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남동] 알프키친 ALP KITCHEN - 분위기 좋고 맛집으로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12. 1. 23:52

     

     

    한남동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추천~! 알프키친 ALP KITCHEN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죠!! 한남동에서 핫한 플레이스! 바로 알프키친 입니다ㅎㅎ

     

    특히 버터 오므라이스로 유명한 집인데!! 그래서 제가 찾아가보았습니당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한남동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추천! 알프키친 시작하겠습니다!

     

    ALP KITCHEN 외관 & 내부

     

     

    알프키친은용!! 조금 언덕배기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사진에서 보이는 비스듬함은 사진을 잘못 찍어서가 아니랍니당!!

     

    주차 공간이 조금 협소해 보이기는 했지만 그래도 공간은 있었구요!

     

    외관은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져 있네요!ㅎㅎ

     

    조그마한 창문까지!

     

    인테리어 정말 센스있게 잘 하신 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에 가서 조금 어두운데 낮에 보면 더 이쁘겠죠!?ㅎㅎ

     

    그럼 안으로 들어가 봅시당!!ㅎㅎ

     

     

    안쪽 공간은 엄청 크지는 않아요!! 우선 이렇게 계산대가 있는뎅

     

    그 앞에 하리보가~!~!~!~! 크,,, 다 먹고 센스있게 하나 먹으면 든든할 것 같아요ㅎㅎ

     

    옆에 깔끔하게 손 소독제도 비치되어져 있구용!ㅎㅎ

     

     

    매장은 이렇게 다인용 좌석이 있구요!!

     

    여기서 먹으면 조금 불편 할 것 같지만,,, 요기가 다인석이랍니다ㅎㅎ

     

     

    좌석 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 꼭 방문 하시기 전에는 연락을 드리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만약 단체 고객이시라면 전화하는건 잊지마세요! 아니면 오래 기다리실 것 같아요ㅠㅠㅠㅠ

     

     

    다른 한 쪽 벽에는 이렇게 오브제를 두셔서!!

     

    인테리어 센스가 보이네용ㅎㅎ 뭔가 레트로 스럽기도 하고ㅎㅎ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럼! 배고프니까 얼른 주문 해야겠죠?!ㅎㅎ 메뉴를 봐 봅시당!ㅎㅎ

     

    ALP KITCHEN Menu

     

     

    이제 알프키친 메뉴를 살펴볼 시간!!!

     

    메뉴판도 종이에 깔끔하게 인쇄가 되어져 있네요ㅎㅎ 분위기 갑ㅎㅎㅎ

     

     

     

    식사 메뉴가 막 그렇게 많은건 아니에요!!

     

    라이스, 파스타, 스테이크, 프라이 류로 나누어져 있구요!!!

     

    당연히 알프키친 왔으면 버터밀크 오믈렛 라이스!! 먹어봐야겠죠ㅎㅎ

     

    파스타로는 스파이시 나폴리탄, 명란파스타! 그리고 오렌지 치킨 후렌치 프라이도 함께 주문했어요!!

     

    그리고 메뉴에 이렇게 써있었어요!! 알프 키친은~~

     

    1인 주방이면서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이루어져서! 조리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요!!

     

    맛있는걸 먹기 위해선ㅎㅎ 조금의 기다림도 필요하겠죠?!ㅎㅎ

     

    우니 치즈 파스타 아보카도 명란 샐러드도 주문! 조심하세요... 알프키친 양이 많습니다!!

     

    저는 단체로 갔기때문에 이렇게 많이 주문한거에요!!

     

    만약 두 분이서 가시면 2메뉴에서 3메뉴가 적당한 것 같아요!ㅎㅎㅎ

     

    그럼!! 메뉴 하나 씩 소개드려볼게요!!ㅎㅎ

     

    Menu _ 아보카도 명란 샐러드

     

     

    우선 에피타이져로 나온!! 아보카도 명란 샐러드에요!!

     

    정말 건강하고 신선해 보이죠?!ㅎㅎ

     

    계란과 아보카도, 여러가지 채소들과 소스에 명란과 날치알이 들어간 것 같았어요!ㅎㅎ

     

    싱그러운 토마토와 스위트 콘까지!! 배합이 정말 잘 맞았어요!!

     

    완전 신선하고 맛있었어용!!ㅎㅎ

     

    에피타이저로 정말 재격이었답니다ㅎ 근데 먹다보니 조금 매콤했는데요!

     

    이게 와사비 베이스가 들어가서 조금 매콤할 수 있어요!! 요건 주의하세용!!!

     

    Menu _ 케이준 프렌치 프라이

     

     

    다음은 케이준 프라이에요!!

     

    요 위에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감칠맛이 더해졌네용!ㅎㅎㅎ

     

    이게~ 중간중간 고구마가 섞여있었어요!!

     

    저 주황색이 바로 고구마!! 그래서인지 중간중간 달고 케쳡이 필요없었어요!ㅎㅎ

     

    감자 & 고구마 조합! 감자만 있는줄 알았던 저희는ㅎㅎ맛있게 싹싹 긁어먹었답니당ㅎㅎ

     

    Menu _ 버터밀크 오믈렛 라이스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버터 밀크 오믈렛 라이스!!!!

     

    이게 알프키친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대표 메뉴이죠!!ㅎㅎ

     

    아래에는 볶음 밥이 있구요 그 위에는 오므라이스의 큰 계란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그 위에는 치즈가 뿌려져 있고 옆에는 새싹들이 보이네요!ㅎㅎ 균형잡힌 식단...ㅎㅎ

     

     

    수북하게 올려진 치즈 밑으로 계란과 소스가 보이시나요!?

     

    그리고 그 밑으로는 갖가지 야채들과 함께 볶아진 볶음밥이 잇어요!!

     

    요 소스도,,, 진짜 맛있었어요!!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용ㅠㅠ

     

    괜히 시그니처 메뉴가 아니라구요! 정말 맛있게 싹싹 긁어먹었습니당ㅎㅎ

     

    그럼! 다음 메뉴로 넘어가 볼까요?!

     

    Menu _ 오렌지 치킨

     

     

    다음 메뉴는 오렌지 치킨입니다!

     

    요 메뉴는 그냥 프라이 종류가 먹고싶다고 해서 시켜봤는데용~!

     

    그냥 음 치킨맛...ㅎㅎ 솔찍하게 일반 치킨과 많은 차이는 없었어요!!

     

    상큼하고 좀 시트러스 한 맛을 기대했는데 그런 맛은 없었어요!! 가장 무난했던 메뉴인걸로~ㅎㅎ

     

    Menu _ 명란 파스타

     

     

    다음 메뉴는 명란 파스타입니다!!

     

    알프키친 메뉴들 정말 거의 다 털고 온 것 같아요ㅋㅋ

     

    명란 파스타는! 위에 노른자가 올려져 있는데 요걸 톡 터트려서 섞어먹으니ㅎㅎ

     

    꾸덕꾸덕하게 섞어지는 파스타와 야채 소스들!!! 이 메뉴도 진짜 맛있었어용ㅎㅎ

     

     

    파스타 위로 흘러내리는 치즈들이 보이십니까ㅠㅠ

     

    장난 아니죠ㅠㅠ 거기에 날치알 같은 친구들이 입에서 토독 토독 터지면서 맛있어지는!!

     

    짭조름 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용!!ㅎㅎ 요 메뉴도 강추합니당ㅎㅎ

     

    Menu _ 스파이시 나폴리탄

     

     

    다음 메뉴는 스파이시 나폴리탄!!

     

    이 메뉴는 조금 나이대가 어린 친구들이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스파이스라고 하기에는 정말 맵지 않은 메뉴였구요!!

     

    소시지 베이스여서 정말 익숙한 맛!!

     

     

    하지만,,, 익숙한 맛이 더 무서운거 아시죠!?ㅎㅎ

     

    저기 기다랗게 뻗어있는게 바로 소시지에요!! 그리고 그 위에는 계란 프라이가!ㅎㅎ

     

    처음에는 소시지와 파스타? 어울릴까? 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은근히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이 메뉴도!ㅎㅎ 단짠단짠의 조화!!

     

    달달한걸 싫어하시고 어른 입맛이면! 요 메뉴는 조금 안맞으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Menu _ 우니 치즈 파스타

     

     

    드디어 나온 마지막 메뉴랍니당!!

     

    바로 우니 치즈 파스타인뎅!! 아래 베이스에는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구요!

     

    위에는 커다란 우니 한덩이가!ㅎㅎ

     

    요 우니를 촵촵 으깨서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하지만,,, 우니를 그냥 통째로 먹고 파스타 먹는다... 이러면 안돼요!!

     

    그냥 우니만 통째로 먹으면 엄청 쓸거에요,,, 그러니 꼭 비벼서 드세요!!!

     

    다 먹고 나오니ㅎㅎ 너무 배불러서ㅋㅋ 배를 움켜쥐고 나왔어요ㅎㅎ

     

    정말 맛있게 먹구왔답니다ㅠㅠ 이게 사진에서는 작아보이는데 접시 정말 커요!!!

     

    꼭!! 다른테이블에서 먹는걸 보고 시키세용!! 양이 조금 많더라구용ㅎㅎ

     

    그럼! 오늘 알프키친의 한줄 평은요!!

     

    ALP KITCHEN 한줄 평!

     

    "파스타와 라이스메뉴 정말 잘하는 집!! 이 집 잘하네~ㅎㅎ"

     

    파스타 메뉴는 정말 다 맛있었구요! 라이스 메뉴도!ㅎㅎ

    튀김은 프렌치 후라이는 고구마와 함께 맛있었는데!

    오렌지 치킨은 특색은 없이 무난한 맛이었어요!

    든든하고 맛있는 브런치 / 저녁으로 재격!!

     

     

    알프키친은 정말 파스타와 라이스 메뉴 강추 드려요!!

     

    어떤 메뉴를 먹던지 다 맛있었거든요ㅎㅎ

     

    대신에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는 점!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조금 감수하셔야 할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을 위해서라면ㅎㅎ 조금의 즐거운 기다림도 나쁘지 않겠죠?!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ㅎㅎ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