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엑스] 에그슬럿 - 점심으로 슬럿과 치즈 버거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1. 3. 07:00

     

    삼성동 코엑스 에그슬럿 점심으로 슬럿과 치즈 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

     

    오늘은! 직장 근처에서 점심으로 먹은 메뉴를 리뷰해 볼까 하는데용!ㅎ

     

    삼성동에 새로생긴 에그 슬럿입니다!ㅎ 완전 핫해서 줄도 엄청 길었어용...!

     

    그럼! 오늘의 포스팅! 삼성동 코엑스 에그슬럿 점심으로 슬럿과 치즈버거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도착하기 전부터!ㅋㅋ 이렇게 크게 크게 광고하구 있네요!ㅎㅎ

     

    얼른 가서 드셔보세요~ 라고 하고있는 것 같은ㅋㅋ 그럼 가 볼까요?!ㅎ

    우와... 어마어마하죠?! 점심시간에 겹쳐서 가니!! 인근 사무실에서 모두들~

     

    소문듣고 오셨나봐요!ㅠㅠ 줄이 좀 길어서 저는 30분 정도 대기했습니다!

    입구에서는 꼼꼼하게 발열 체크를 도와주셨구요!

     

    대기줄도 차분하게 안내해 주셔서 좋았어요!ㅎㅎ 그럼! 입장해 볼까요!?ㅎㅎ

    바로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안내를 받으면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나온답니다!ㅎㅎ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같지만! 직원분들이 세팅하시는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었어요!

    내부는 여러 테이블로 구성되어져 있었는데요!

     

    다인용 테이블은 칸막이를 구비해서 비말이 안 튀도록 조치를 취해두셨더라구용!!

     

    나머지 좌석은 2인용 4인용으로 구성되어져 있답니다!

    계산대에서는! 미리 생각해 두신 메뉴를 바로 말해주시면 되구요!

     

    스타필드 결재창이 보이네요~ㅎ 앞에 굿즈들도 많이 보였는데요!ㅎㅎ

    텀블러계의 샤넬이라 불리우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도 함께 있구요ㅋㅋ

     

    노트부터 배찌까지!ㅎㅎ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었어요!ㅎㅎ

     

    굿즈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용ㅋㅋ 그럼 메뉴를 한 번 봐볼까요?!

     

    메뉴

     

    출처 : SPC 공식 홈페이지

     

    우선 샌드위치라고 적혀있는 버거!! 페어팩스, 치즈버거, 베이컨 에그 앤 치즈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꼭! 삼각형 지붕안에 들어가있는 버거같네요!ㅎ 생각보다 가격이 높은 점은 함정ㅠㅠ

     

    다른 곳에서 세트메뉴 먹을 가격이긴 하네요!

    출처 : SPC 공식 홈페이지

     

    다음으로는 사이드 메뉴! 그 중에서 가장 메인 메뉴는 바로 슬럿!ㅎㅎ 대표메뉴죠~

     

    그리고 사이드 샐러드와 비스킷, 쿠키 등도 있구요 아래쪽에는 베이컨과 가우초 샐러드도 있네요!ㅎㅎ

     

    출처 : SPC 공식 홈페이지

     

    다음으로는 커피 메뉴입니다!ㅎㅎ 커피도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저렴한 맥도날드, 버거킹과는 조금 차별화 되어있네요!

    출처 : SPC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음료!!ㅋㅋ 사이다가 없어서 오잉,,,? 했던ㅋㅋㅋ

     

    콜라 시키시면 진짜 저 병으로 나와요! 이따 뒤에서 보여드릴게요ㅎㅎ

     

    오렌지주스와 미모사 에이드도 인기 메뉴로 들어있네요!ㅎㅎ

     

    그럼! 제가 주문한 메뉴를 하나씩 살펴볼까요!?ㅎㅎ

     

    치즈 버거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요! 준비가 되면! 제가 이렇게 픽 업해가는 구조에요!

     

    다른 분의 주문과 헷갈리시지 않게 조심해서 가져가세용!!ㅎㅎ

     

    보이시나요 저 콜라가!?ㅎㅎ 진짜 저게 끝!! 컵도 안주시궁... 그냥 입대고 먹었답니다아~

    처음 비쥬얼은!! 홈페이지에서 본 모양과 동일하네요~!ㅎㅎ

     

    번이 반질반질 해서~ㅎㅎㅎ 진짜 맛있어보이죠?!ㅎㅎ

    안은 소스인지 계란 노른자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먹음직 스럽구요!

     

    아래 패티 한장과 계란 그리구 치즈가 함께 있네요!!

     

    움~ 비쥬얼은 합격이구요!ㅎㅎㅎ

     

    어디 한 입 베어물면!!ㅎㅎ

    안에 피클이 들어있구요! 야채가 하나도 없....

     

    그래서 다른분들은 버거에다가 샐러드를 함께 곁들여 드시기도 하시더라구요!!

     

    전 처음와서... 몰랏어요ㅋㅋㅋ 다음엔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비쥬얼은 평번한데! 번은 쉑쉑보다 부드럽고 맛있었구요! 계란의 맛과 패티 맛이 조화로웠어요!ㅎㅎ

     

    다만 야채가 없어서 2개 는 못먹을 것 같더라구요! 함께 곁들여 먹을 샐러드도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슬럿

     

    주문하실때 이런 판플렛을 주시는데요!ㅋㅋ

     

    어떻게 먹는지 방법을 설명해 주고 있어요!ㅎㅎ 아무래도 처음 접해보는 음식이니!! 꼭 숙지해야겠죠!?ㅎ

    두번째 메뉴는 바로 에그슬럿의 시그니처 메뉴! 슬럿 인데요!ㅎㅎ

     

    빵이 3조각이 나오구요 그리구 마치 그릭 요거트 같은 병에다가 슬릭이 담겨 나온답니다!

     

    생각보다 가격 대비 양이 작아서 놀랐습니다...!ㅎㅎ

    그래도 너무 이쁘죠?!ㅎㅎ 슬럿 위에쪽에는 쪽파 같아요!ㅎㅎ

     

    그 아래쪽에는 노른자가 있는 것 같구요!ㅎㅎ 전부 쉐이크잇 쉐이크잇!! 해주면!

    이런 비쥬얼이 된답니다!ㅎㅎ 안쪽에는 감자? 비스무리한게 있나봐요!

     

    걸죽하면서 담백한 맛이!! 시그니처 메뉴답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설명서에 나온대로! 이렇게 빵에 발라서 먹으면!

     

    꿀맛~ㅎㅎ 빵도 딱딱할 줄 알았는데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구요!

     

    둘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렸던!!ㅎㅎ 꼭 드셔보세요~ㅎ 먹어봐야 무슨 말씀이신 지 알것 같아요!ㅎ

     

    사이드 샐러드

     

    다음은 문제의 샐러드...!ㅋㅋㅋㅋ

     

    저는 먹는 방법을 몰라서 그냥 우걱우걱 다 먹었어요ㅋㅋㅋ 루꼴라가 엄청 많아서! 대박스~

     

    그 위에 치즈가 곁들여져 있어서 그냥 먹기에도 좋지만...!

    보이는것 만큼 생각보다 양이 어마어마합니다~ㅎㅎ

     

    같이 드셨던 선배도 루꼴라 좋아하시는데! 나누어 먹어도 줄지 않아요~ㅋㅋㅋㅋ

     

    의외로 슬럿이랑 같이 먹어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버거에 곁들여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구요!

     

    야채가 없다보니! 버거와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려용!ㅎㅎ

     

    다 드시고 나면! 여기에 분류를 해주시면 되는데!! 옆에 코카콜라 병이 보이시나용ㅋㅋ

     

    모두 재활용 되서 플라스틱 쓰레기가 거의 나오지 않는 건 좋은 것 같아요!

     

    트레이도 스테인레스로 되어져잇어서! 깔끔한 느낌!!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에그슬럿 한 줄 평!

     

    "시그니처 메뉴 슬럿은 꼭! 드셔보세용!

    버거는 패티와 번의 조화가 대단하네용!

    사이드샐러드는 꼭 함께 곁들여드세요~^^"

     

    다음에 방문한다면!ㅋㅋㅋ

    사이드 샐러드는 버거에 꼭 곁들여 먹어 보려구용!ㅎㅎ

    진짜 시그니처 메뉴는 강추드립니다! 한 번 드셔보세용!

     

    항상 코엑스 가면 뭐 먹지 했는데! 이렇게 새로운 메뉴들이 나오니! 너무 행복해지네요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뵈용!ㅎㅎ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