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도림] 한솔 냉면 -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회냉면 맛집 포장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1. 19. 07:05

     

    한솔 냉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회냉면 맛집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신도림 맛집을 추천드리려구하는데요!ㅎㅎ 시원한 냉면이 끌리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의 맛집을 추천드려요! 진짜 맛있었거든요~! 바로 보실까요?ㅎ

     

    오늘의 포스팅! 한솔 냉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회냉면 맛집!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매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푯말에는 순두부찌개, 왕만두, 회냉면, 비빔냉면, 물냉면이 걸려있네요!ㅎㅎ

     

    저는 항상 물냉보다는 비냉을 비냉보다는 회냉을 좋아해서!ㅎㅎ 오늘도 좋아하는 메뉴~ㅎㅎ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도 있나보네요! 1985년부터 시작했다고 해요!ㅎ

     

    현대백화점 대표 냉면 브랜드라니!ㅎㅎ 안먹어볼 수가 없겠죠?!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신도림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이었구요!

     

    안심식당이라고 구로구에서 인증받은 마크가 있네요!ㅎ

     

    조금 더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져 있었어요!

     

    근데 특이하게 냉면집인데 소고기무국, 갈비탕, 찌개 류가 다 있네요!

     

    그래도 냉면집인데 냉면을 먹어봐야죵!ㅎㅎ 저는 회냉 2개, 왕만두도 함께 주문했답니다!ㅎㅎ

    코로나 이슈때문에! 매장에서 먹고가기 좀 그래서! 저희는 포장을 해서 가는걸로!

     

    매장에서 포장을 하면 면이 얇기때문에 조금 붙을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그래도 저희는 그걸 감수하고라도! 포장을 해갔답니다ㅎㅎ

     

    그럼! 포장은 어땟는지 하나 씩 봐볼까요!?ㅎㅎ

     

    회 냉면

     

    가지고온 포장을 먼저 열어봤는데요!ㅎㅎ

     

    꼼꼼하게 포장해주셨네요! 거의 매장에서 먹는 것 같았어요ㅎㅎ

     

    간장과 식초, 겨자도 포장해주셨고 따듯한 국물도 함께 포장해주셨네요!ㅎㅎ

     

    우선 냉면부터 보자면!

    한솔냉면의 회 냉면은 깔끔하게 잘 포장이 되어져있는데요!ㅎㅎ

     

    포장해 왔는데도 데코가 그대로 있네요!ㅎㅎ 맛있겠죠!?

    확대해서 보여드리면 오른쪽에는 면과 양념 그리고 오이!

     

    무생채가 함께 들어있구요! 국물도 조금 자작하게 들어있었어요!

    왼쪽에는 회가 들어있네용!ㅎㅎ

     

    명태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쫄깃쫄깃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냉면 외에도 따듯한 국물을 함께 준비해주셨어요!ㅎㅎ

     

    면에도 살짝 부어서 먹으면! 더 잘 섞이고 감칠맛이 나서!ㅎㅎ

     

    저는 조금 곁들여서 먹는 편이에요!ㅎㅎ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신대로 면이 조금 붙기는 했지만! 국물 넣어서 먹으니 괜찮아졌구요!

     

    ㅎㅎ진짜 맛있었어요!! 강추드려요 양념맛이 진짜 최고....

     

    여러 맛집 먹어봤는데! 그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네요!ㅎㅎ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기도 해야겠어용ㅎㅎㅎ

     

    왕만두

     

    왕만두는 이렇게 5개가 들어가있었는데요!

     

    간장과 식초를 함께 섞어서 찍어먹으면!! 크~ㅎㅎ

     

    2개씩 먹고 배불러서ㅋㅋㅋ 그 정도로 크고 맛있었어요!ㅎㅎ

    맛은 다른 만두 집과는 크게 다른점은 없었는데요!ㅎ

     

    아는 맛이 무섭다고 하죠?!ㅎㅎ 냉면이랑 같이 곁들어먹으니! 맛있었어용ㅎㅎ

     

    안에는 고기, 야채 등 다양한 재료들이 꽉꽉 채워져있었구용!ㅎㅎ

     

    ㅎㅎ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네요! 특히 냉면! 진짜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한솔냉면 한 줄 평!

     

    "회냉면는 진짜 강추!

    만두는 곁들여먹으면 맛있어~ㅎ

    감칠맛나고 명태도 맛있어!!"

     

    회와 냉면도 잘 어울리구요!

    포장은 면이 얇아서 떡이 될 수 있는점!

    유의하시구요~ 다음에는 매장에서도 먹어봐야겠어요!

    양념이 진짜 맛있고 회랑 잘어울렸어용!ㅎㅎ

     

    개인적으로는 물냉보다 비냉이나 회냉을 좋아해서!

     

    이번에는 회냉면을 시켜먹어봤는데요!ㅎㅎ 다음에는 물냉면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용!ㅎㅎ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네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