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주] 시장 정육점 식당 - 알밤 육회비빔밥 맛집!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12. 24. 07:10

     

    알밤 비빔밥 맛집 추천 시장 정육점 식당!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은! 공주에서 아주 유명한 한식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보았는데요!ㅎ

     

    특별한 메뉴였어요! 원래 저는 육회 비빔밥을 좋아하는데! 공주의 특산물인 밤을 만나!

     

    특별한 비빔밥이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얼른 만나러 한 번 가 볼까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알밤 육회 비빔밥 맛집 시장 정육점 식당! 시작합니다ㅎ

     

    외관

     

    공주의 공산성을 조금 지나치시면!! 오늘의 식당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주인 아저씨께서는 항상 빨간 옷을 입구 저기에 앉아계신대요!ㅎ

     

    친절하시고 정감있어서 너무 좋았어용ㅎㅎ

    놀토, 백반 기행 등 다양한 방송에도 나왔네요!

     

    놀토 봤을때 진짜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오늘 먹게되었답니다ㅎㅎ

     

    육회한 알밤 공주ㅋㅋ 놀토 PD분들 진짜 이름 하나는 잘 지으시는 것 같아요ㅎㅎ

     

    그럼! 들어가 볼까요!?ㅎㅎ

    입장하자 마자 두둥ㅋㅋ 한우 암소 전문점!!

     

    예전에 정육점에서나 보던 간판인데ㅋㅋ 너무 정겨운거 있죠!ㅎㅎ

     

    다행이 바로 자리가 나와서ㅎ 저희는 먹을 수 있었어요! 다 먹고나니 기다리는 손님들도 계시더라구요!

    이렇게 다인석도 있지만!! 조금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ㅠㅠ

     

    포장도 되서 미리 전화해서 포장해 가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ㅎㅎ

     

    메뉴 & 상차림

     

    맨 위에 시그니처 메뉴 육회 비빔밥이 자리하고 있네요!ㅎ

     

    다른 메뉴로는 선지해장국 갈비탕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져있네요! 갈비탕도 많이드시더라구요!

    메뉴판을 정독하고 테이블을 보니! 정갈하게 준비되어져 있네요!

     

    고추장과 참기름 소금 후추까지! 기호에 드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밑 반찬으로 나온 김치, 깍두기, 콩나물, 무말랭이! 모두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럼! 제가 오늘 추천드리는 메뉴는 당연히 시장 정육점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죠!!ㅎㅎ

     

    알밤 육회 비빔밥을 주문 해 보았답니다!ㅎㅎ 기대되죠~ㅎㅎ 바로 만나볼까요!?

     

    알밤 육회 비빔밥

     

    크~ 방문해 주시는 손님들의 80%는 주문하신다는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ㅠㅠ 저는 밥에 밤이 들어간 줄 알았는데! 아닙니다!!!

    보이시나요!? 육회와 함께 알밤이 들어 있어 알밤 육회 비빔밥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거에요!

     

    메뉴판에는 그렇게 써 있지 않으니! 주의하세용~ㅎㅎ

     

    비빔밥에는 원래 나물이 많이 들어가는데! 특이하게도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비빔밥 옆에는 이렇게!! 선지국을 함께 주시는데요!!

     

    선지가 얼마나 많이 들어있던지!!ㅠㅠ 시래기와 함께 끓여진 선지국도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비빔밥과 조화가 너무 좋아서!! 사장님께 조금 더 얻어먹었다는...ㅎㅎ

    비빔밥은 당연히 쉐이크잇 쉐이크잇!! 해서 먹어야죵ㅎㅎ

     

    기호에 알맞게 저는 고추장을 조금 더 추가했구요! 사이사이에 밤이 보이시나요!?

     

    생밤이라서 달짝지근 한 맛이 비빔밥과 어우러져서 진짜 찐으로 맛있었어요!!

     

    고소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어서... 한 그릇 흡입해버렸답니다ㅠㅠ

    그리고 이 선지국까지~! 진짜 금상 첨화였어요ㅠㅠ 같이 곁들여 나온 메뉴였는데 이렇게 잘 맞을수가...ㅠ

     

    진짜 다시 먹고싶어서 공주를 찾아오게 할 메뉴였답니다!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시장 정육점 식당 한 줄 평!

     

    "알밤과 육회 비빔밥의 조화!

    다시 생각나서 공주를 오게 할 맛!"

     

    생밤과 육회가 이렇게 잘 어울릴줄 정말 몰랐어요!

    공주 다시오게 된다면 재 방문 할 의사가 있는 맛집이구요!

    다음에는 갈비탕도 먹어보고싶네요~ㅎ

    단골분들은 함께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포장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미리 전화하시구 방문하시면 될 것 같구요!

     

    공주...! 만약에 다시 가게된다면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ㅠㅠ

     

    또 먹으러갈거에요!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2만!ㅎㅎ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