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ine Dining] 제로비티 - 그래비티 판교 단품 파스타, 리조또 후기!
    Restaurant/Fine Dining 2021. 2. 4. 07:20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

     

    오늘은!

    그래비티 판교 레스토랑인

    제로비티를 방문하였습니다!ㅎㅎ

     

    친구 덕분에!

    맛있게 즐길 수 있었구요!ㅎㅎ

    메리어트 계열이어서!

     

    본보이 플래티넘의 경우 20%

    식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꿀팁이 있답니다!ㅎㅎ

     

    이번에 코스로는 먹지 않고

    단품으로만 즐겼는데요!

    어땟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그래비티 판교 제로비티

    단품 리조또, 파스타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제로비티 판교는요!

    그래비티 판교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라운지 & 바 입니다.

     

    주로 이탈리안 메뉴들이 많이 있었구요!

    제로비티는 그래비티 판교의 입구를 통해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입구 쪽에는

    바가 마련이 되어져 있었구요!

     

    식사를 하는 고객분들은

    대부분 이쪽에 앉으시진 않고

    안쪽에 앉아계셨어요!

     

    간단한 음료를

    한 잔 하시려는 분들이

    이쪽에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그럼 저희도

    안쪽으로 가 볼까요!?

     

     

    바로 왼쪽으로 이렇게 돌아서 가면!!

    입구로 들어가실 수 있답니다!

     

    저는 그냥 바 테이블 옆으로

    가로질러서 가는 줄 알고...ㅋㅋ

     

    다시 돌아왔답니다ㅎㅎ

     

     

    이 다이닝 장을 사이에 두고

    이런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어!

     

    어디가 입구인지, 레스토랑인지

    경계가 조금 모호했어서ㅠㅠ

     

    착각하게 되었답니다ㅠㅠ

    그래서 정식 입구로 들어가시게 되면요!

     

     

    그냥 워딩만 써있는데도 이쁘네요!ㅎㅎ

    zerovity라는 레스토랑의

    이름이 보이게 됩니다!ㅎㅎ

     

    여기서 QR체크인도 진행하구요!

    계산도 진행했답니다!

     

    입구가 조금 협소해서ㅠ

    안내를 기다리는 고객,

    계산하는 고객으로

    조금 정신없기도 했어요ㅠㅠ

     

    내부는 어떤지

    한 번 살펴볼까요?!

     

     

    내부는 이런 커다란!

    샹들리에라고 하나요!?ㅎㅎ

    윗쪽에 조명이 위치하고 있었구요!

     

    다인석 테이블도 다수 갖추고 있었고

    3인, 2인용 테이블도 많이 있었어요!

     

     

    저는 운 좋게 창가석에

    예약 없이 앉을 수 있었는데요!

    대부분의 창가석은

    예약을 해야 앉을 수 있다고 하시니!

     

    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용!ㅎㅎ

    톤앤매너는 자주색과

    골드, 블루로 맞추어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구요!

     

    창가석은 조금 추운걸 아셨는지

    히터도 준비되어져 있더라구요!ㅎㅎ

     

     

    창가쪽에서 안 쪽을 바라보시면 이렇게!

    주방이 바로 보이구요!

     

    주방 앞쪽은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시끄러울 것 같아서!

    조금 피하시는걸 추천드려용ㅠㅠ

     

    그럼!

    제로비티 판교는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자면!

     

    Menu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우선 코스요리가

    가장 눈에 띄는데요!

     

    런치 코스의 경우 2인당 78,000원 /

    디너 코스의 경우 2인당 99,000원

    가격으로 책정되어져 있네요!

     

    하지만 전 오늘!

    단품을 이용해보았습니다ㅎㅎ

    바로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

    오징어 먹물 리조또

    주문해 보았답니다!ㅎ

     

    마실 것으로는

    블라썸 인 제로비티

    바나나 라떼

    주문해 보았어요!ㅎㅎ

     

    그럼 어땟는지 바로 보여드릴게요!ㅎ

     

    Appetizer

     

     

    우선 테이블 세팅을 먼저 보여드리자면요!

    간결하게~ㅎㅎ

     

    로고가 그려져있는 티슈 위에 커트러리가!

    그리고 와인잔에 물도 준비해 주셨구요!

     

    앞 접시로는 새하얀~

    플레이트가 준비되어져 있어요!ㅎ

    꼭 보름달 같기도 하네용ㅎㅎ

     

     

    식전 애피타이져 빵은

    발사믹 소스와 함께 준비되어졌답니다!ㅎ

     

    인원수에 맞게 준비해 주셨구요!

    부족하면 부담없이 더 드실 수 있게

    물어봐주셔서!

     

    너무 친절하구 좋았어용ㅎㅎ

     

     

    빵에서 바질 허브 같은 향도 나서!

    제 입맛에는 딱 맞고 좋았어용ㅎㅎ

     

    위에 부분에 뿌려져 있는

    저 친구가 허브 같기도 하네용!ㅎㅎ

     

    빵은 부드럽구 따듯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답니다!ㅎㅎ

    빵이 맛있어서 그런지

    메뉴들도 기대되었습니다ㅎㅎ

     

    Beverage

     

     

    식전빵을 즐기고 있을때 즈음!

    주문한 음료들이 먼저 준비되어졌는데요!

     

    제가 주문한 블라썸 인 제로비티인데요!

    원래는 알코올이 들어가지만!

    논알콜로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전 논알콜로 주문했구요~

     

     

    처음 올때부터 기포가 있는데!

    아마 쉐이크~!

    해서 주시나봐요ㅎㅎ

     

    톡 쏘는 오렌지 향이

    상큼하면서도 입 맛을 돋구어 주었답니다!

     

    나쁘진 않은 맛이었어요~

     

     

    요건 친구가 주문한

    바나나 라떼인데요!ㅎㅎ

     

    비쥬얼 보이시나요~~ㅎㅎ

    위엔 폼이 쫀득쫀득하게

    얹혀져 있었어요!

     

     

    달콤하면서 바나나 향이

    지긋이 나면서!!

     

    개인적으로는 첫번째 음료보다는

    바나나 라떼가 더 취향에 맞았네요!

     

    친구도 바나나 라떼가

    더 맛있었다구 하더라구용!!ㅎㅎ

     

    그럼!

    음료로 입맛도 돋구었으니!

    메인 메뉴로 넘어가볼까요!?

     

    Seafood Spaghetti

     

     

    처음 메뉴는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였습니다!

     

    양이 좀 작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먹고나선 배불렀어요!ㅎㅎ

     

    파스타와 함께

    여러 해산물이 들어있었는데요!

     

     

    관자,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어서!

     

    소스 맛과 함께 잘 어우러진 파스타였어요!ㅎㅎ

     

    플레이트와도

    잘 어우러 지는 것 같아서

    맛있게 즐겼던 메뉴였습니다!ㅎㅎ

     

    Squid Ink Risotto

     

     

    마지막 메뉴는!

    오징어 먹물 리조또 입니다!

     

    처음 비쥬얼은 깜짝 놀랐어요!ㅎㅎ

    검은 스타우브 냄비 안에 검은 리조또!

     

    그 안에 포인트로 빨간 토마토가ㅎㅎ

    얼핏 보기에는 그냥 밥만 보이는데요!ㅎㅎ

     

    하지만 안 쪽에는 해산물이 숨어져 있었답니다!ㅎㅎ

     

     

    토마토는 삶은 후에 껍질을 제거한

    방울토마토 같았구요!

     

    달콤하면서도 입에서

    톡 튀는 맛이 달콤했답니다ㅎㅎ

     

    중요한 리조또는요!!

     

     

    비쥬얼은 좀 그렇지만...!

    쌀 식감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소스 맛이 진짜 맛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파스타보다

    리조또가 더 맛있었구요!

    안에는 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이!

     

    양껏 들어있어서!!

    진짜 맛있게 즐길 수 잇었던 메뉴였어요!ㅎㅎ

     

    소개팅 하시면 이 메뉴는 피하세요^^

    입술에 먹물이 묻어서

    잘 안지워지더라구요ㅎㅎ

     

    근데 맛은 진짜...!

    지금도 또 먹고싶을 정도에요ㅎㅎ

     

    번외_Zerovity Donut

     

     

    객실이 준비되어져있이 않아서!

    직원분께서 제로비티에서 도넛을

    시식하며 기다려달라고 말씀해주셨고!

     

    저는 알겠다며 해당 티켓을 전달드리고

    먹고가는건 조금 불안하니

    포장을 요청드렸습니다!

     

    그리고 5분... 10분...

    도넛이 나오기 전에 룸이 준비되어서!

    직원분이 저한테 인폼을 주셨는데ㅠ

     

     

    물론 직원분께서 클레임 용으로

    챙겨주신건 좋은데...

     

    도넛은 정확하게 나오기까지

    25분이... 걸렸습니다ㅠ

     

    이렇게 오래걸리면 그냥 커피쿠폰을...

    주시는게 낫지 않을까요ㅠㅠ

     

     

    이 동그란 도넛은 안에

    팥과 녹차 슈크림이 채워져있어서

    음... 한마디로 찰떡 아이스 맛...!

     

     

    안에 커스터드가 채워져있는

    도넛이엇구요!

     

    커스터드는 맛있었지만...

    빵은 좀 퍽퍽해서ㅠㅠ

     

    이런 부분은 조금 개선되면 좋을 것 같아요!

    만약 고객이 화가나서 클레임 용으로

    도넛 쿠폰을 가지고 왔는데

    빵이 방보다 더 늦게 준비가 되면ㅋㅋ

    안되자나용...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Zerovity Pangyo 한 줄 평!

     

    "직원 분들은 친절하시고

    맛도 훌륭해!

    다음에는 코스로

    즐겨보고 싶을 정도로

    양도 많고 맛있어!"

     

    코스로 즐기지 안고 단품으로 즐겨도 훌륭했어요!

    코스는 어떤지 궁금해지네요ㅎㅎ

    1층에 있다보니 조금 북적북적하긴 해도!

    나름 분위기 있고 괜찮았답니다!

     

    판교에서 비즈니스적인 미팅을 진행해도

    손색 없을 것 같은 레스토랑이었어요!

    해산물도 많았고 맛도 있었구용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