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삼] 빌즈 강남점 - 파스타, 핫케이크 맛집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1. 21. 07:00

     

    빌즈 강남점

    파스타, 핫케이크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역삼역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는데요!ㅎㅎ

     

    바로!

    호주에서 온 브런치 카페라고 해요ㅎ

    요새 여행을 못 가고 있는데ㅠㅠ

     

    이렇게라도ㅠㅠ

    외국의 정취를 조금 즐겨봐야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빌즈 강남점 파스타, 핫케이크 맛집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위치가 우선 너무 좋았어요!

    역삼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 아크플레이스에

    위치하고 있구요!

     

    들어오시자마자 보이는!

    통유리로 보이는!

    오늘의 레스토랑 입니다ㅎㅎ

    늦게 가면 웨이팅 한다고 많이 들어와서...!

     

    오늘은 12시쯤 해서 조금 일찍 갔더니!

    다행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ㅎ

     

    아직은 웨이팅이 없는게 보이시죠!?ㅎㅎ

    다 먹고 나오니ㅠㅠ

    웨이팅이 6팀이나 있더라구요ㅠ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테이블 수를 조금 조정했다고 하시니!

    조금 일찍가세용!

    그럼 들어가볼까요!?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커피머신기와 갖가지 술 종류들이

    눈에 띄네요!ㅎㅎ

     

    저녁에는 훌륭한 바로 변신할 수도 있겠네요!

    이런 바 느낌의 레스토랑은

    디게 오랜만이네요ㅎㅎ

     

    입구에서는 열 체크와 꼼꼼하게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계셨구용!ㅎㅎ

    아고ㅠㅠ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왼편과 오른편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왼편에는 다인석 테이블도 있지만!

    꼭! 미리 전화해보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아직 4인이상 모임 금지가

    시행되지 않을때여서!ㅠㅠ

     

    이렇게 다인석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네요!

    이제는...ㅠ

    찾아보기 어렵겠죠ㅠㅠ

     

    오른편의 직원 뒷쪽에

    옷이 걸려있는게 보이시죠!?ㅎ

    저기에 옷을 맡길 수도 있어서 편했어요!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맨 안쪽에 자리를 잡았구요!ㅎㅎ

    안쪽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먼가 서재같은 분위기 같기도 하구!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져?!

    특히 다른 지점들보다

    역삼점이 더 좋은 것같아요!

     

    코지하면서도 안락한 느낌이라!ㅎ

    채광도 진짜 너무 좋았어요ㅠㅠ

    테이블은 정갈하게 세팅이 되어져 있었구요!ㅎ

     

    노란 플레이트 정말 귀엽네용!!

    시그니처 플레이트죠ㅎㅎ

    커트러리도 이쁘게 정렬되있네영ㅎ

    앞쪽에는 소금과 후추였는데요!

    소금도 분위기 있게~~

     

    후추도 황금색 통 안에 들어있어서ㅎㅎ

    고풍스럽네용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이런 접시위에 영수증을 얹어주시고!

    조약돌을 얹어주세요!ㅎㅎ

     

    플레이트가 조금 지저분하긴하지만!ㅠㅠ

    그래도 스테인레스와 조약돌ㅎ

     

    어울리지 않을 것 같으면서도

    잘 어울리네요ㅎㅎ

     

    그럼! 메뉴를 한 번 볼까요!?

     

    Menu

    출처 : 빌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출처 : 빌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출처 : 빌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출처 : 빌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메뉴는 확대해서 보세요!

    마실거리부터 먹거리!

    모두 깔끔한 메뉴판 안에 담겨있네요!ㅎㅎ

     

    그 중에서!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코코넛 피쉬 & 쉬림프 커리,

    와규버거, 리코타 핫 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ㅎㅎ

     

    그럼! 어땟는지 한 번 볼까요!?ㅎㅎ

     

    르보나라 파스타

    이런 림이 있는 플레이트가

    시그니처 플레이트인가봐요!ㅎㅎ

     

    사진으로는 음식이 식어보이는데!

    전혀 아닙니다~

    엄청 따듯하게 나왔구요!

     

    계란 노른자가 가운데에 톡!

    들어가있네요~ㅎㅎㅎ

    거기에 위에 치즈까지~ㅎㅎ

    플레이트에 파스타가 어우러지네요!ㅎㅎ

    림과 함께 파스타가 어우러져서 예쁘죠!ㅎ

     

    위에 초록색은 파슬리는 아니고 파 인것 같아요!

    은근히 느끼한 맛을 조금 잡아줘서!

    좋았어요!

    식감은 생각보다 꾸덕꾸덕했구요!

    계란 노른자가 섞이면서 더 꾸덕해졌는데!

     

    엄청 꾸덕하진 않아서 식감이 괜찮았어요!ㅎ

    맛있었구용!ㅎㅎㅎ

     

    까르보나라인데도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딱 맞아서 좋았어요!ㅎㅎ

     

    그럼! 다음메뉴도 한 번 볼까요!?ㅎㅎ

     

    코코넛 피쉬 & 쉬림프 커리

    다음 메뉴는 코코넛 커리인데요!ㅎㅎ

    같이 간 친구가 라이스 종류가 먹고싶어서!ㅎㅎ

     

    그래서 시킨 메뉴에요!ㅎㅎ

    아래에는 오이도 보이구요!

    위에는 고수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커리는 조금 매콤해보이죠!?

    실제로도 조금 매콤했어용ㅎㅎ

    그리고 밥은!

    건간한 밥 처럼 보여용ㅎㅎㅎ

    일반 쌀은 아닌 것 같고!

    잡곡인 것 같아용ㅎㅎ

     

    밥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은데!

    진짜 조금 많이 매웠어요...!ㅠㅠ

    꼭!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고수를 걷어내고 나면!

    안쪽에는 탱탱한 새우와 생선살이 보이네요!ㅎㅎ

     

    매콤한 맛 뒤에

    살짝 달콤한 코코넛 향도 느껴져서!

    물 찾으면서도 맛있었던 메뉴에요ㅎㅎ

     

    특히나 생선과 새우살이 통통해서!ㅎㅎ

    저는 맛있었지만 친구는 좀...!ㅋㅋ

     

    와규버거

    그 다음 메뉴로는!!

    조금 특이한 와규 버거였는데요!ㅎㅎ

     

    쨔잔~ㅎ 벌써 비쥬얼부터 특이해보이죠!?

    저는 처음에 함박 스테이크가 나온 줄 알고ㅋㅋ

    잘못 주신거 아니냐고 물어봤어요...!

    이게 패티와 번을 따로 주셔서 그런건데요!ㅎㅎ

    패티 위에는 치즈가 아름답게~ㅎ

    녹아있구요!

     

    다른 번 위쪽에는 오이와 특이하게

    페퍼가 들어가있네요!ㅎㅎ

    신기하죠~

    그리고 옆에는 프랜치 프라이로 주문했구요!ㅎㅎ

    항상 프랜치프라이는...

     

    배불러도 한 개씩 집어먹게되서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 같아요ㅋㅋㅋ

    와규 버거를 합쳐서!!

    반으로 갈라보았는데요!ㅎㅎ

    그럼 이런 비쥬얼이~~ 두둥

     

    안의 패티가 어마어마하게 두꺼워서!ㅎㅎ

    육즙도 그대로 살아있구요!

    대박이었어용ㅎㅎ

     

    차라리...!

    코코넛 커리 대신에 와규버거 2개를

    시켰어도 괜찮았었겠다! 했어요ㅎㅎ

     

    핫 케이크

    마지막으로!ㅎㅎㅎ

    빌즈의 대표 메뉴이죠!

    바로 리코타 핫 케이크 입니다!ㅎㅎ

     

    위에는 눈처럼~

    슈가파우더가 소복하게 쌓였구요!

    그 아래로는 핫케이크가!

     

    그 옆에는 바나나와 시럽이 자리잡고있네용ㅎㅎ

    정말...!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 것 같았어요!ㅎㅎ

    이 메뉴는 특히나 주문 후

    15분 뒤에 나온다고하셔서!

     

    처음에 미리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핫 케이크가 식으면 맛이 없어요~

     

    따듯할때 바로 드셔야합니다!

    옆에 버터같은거였는데!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용ㅎㅎ

    바나나, 시럽, 버터, 핫 케이크 이렇게

    같이 한 번에 먹으니 크~~

     

    진짜 달콤하고 너무 맛있어서ㅎㅎ

    대박이었답니다!

     

    그냥 커피에

    이 핫 케이크 하나만 먹어도 될만큼

    양도 많고 맛있었어용!ㅎㅎ

     

    진짜 강추드리는 메뉴랍니다!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Bills 한 줄 평!

     

    "디저트 메뉴 추천은

    시그니처 메뉴 핫 케이크!

    메인메뉴는

    버거나 파스타쪽을 추천드려용!"

     

    코코넛 커리 메뉴는...!

    생각보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 같아서

    함부로 추천드리지는 않겠습니다ㅠㅠ

    대신에 와규버거나 핫 케이크는 정말 맛있게 먹어서!

    브런치 즐기기도 딱 좋은 메뉴들이네요!ㅎ

     

    매장 분위기부터 맛, 양까지!

    삼박자가 모두 맞는 맛집이었어요!ㅎㅎ

     

    간단하게 브런치 즐기러 가시기도 좋을 것 같구요!

    코로나가 끝나면 커피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러!

    다시 방문 할 것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