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압구정] 수퍼판 - 런치 코스 맛집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12. 20. 07:07

     

    수퍼판 압구정 런치 코스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에서 요새 핫 하다는 식당이 있어서 다녀와봤는데요!ㅎㅎ

     

    거의 도산공원쪽으로 많이 가보다가 이번에는 오랜만에!ㅎ 압구정역 쪽의 맛집을 다녀와봤용ㅎㅎ

     

    압구정에서 런치 코스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ㅎ

     

    얼른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수퍼판 압구정 런치 코스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매장 전경

     

    처음에 입구를 조금 찾기 어려웠는데요!

     

    이태리 갓 포 분이네의 옆쪽으로 해서! 들어오셔야 합니다!!

     

    입구에 먼가 표시가 없어서 아는사람만 안다는 맛집일 것 같은~~ㅎㅎ

     

    2층에 올라오셔서 이런 문을 보신다면! 잘 찾아오신겁니당!ㅎㅎ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매장을 한 눈에 잘 보여주는 사진이라 한 번 가져와봤는데요!

     

    단체 손님을 받을 수 있는 룸이 2개정도 있고 테이블도 있었어요!

    점심때 갔는데도 분위기도 좋고! 채광도 너무 좋아서 반했던...ㅠㅠ

     

    미리 예약하고 간다면 조금 더 자리 확보가 수월할 것 같았어요!ㅎㅎ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서! 미리 연락을 해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ㅎㅎ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정갈하게!ㅎ 준비해주시네용~ㅎㅎ

     

    세스코 안심 물티슈와 글라스도 너무 이쁨이쁨~~ㅎㅎ

     

    그럼! 바로 메뉴판을 한 번 봐볼까요?!ㅎㅎ

     

    메뉴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저희가 오늘 이용한 코스는! 바로 수퍼판 압구정의 런치 코스입니다!ㅎㅎ

     

    1인당 3만 8천원이면 압구정에서 런치 코스대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디너는 조금 더 비싸지구요! 콜키지는 한 병당 3만원이 부과되네용!ㅎ 참고하세요오옹!ㅎ

     

    저희는 오늘 런치 코스에 기름 떡볶이를 추가로 주문했답니다!ㅎ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ㅎㅎ

     

    Starter_서리태, 마스카포네, 로렌 브래드

     

    첫 번째 스타터 메뉴로 나온 서리태 마스카포네와 로렌 브래드에요!

     

    저 마스카포네 치즈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진짜 리필해서 먹고싶을정도로!ㅠㅠ

     

    제가 원래 콩을 잘 안좋아하는데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스타터 메뉴였어요!ㅎㅎ

    빵도 너무 부드러웠구요! 서리태 콩이 있었지만 달짝지근하면서도 마스카포네 치즈 맛이!

     

    핫핫...!ㅎㅎ 빵과 함께 발라먹으니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시그니처 메뉴라고 불리울만 한 메뉴입니다ㅎㅎ 첫 시작부터 입 맛을 돋구고 시작하네용!ㅎㅎ

    빵을 다 드시면! 이렇게 비스킷을 준비해주시는데요!ㅎㅎ

     

    빵이랑도 잘 어울리고~ 비스킷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ㅎㅎ 진짜 순삭해버렸답니다~ 데헿

     

    그럼! 다음 스타터 메뉴인 샐러드는요!

     

    Starter_시저 샐러드

     

    다음 메뉴로 나온 시저 샐러드입니다!ㅎㅎ

     

    위쪽에는 그라노파다노로 추정되는 치즈들이 뿌려져 있네용ㅎㅎ

     

    데코도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기분부터 상큼!ㅎ

    아래쪽에는 닭 안심살 같았어요! 그리고 샐러드와 베이컨 그리고 토마토까지!

     

    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다 같이 곁들여 먹었답니다ㅎㅎ

     

    치즈도 함께 풍미를 더해줘서 진짜 너무 맛있게 입맛을 사로잡더라구요!ㅎㅎ

     

    그럼! 입맛을 돋구었으면! 이제 본격적인 요리로 넘어가 볼까요!?ㅎㅎ

     

    Meal_함바그

     

    처음 나온 메뉴는 바로 함바그 입니다!

     

    메인 밀인데 조금 부족한 양을 보여주는 것 같았는데요! 다른 메뉴에 비해서는 조금 부실해보입니다ㅠㅠ

     

    그래도 함바그는 맛이 있었어용! 알감자와 함께 제공이 되고 코울슬로도 맛있는 편이엇구요!

     

    밥도 일반 쌀밥이 아닌 잡곡이 조금 섞인 밥 이었어요!

     

    하지만! 만약 함바그만 먹게되었다면 제가 생각했을때는 조금 부족했을 것 같습니다ㅠㅠ

     

    Meal_김치 리조또

     

    두 번째로 나온 식사 메뉴! 바로 김치 리조또 인데요! 주의하실 점은 식사메뉴는 1개만 주문하는겁니다!!!

     

    저는 동행하신 분들과 함께 주문해서 여러분들께 다 보여드릴 수 잇는거에요!ㅎㅎ

     

    김치 리조또의 비쥬얼은 너무 예뻣는데요! 플레이트와 조화가 잘 어울리는 것 같죠!?ㅎㅎ

    오징어도 너무 질기지 않았구요! 오히려 김치맛이 심하게 나지 않아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메뉴였답니다!ㅎㅎ 안에는 애호박도 잇구요 마무리로는 치즈가 뿌려진 것 같았어요!ㅎㅎ

     

    부담도 없고 너무 김치 맛도 세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즐겼던 메뉴 중 하나였습니다!ㅎㅎ

     

    Menu_어란 파스타

     

    어란 파스타는 7,000원이 추가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생선의 맛이 강할 줄 알았던 첫 만남!! 하지만 그렇게 비린맛이 강하지는 않아서 쉽게 즐길 수 있었어요!

    물론 영업 비밀이겠지만...! 이 위에 뿌려진게 뭘지 정말 궁금햇어요 ㅎ

     

    감칠맛과 함께 면도 적당하게 익혀졌구요! 김치 리조또와 함께 맛있게 즐겼던 메뉴였답니다!ㅎㅎ

     

    이 메뉴는 정말 ! 제 맘에 쏙 든 메뉴였어용ㅎㅎ

     

    해산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Extra_기름 떡볶이

     

    기름 떡볶이는요!! 엑스트라 메뉴였는데... 전혀 엑스트라 같지 않았던!!!!!

     

    너무 맛있어서 폭풍 흡입 한 메뉴 중 하나였답니다!!ㅎㅎ

    바삭한 튀김 옷도 함께 추가가 되었고 파 기름을 내주셨는지 감칠맛이~ㅎㅎ

     

    떡볶이와 고기, 그리구 파와 함께 즐기니 정말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누가 엑스트라 메뉴라 하던가요... 메인메뉴 급 이었답니다!

     

    왜... 집에서 기름 떡볶이 하면 이런 맛이 안나죠ㅠㅠ

     

    Dessert_커피

     

    커피는!!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잇게 도와주었던 친구죠!ㅎㅎ

     

    아이스로 주문하셔도 되구요! 날씨가 추워져서ㅠㅠ 전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오미자 차도 있던데...! 개인적으로 오미자는 너무 셔서ㅠㅠ 커피로 주문했답니다!

     

    ㅎㅎ압구정에서 핫한 식당! 바로 수퍼판!!ㅎ 런치 코스 제대로 즐기고 왔는데요!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수퍼판 한 줄 평!

     

    "압구정 런치 코스로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압구정에서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알찬 구성이구!

    합리적인 가격이었던 것 같아요!

    메인 밀로는 함바그 보다는 다른 메뉴를 추천드릴게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랍니다~

    진짜 압구정에서 런치 코스가 이런 가격과 구성이라면 대박 아닌가요!?

     

    나중에 재방문 의사 또 있구요! 다른 메뉴도 더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스타터 메뉴부터 너무 맛있는 메뉴 즐겨서 너무 기분좋은 하루네용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ㅎㅎ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ㅎ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