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배동] 와일드 플라워 (Wild Flower) - 내방역 맛집 추천! 서울 퀴진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12. 1. 23:49

     

     

     

    '내방역 맛집 와일드 플라워 (Wild Flower)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

     

    오늘은 맛집을 찾아~~ 방배동까지 다녀왔는데요ㅎㅎ

     

    미슐랭 1스타에 빛나는 조은빛 쉐프님께서 운영하는 서울 퀴진 레스토랑!

     

    와일드 플라워가 방배동에 있어서 다녀와봤어요!!ㅎㅎ

     

    미슐랭 스타쉐프님께서 운영하니 더 기대가 되는데요!!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방배동 맛집 와일드 플라워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외부 & 내부

     

     

    와일드 플라워는 골목 어귀에 있어서 지나치기 쉬워요!!

     

    그래서 유심히 살펴보면서 지나가셔야해요ㅎㅎ

     

    이렇게 이쁜 투명한 간판과 초원을 연상하게 하는 풀이 보이면 여기가 와일드 플라워랍니다!!

     

     

    따로 간판이 없고 이렇게 나무로된 현판이 있네요!ㅎㅎ

     

    Seoul Cuisine이라고 적혀있는데 특이해용ㅎㅎ

     

    고구려 시대의 화덕에서 영감을 얻어 훈연방식으로 고기를 조리한다고 해요!!

     

    벌써부터 군침이,,,ㅎㅎ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는 정갈하고 깔끔했어요!ㅎㅎ

     

    테이블도 유리잔과 물컵 커틀러리가 정갈하게 세팅되어져 있었구요!!

     

     

    다인석 테이블도 있어서 친구들과 즐기기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용!ㅎㅎ

     

    바깥에는 나무들이 저렇게 쌓여있네요!! 이따 구경하려 나가봐용ㅎㅎ

     

    2시반쯤 나지막히 갔는데 손님도 많이 없고 한적해서 좋았어요!!

     

    코로나때문에 북적이는걸 싫어하시면 조금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용ㅠㅠ

     

     

    부엌쪽으로 찍어본 사진인데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인테리어ㅠㅠ

     

    나무의 원목 재질을 테이블에 살리고 주방으로는 스테인레스로 차가운 느낌이 오히려 반전을 줘서

     

    더 매력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ㅎㅎ

     

    오픈키친이라 깔끔하고 정갈하다는 느낌도 많이 받구요!ㅎㅎ

     

    메뉴판도 나무에 종이를 끼워놓아서 매장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정말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신경쓴 느낌이 물씬 들어서!!

     

    화덕이 보이는데 저 뒤쪽 화덕에서 직접 훈연하신다고해요!!!

     

     

    아직 바깥 테라스는 오픈하지는 않은 것 처럼 보이구요!!

     

    참나무가 요렇게 쌓여있네요!! 이걸로 직접 훈연을 해주시나봐요!ㅎㅎ

     

     

    와인도 이렇게 준비되어져 있구요!!

     

    화덕에 맛있는 냄새까지ㅠㅠ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ㅎㅎㅎㅎ 그럼 메뉴를 한 번 봐볼까요!?

     

    Menu

     

     

     

     

     

    메뉴는 다양하게 있네용!!

     

    와일드 플라워에서 유명한 메뉴는 바로 저 숨비소리!!!

     

    리조또인데 정말 맛있다구해용ㅎㅎ 그래서 시켜보구!!

     

    에피타이져로 트러플 감자튀김, 와일드 샐러드를 주문하구요!

     

    행사하고 있는 덴비 메뉴 블랙 라벨 랍스타 파스타, 서울 브런치 플레이트도 함께 주문 해 보았어요!!ㅎㅎ

     

    4명이서 가서ㅋㅋ 조금 다양하게 시켜보았답니다ㅎㅎ

     

    Menu _ 트러플 감자튀김

     

     

    주문하고 한 5분 정도 있다가 나온 트러플 감자튀김이에요!!

     

    언뜻 보기에는 평범한 감자튀김 처럼 보이지만!!!

     

    김, 치즈, 양념(?!)의 맛이 조화롭게 이루어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트러플 향도 은은하게 올라와서 너무 좋았어용ㅎㅎ

     

    세지도 않고 딱 적당한!!

     

     

    채반 같은 곳에 서빙이 되는데 요거도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인테리어나 플레이팅에 정말 신경 많이 쓰신 느낌이었어요ㅎㅎ

     

    Menu _ 와일드 샐러드

     

     

    그리고 바로 뒤이어 나온 와일드 샐러드!!

     

    여러가지 야채, 채소와 함께 크루통도 있구요!

     

    위에는 치즈가 한덩이 땅!!ㅎㅎ 밑에 소스와 함께 버무려 드시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양념과 조화!!!

     

     

    이렇게 2 메뉴 나오자 마자 허겁지겁ㅎㅎㅎㅎ

     

    진짜 그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에피타이져로 딱 이었어요ㅎㅎ

     

    입맛을 돋구어 주었으면 메인메뉴로 넘어가볼까요!?ㅎㅎ

     

    Menu _ 블랙 라벨 랍스터 파스타

     

     

    따란~! 블랙 라벨 랍스터 파스타에요!!

     

    요것도 제 스탈ㅎㅎ 파스타에 랍스타가 두덩이 올라가 있구요!!

     

    아래쪽에는 조그마한 랍스터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께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위에는 토마토와 치즈 그리고 야채까지!!

     

     

     

    국물이 자작자작하게 있는데 이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크리미하면서 맛있었어요!!ㅎㅎ

     

    요거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당ㅎㅎ

     

    Menu _ 숨비소리

     

     

    와일드플라워의 메인 시그니처 메뉴!!!

     

    바로 숨비소리인데용ㅎㅎ 요거 진짜 맛있었어용ㅎㅎ

     

    너무 다 맛있다고 하나요?ㅋㅋ 근데 어떻게해요... 다 맛있는걸ㅎㅎ

     

    리조또인데 죽 같기도 하고! 감칠맛 나면서 깊은 맛이 정말 맛있었어용!!

     

     

    안에는 성게 알 같은게 들어있구요!!

     

    바깥쪽에는 김가루가! 자세하게 보면 해초같은게 안에 들어있어요!!

     

    요런걸 보면 정말 건강해지면서 맛있는 요리라는게 이런 요리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성개알과 감태가 들어갔고 요거 시그니처 메뉴인 만큼 정말 맛있었답니다ㅠㅠ 요거 또 먹곺ㅠㅠ

     

    Menu _ 서울 브런치 플레이트

     

     

    그 다음 메뉴는!! 서울 브런치 플레이트인데요!!!

     

    꽉 차보이죠?!ㅎ 가성비 갑입니다ㅎㅎㅎ

     

    오믈렛과 구운 양파 소시지, 감태 토스트, 요거트로 구성되어져 있구요!!

     

    감태 토스트!! 요게 정말 무슨맛인지 궁금했답니다ㅎㅎ

     

     

    오믈렛 위에도 감태와 비스무리한 소스가 올라가구요!

     

    저 소시지 밑에 깔린 친구가 바로 감태 토스트 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바다의 맛은 하나도 나지 않지만 그래도 감칠맛 있는 토스트였어요!

     

    비법만 알면 집에가서 해 먹고 싶을 정도 ㅠㅠ

     

    Menu _ 청양 치킨

     

     

    드디어 나온 마지막 메뉴!! 바로 청양 치킨이에요!!!

     

    청양 고추를 베이스로 한 소스와 함께 곁들여진 치킨인데요!!

     

    생각보다 안매워서 놀랐어요!! 청양이라는 말 때문에 그런지 매워보였거든요!

     

     

     

    밑에는 보리를 깔아두셨고 크리미한 소스와 함께 버무려져 있는게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식감도 좋고 닭도 정말 잘 익어서 좋았어요!! 특히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청양도 너무 맵지 않아서 딱 제 스탈이었답니다!!

     

    정말 와일드 플라워 메뉴중에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 다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었지만ㅠㅠ 아쉽... 다음에 또 와야겠어용ㅎㅎ

     

    그럼! 와일드 플라워의 한줄 평은요!

     

    와일드 플라워 한줄 평!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리면서 감칠맛 나는 최고의 맛!"

     

    정말 와일드 플라워! 요 근래 다닌 레스토랑 중에서 최고였답니다!

    미슐랭 1스타 조은빛 쉐프님께서 운영하신다던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ㅠㅠ

     

     

    정말 와일드 플라워는 성개알, 감태등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또 가고싶을 정도로 맛집이었답니다ㅠㅠ

     

    조은빛 쉐프님이 하시는 플라워차일드도 다음에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딱 제스탈~ㅎㅎ 훈연방식도 그렇고 너무 맛있게 먹고갑니당!!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