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더 마켓 - 다양한 요리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
    Restaurant/Fine Dining 2020. 12. 2. 00:17

     

    출처 : 포시즌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

     

    해산물과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포시즌스 호텔 뷔페 더 마켓!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

     

    오늘은! 종로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이죠! 바로 포 시즌스 포텔의 뷔페!!

     

    더 마켓을 다녀왔습니다! 포 시즌스 호텔은 한국에는 단 1개밖에없는! 호텔이죠!

     

    엄청 고급스러워서 꼭 한번 묵어보고싶지만... 가격이 후덜덜...

     

    대신에 오늘은 뷔페를 이용해보았답니다! 원래는 더 플라자 호텔의 세븐 스퀘어 가려고했는데...

     

    예약을 못해서 현장에 문의드리려 갔는데 예약 안하시고 들어오시면 안된다고 소리지르시고...

     

    문전박대 당해서 기분이 너무 상했어요;; 세븐 스퀘어는 먹지는 않았지만 응대가 너무 불친절했어요...

     

    하지만 더 마켓은 진짜 친절하셨어요!! 그 후기를 오늘 들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당ㅎ

     

    포시즌스 호텔 The Market 외관 & 내부

     

     

    포 시즌스 호텔은! 아까 말씀드린것 처럼 전국에 단 1개!!

     

    광화문에 있는 포시즌스 서울점이 유일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체인이면서 동시에 호텔 하나하나가 고급스러워서...ㅎㅎ

     

    언젠가는 한 번 묵고싶은 위시리스트의 호텔 중 하나랍니다ㅎㅎ 다음에 꼭! 가보고 포스팅하겠어요ㅠㅠ

     

     

    오늘은 그 중에서도!! 포 시즌스 호텔에 있는 뷔페를 다녀왔답니다!!

     

    이름은 더 마켓! The Market 으로 표기가 되어져있는데요!

     

    고급스러움과는 조금 멀어보이는 이름이지만! 정말 저는 만족하게 먹고 왔어요!ㅎㅎ

     

    그럼! 차근차근 외관부터 둘러볼까요?!ㅎㅎ

     

     

    호텔 뷔페들은 예약을 꼭 하고 가세요!! 친구와 함께 광화문에 있다가 맛있는거 먹으러가자! 라고 해서,,,

     

    먼저 플라자 호텔의 세븐스퀘어 무작정 방문했는데... 예약 안하신분들은 들어오면 안된다고 소리지르셔서

     

    진짜 밥 먹기 전부터 너무 기분상했어요ㅠ 모르고 갈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그래서 저희는 포시즌스호텔로! 먼저 전화해보고 방문했답니다!!

     

    당일 예약이었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구요! 포시즌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특히 포시즌스 호텔은 해산물!!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천국이에용...ㅎㅎ 자세한건 뒤에서~ㅎㅎ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ㅠㅠ

     

    입구쪽에는 커피 공간이 있구요! 커피나 차중에 마지막에 선택할 수 있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식사를 다 하고 마지막에 요청드리면 가져다 주시니 너무 좋았어요ㅠ

     

    맨날 뷔페가면 커피 앞에는 항상 줄이 길자나요... 하지만 더 마켓은 요청드리면 가져다주시니!

     

    이게 더 편한것 같고! 기분이 좋았습니당ㅎㅎ

     

     

    안쪽에는 넉넉한 자리가 준비되어져 있어요!!

     

    밑에 보시면 유적지가 있어서! 조금 신기하면서도 독특해용ㅎㅎ

     

    유적지를 보존하고 그 위에 호텔을 만들었나봐요~ㅎㅎ 신기방기

     

    저는 음식과 가까운 자리를 요청드려서! 알맞은 자리에 배치해주셨답니당ㅎㅎ

     

     

    몇 명까지 수용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안쪽에는 룸도 있어서 더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되었어요!!

     

    아마 룸을 이용하시려면 미리 예약은 필수겠죠?!ㅎㅎ

     

     

    사람이 없을때 한 컷 찍어보았는데요! 타일이나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요!

     

    모임 할때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반해버렸답니다...ㅎㅎ

     

     

    그리고 안내해주신 자리에 착석!!

     

    정갈하게 포크와 나이프가 세팅되어져 있네요!!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음식을 가져와 달라는 메시지가 있었어요!

     

    설명해주셔서 그런지 거의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음식을 담고 계셧구요!

     

    물은 스파클링워터 미네랄 워터중에 고르면 가져다 주셨답니다ㅎㅎ

     

    그럼 식사 전에! The Market 메뉴를 리뷰해 볼까요?!

     

    포 시즌스 호텔 The Market Menu

     

     

     

    포 시즌스 호텔의 더 마켓은!! 뷔페 식당이 맞습니다~ㅎㅎ

     

    가격은요!!

    평일 런치 : 95,000KRW / 평일 디너 : 118,000KRW

    주말 브런치 : 111,000KRW / 주말 디너 : 118,000원 이랍니다!

     

    하지만 왜 메뉴판이 있는지 조금 의구심이 드실텐데요?!

     

    더 마켓에는 음료가 커피, 차, 물밖에 준비되어있지 않아요ㅠ 그래서 소다나 다른 음료가 드시고 싶으시면!

     

    주문을 하셔야해요ㅠ 유일한 단점이죠..

     

    그 외에도 메뉴에 와인, 칵테일도 있으니! 살펴보시라고 가져왔습니다!ㅎ

     

    그럼! 본격적으로 메뉴 탐방을 시작해 볼까요?!ㅎㅎ

     

    The Market_ Hot Meal Corner

     

     

    탐방을 시작하기 전에 안내해주신 매니저님께서 더 마켓은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져 있다고 해주셨어요!

     

    근데... 이름을 까먹어서ㅋㅋ 그냥 생각나는대로 구분해 볼게요!

     

    우선 Hot Meal 코너는요! 직접 그릴로 구워진 음식들과 함께 따듯한 음식들이 있었어용!!

     

     

    우선 고기 종류들!! LA 갈비, 양갈비, 삼겹살, 목살 등 그릴로 구워진 고기친구들이 있었구요!!

     

    여기서 랍스터는 식을걸 우려하셔서 그런지 요청하면 바로바로 한 마리씩 주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따듯하면서도 정말 맛있는!! 랍스터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ㅎㅎ

     

     

    그 옆에는 각종 해산물들이 있었는데요!!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게 되어져있었어요ㅠ 각각 오징어 문어 생선살을 구워두었구요!!

     

    양념이 적당하게 베어 있어서 감칠맛나게 정말 맛있었답니다ㅎㅎ

     

     

    스튜나 감자 요리도 훌륭했어요!!

     

    저는 물론 야채나 채소 보다는 고기에 집중했지만...ㅎㅎ 간도 적당하고 당근을 싫어하는 저도 잘 먹었어요!

     

     

    또 그라탕, 닭강정, 로스트 치킨이 있었구요! 뜬금없이 떡볶이가...?!ㅋㅋ

     

    떡볶이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좋은...ㅎ 근데 구색에 조금 맞지는 않는것 같지만!!

     

    맛은 기대이상ㅎㅎ 시중의 떡볶이보다는 조금 더 맛있었어용! 분위기 때문일까요?ㅋㅋ

     

     

    그 옆에는 피자가!!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너무 순식간에 없어져요

     

    왜 인줄 아세요?! 이 피자... 진짜 맛있거든요!!

     

    토마토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피자와 랍스터 진짜 엄청 흡입했어요ㅠ 비법 알아가고싶은,,,

     

     

    파스타는 그 자리에서 만들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항상 뷔페가면 꾸덕꾸덕 다 식은 파스타 먹었는데... 이렇게 만들어주시니 너무 좋아요ㅠㅠ

     

    크림, 토마토, 바질중에서 맛을 선택하시고 면을 고르면 끝!! 간단하죠?!ㅎㅎ

     

    이따 뒤에서 파스타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ㅎ

     

    그럼 다음 코너로 넘어가볼까요?!

     

    The Market_Noodle & Rice Corner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듣기의 중요성을 다시한 번 깨달았습니다ㅎㅎ...

     

    까먹어서 우선 누들과 라이스 코너라고 명명할게요!ㅎㅎ

     

    여기에는 장어!!! 장어요리가 있구용ㅎㅎ 그리고 야끼우동과 관자 볶음밥이 있었어요!!

     

    관자 볶음밥은 우리나라 쌀이 아닌 외국 현지의 쌀을 쓴 점도 독특하네요!

     

     

    그리고 쌀국수와 털게찜!!!

     

    털게는 몸통은 없었구요 큰 집개 위주로 구성되어져 있엇어요!!

     

    저기 옆에있는 가위와 살을 발라먹을 수 있는 도구를 이용하면 편하게 드실 수 있구요!!

     

    만두도 한 5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새우, 고기 완자 등 다양한 종류였어요!!

     

     

    그 옆으로는 닭고기 스프! 닭죽이 준비되어져 있구요!!

     

    어른들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는 음식이 많아서!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빔밥도 즐길 수 있게 되어져 있었어요ㅎㅎ

     

    반찬들이 정말 정갈하게 준비되어져 있죠?!

     

    특히 간장 조림 고기가 있었는데! 생 고기인데 간장에 조려져있더라구요! 이거 맛있었어용ㅠㅠ

     

    손님이 조금 많아서 사진에 못담은게 아쉽네요,,, 그럼 그 다음 코너로 가볼까요?!

     

    The Market _Cold Corner

     

     

    세번째 코너에는 따듯한 음식들이 아닌 음식들이 모아져 있어서ㅋㅋ

     

    우선 샐러드 코너!! 목이버섯 샐러드, 해산물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나물 샐러드 등!!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하지만 야채는 사치...ㅎㅎ 전 고기와 해산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샐러드는 토마토 샐러드만 살짝 맛보았답니다ㅎㅎ

     

     

    그 옆으로는 연어! 사진이 맛있게 나오지는 않았지만ㅠㅠ

     

    연어도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갖가지 소스와 함께 준비되어져 있네요ㅎㅎ

     

     

    그리고!! 메인 코스~~ 바로 해산물 코너입니다!!!

     

    해산물들은 한 번 삶은 후에 식힌 것 같았구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 랍스터, 조개 등 종류도 다양했어요!

     

     

    특히 골뱅이!!! 골뱅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초무침으로 만들어먹어도 맛있는데ㅠㅠ

     

    그리고 홍합과 소라도! 함께 준비되어져 있었어요ㅎㅎ

     

    온도를 유지하게 위해 얼음 위에 살포시 데코해 주셨네요ㅎㅎ

     

     

    그 옆으로는 치즈들이!! 처음들어보는 치즈들이 많았는데요...

     

    콜비잭, 브리치즈, 에멘탈 등... 아는 치즈는 고르곤졸라와 체다밖에 없었어요ㅋㅋ

     

    뭐 어때요 맛있게 먹기만 하면되죠^^

     

     

     

    그리고 가공 육고기들!! 살라미, 코파, 카퍼클로, 모타델라, 하몽 등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구요!

     

    이친구들은 그냥 먹으면 조금 짜요... 밥이랑 먹어도 생각보다 잘어울리더라구요!ㅋㅋ

     

     

    그 옆으로는 마끼와 김밥, 한치, 참치, 새우, 연어 등 다양한 초밥들이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아래 라메킨 같은게 보이시나요?! 이게 뭐냐하면?!

     

     

    소바와 멍게 자리시 스시랍니다!!

     

    소바는 면의 색깔이 특이했구요! 뭔가 일반 면보다는 건강한 느낌이네요ㅎㅎ

     

    멍게 자라시 스시는! 멍게에서 나는 고유의 바다 맛과 함께 해초들이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물회!!! 옆의 접시 안에는 소면이 들어있어서 물회를 즐기실 수 있게 되어져 있구요!!

     

    바로 옆에는 회! 참치, 연어, 광어 등 회를 맛보실 수 있는 곳이었어용!ㅎㅎ

     

    물회는 정말 딱 여름과 걸맞게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다는...ㅠㅠ 제스탈이랍니다ㅎ

     

    그럼! 마지막 코너까지 소개해 볼까요?!

     

    The Market_ Dessert Corner

     

     

    마지막은!! 바로 디저트 코너랍니다!!!

     

    뷔페의 꽃중의 꽃!! 디저트!! 더 마켓에는 들어오자 마자 눈에 띄었던 황금 초코분수가 있답니다!ㅎ

     

    초코는 2개로 나뉘어지는데요 밀크와 다크 초콜릿 같았어요!!

     

     

    각기 2개의 다른 호스로 구분되어져 있구요!

     

    옆에는 같이 곁들여 먹을 과자, 마시멜로우 등이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단것도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여기는 천국...ㅎㅎ

     

     

    그 외에도 레몬 타르트, 파운드 케익도 있구요!!

     

    특히 타르트 위에는 쫀쫀한 머랭이 있어서ㅎㅎ 너무 맛있었어용ㅎㅎ

     

     

    한국식 다과도 준비되어져 있네요!

     

    떡 그리고 유과가 준비되어져 있구요! 옆에는 식혜와 곶감까지!!

     

    달달한 전통 디저트까지 준비되어져 있어서 만족ㅎㅎ

     

     

    치즈케이크와 라즈베리 케이크도 있었구요!

     

    뒤에 통에는 젤리와 초콜릿이 있네요ㅎㅎ 디피인줄 알고 안먹으려했는데...

     

    다들 가져가셔서ㅋㅋ 그때 먹는건줄 알았던ㅎㅎ 젤리덕후 스무스랍니다ㅎㅎ

     

     

    마카롱이 빠지면 섭하죠!!

     

    이거 그냥 통째로 들고 집에 가져가고싶은 충동이 일어났던..ㅎㅎ

     

    마카롱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시중의 마카롱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부드럽고 촉촉한 마카롱!ㅎㅎ

     

    정리와 데코도 너무 잘되어있죠?!ㅎㅎ

     

     

    그 옆으로 냉장실에는 무스 케이크들이 줄지어 있구요!

     

    망고무스 슈크림 등 다양한 무스 케이크들이 있었답니다ㅎㅎ

     

     

    데코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느낌이었구요!

     

    옆에 냉장고 안에도 데코를 해 놓아서ㅋㅋ 이렇게 보면 그냥 뷔페같기도 하네용ㅎㅎ

     

     

    그리고 조금 아쉬웠던 과일 코너ㅠㅠ

     

    과일 종류가 5가지정도 밖에 없더라구요ㅠ 멜론, 수박, 키위, 파인애플등이 있엇구요!

     

    열대과일도 먹고싶었는데... 찾아볼 수 없는 아쉬움이 있었답니다ㅠㅠ

     

     

    그리고 하이라이트!! 바로 아이스크림인데요ㅎㅎ

     

    아이스크림은 녹차, 우유, 헤이즐럿, 수박, 바닐라 맛이 있구 특이하게! 홍삼맛이 있었어요ㅋㅋ

     

    아... 부모님을 겨냥한건가ㅋㅋ 싶기도 하구용ㅋㅋ 먹어봤는데 홍삼 액끼스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으른이들의 맛이었답니다ㅋㅋㅋ 제 스탈은 아닌걸로...ㅎㅎ

     

    특히 이 아이스크림은!! 콜드 스톤에서 버무려서 주시는 아이스크림!!

     

    예전에는 콜드스톤 정말 많이보였는데ㅠㅠ 요새는 안보이네요ㅎㅎ

     

    달고나 아이스크림을 제조해서 주시니! 꼭 드셔보세용ㅎㅎ

     

    이렇게 더 마켓의 4개의 코너를 모두 소개드렸어요! 제가 담은 플레이트도 함께 보여드리면!

     

     

    우선 해산물류!! 랍스터가 너무 밑에 깔렸네요ㅠ 털게, 만두, 회, 가리비 등!!

     

    고기와 해산물 위주로 편식했어요^^ 뿌듯...ㅎㅎ

     

     

    랍스터! 이게 더 잘보이는 사진이네요! 내장부분까지 나오는데요!

     

    내장은 잘 안먹었구요ㅎㅎ 살만 발라서~~ 한 입에 쏙!ㅎㅎ

     

    마지막에 소스를 발라주시는게 그게 비법인가봐요... 진짜 맛있었어요!!!

     

    거기에 강추드리는 피자!! 저건 세번 드세요!! 맛있어용ㅎㅎ

     

     

    그리고 바다의 맛을 느끼실 수 있는 멍게 자라시 스시!!

     

    해초와 멍게, 밥이 어우러져 바다의 내음을 느끼실 수 있는 메뉴에요!!

     

     

    그리고 직접 만들어온 파스타!!

     

    다른 메뉴를 먹너라 까먹고 있어서 조금 식기는 했지만 헤헿...

     

    그래도 하나씩 만들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용!!ㅎㅎ 까르보나라로 만들어먹었구용ㅎㅎ

     

    면도 탱글탱글 맛있었답니다ㅎㅎ

     

    식사를 모두 마치시면! 커피 말씀하세요!!

     

    커피 혹은 차를 가져다 주세요ㅎㅎ 너무 지저분하게 먹었네요 이제보니...ㅎㅎ

     

    여기까지가!! 포시즌스 호텔의 뷔페! 더 마켓의 리뷰였구요!!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포시즌스 호텔 The Market 한 줄 평!

     

    "맛과 서비스는 최고! 음료가 없는게 조금 아쉽ㅠ"

     

    중간중간 맛 체크도 해주시고 물도 따라주시고!

    정말 서비스는 최고였어요!!

    다른 후기에서 음식이 차가웠다는데 전 따듯하게 먹어서 좋았구요!

    랍스터 피자가 정말 생각나네요ㅠ

    부모님 모시고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에 플라자 호텔 세븐 스퀘어에서 문전박대 당하고...ㅠㅠ

     

    기분이 안좋은 채로 왔는데 정말 더 마켓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사르르 녹아버렸어요!!

     

    중간중간 맛은 어떠신지, 물이 없으면 채워주시고, 자리는 괜찮은지 물어봐주시고 감동ㅠㅠ

     

    다른 분들은 기본적인 거라고 말하실 수 있겠는데요!

     

    이런 친절과 맛이 따라오니 정말 전 만족했던 식사였답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포시즌스 뷔페 더 마켓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