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쉑쉑버거 - 버거, 쉐이크와 감자튀김 까지! 쉑쉑버거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12. 1. 23:55

     

     

    강남 쉑쉑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쉐이크까지 정복!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은!! 3대 미국 버거 중 하나! 바로 쉑쉑버거인데요!!

     

    3대 미국 버거는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그리고 쉑쉑버거로 알려져 있죠!!

     

    아쉽게도 현재 서울에서 맛 볼수 있는 브랜드는 쉑쉑버거 밖에 없구요ㅠㅠ

     

    그럼! 오늘의 포스팅! 강남역 쉑쉑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쉐이크까지 정복한 후기 들려드릴게요!ㅎㅎ

     

    매장 외부 & 내부

     

     

    강남역에는 11번출구, 신 논현역을 이용하신다면 5번출구 쪽에!! 쉑쉑버거가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

     

    거리로 보면 신논현역이 조금 더 가깝네요!!

     

    처음 쉑쉑버거가 상륙했을때에는 막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도 있고 그랬는데 요샌 아닌가봐요~ㅎㅎ

     

    한 3분? 정도 기다리구 주문했답니다ㅎㅎ

     

     

    쉑쉑버거 외에도 치킨버거가 새로나왔나봐요!!

     

    치킨버거는 맘스터치가 젤이죠~ㅎㅎ 다음번에 도전해보는걸로!!

     

    또 필티라는 음료도 나왔네용ㅎㅎ 하지만~ 쉑쉑하면 쉐이크와 버거!!!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보기 힘들게 되어있는게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ㅠㅠ

     

    뒤에서 메뉴는 다시 자세하게 다루어 드릴게요!

     

     

    옆에는 이런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ㅋㅋ

     

    생각보다 귀엽네요ㅎㅎ 보틀도 있고 모자에 암밴드까지!!

     

    레고가 있는건 깜짝놀랏어요ㅋㅋㅋ

     

     

    그리고 오더!! 줄이 없어서 생각보다 빠르게 주문할 수 있었구용ㅎㅎ

     

    저는 스모크쉑, 쉑버거, 쉐이크 2개, 감자튀김 2개를 주문했답니다!!

     

    친구랑 같이가서 2개씩 주문했어요! 근데 저 혼자서도 버거 2개먹을정도의 양...ㅎㅎ

     

    뒤에서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용!ㅎㅎ

     

     

    매장안쪽에는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서!! 앉을 수 있도록 만들어놓았구요!!

     

    의자가 조금 딱딱한거 빼고는?ㅎ 괜찮았어요ㅎㅎ

     

    사람들이 조금 많아서... 자리 경쟁이 치열하답니다ㅠ 테이크아웃이 오히려 편할수도 있어요!!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도 이렇게 공간이 있지만...!

     

    허허.. 사람 많은거 보이시죠?!ㅠㅠ 얼른 자리잡아야해요ㅎ

     

    그럼!! 쉑쉑버거 메뉴를 한 번 볼까요!?ㅎㅎ

     

    쉑쉑버거 Menu!

     

     

     

     

     

     

     

    출처 : 해피포인트 앱

     

    사진을 정확하게 찍는 것 보단! 이렇게 가져오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해피포인트 앱에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용ㅎㅎ

     

    차라리 미리 구입하구 가서 보여주면 편하자나용ㅎㅎ

     

    근데... 쉐이크 하나에 5,900원,,, 와우 쉑버거도 거의 7,000원 정도네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같은 경우 세트메뉴 가격이 여기는 버거 하나 가격.. 조금 비싸긴하쥬?!

     

    그럼!! 아까 주문한 메뉴들!! 리뷰 들어갑니당ㅎㅎ

     

    Menu_ 쉑버거 / 스모크버거 / 쉐이크 / 감자튀김

     

     

    주문을 마치면!! 이런 진동벨을 전달주시구요!!

     

    바닐라 쉐이크 교환권도 주시네용ㅎㅎ 기간은 6월 30일까지!!!

     

    쉐이크 하나에 6,000원대이니까... 좋은 것 같아요!!

     

    따란~~~ 요런 스테인레스 트레이에 한꺼번에 주시는데요!!

     

    생각보다 이렇게 보니까 양이 많아보이더라구요!! 감자튀김 하나만 시킬껄...

     

    쉐이크도 딸기, 바닐라 맛으로 1개씩 주문했습니다!!ㅎㅎ

     

     

    우선 쉐이크같은 경우는!! 조금 무거운느낌,,,

     

    일반적으로 햄버거나 프라이 먹고나면 콜라가 싹~ 마무리 해주는 느낌인데요!

     

    쉐이크와 같이먹으니 뭔가 텁텁한느낌!? 맛은 달고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용ㅎㅎ

     

    딸기만 바닐라맛 둘 다 합격!ㅎㅎ

     

     

    감자튀김은 뭔가 애매한 모양...

     

    맥도날드보다는 크지만! 버거킹보다는 작은 느낌이구요~

     

    모양이 저렇게 되어있어서 그런지 저는 좀 불편했어요ㅠㅠ 왜 오돌토돌하게 만들었는지...

     

    그냥 일반적인 모양과는 차이가 있지만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조금 더 짯어요....

     

    하나만 시켜도 될 걸.. 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감자튀김입니당!!

     

    캐쳡과 머스타드 소스는! 중간의 스테이션에서 가져오실 수 있으세요! 셀프입니당ㅎ

     

     

    다음으로는 쉑 버거!!! 이게 제일 메인이 되는 버거인데요!!

     

    친구가 시켯고 저는 스모크 쉑을 먹었는데요~ 전 이게 오히려 낫더라구요!!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번...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용ㅎㅎ

     

    다른 프렌차이즈에 비해서 진짜 빵은 인정... 빵만 따로 빼서 먹고싶었어용ㅎㅎㅎ

     

    양은 일반 버거가 아니라 버거킹에서 파는 주니어 사이즈정도에요!! 저에겐 조금 작았어요ㅠ

     

     

    하하하핳.... 문제의 스모크 번입니다...

     

    제가 시켰어요! 네! 맛있어보여서 시켰어요ㅋㅋ

     

    근데요... 진짜 짜요... 너무짜요... 너무 짜서 진짜 그냥 소금이에요ㅋㅋㅋㅋ

     

    시키실때 꼭!! 소금 빼달라고 하세요!!! 꿀팁!! 소금 덜 넣게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전 모르고 먹어서 소금탕... 번은 맛있었지만 너무 헤비한 맛이어서ㅋㅋ 그대로 혈관이 막힌다는 느낌...ㅎㅎ

     

    꼭꼭!! 조금 덜 짜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하세요!! 저도 짜게먹는 편인데 요건 아니에요...ㅎㅎ

     

    그럼!! 쉑쉑버거 한줄 평! 바로 가 볼까요?!

     

    쉑쉑버거 한 줄평!

     

     

    "햄버거 번은 맛있지만 다른 프렌차이즈와의 차이점은 글쎄..."

     

    솔찍하게 말하자면 이 돈이면 그냥 맥도날드 갈껄...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미국에 있었을때는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ㅠ 왜 그러는걸까요..

    그리고 꼭!! 스모크 버거는 덜 짜게 만들어달라고 해주세요^^

     

    안드셔 보신분들이라면!! 한 번 드셔볼만은 해요!!

     

    진짜 빵은 부드럽고 맛있거든요ㅎㅎ 쉑버거도 나쁘지는 않은데 버거 양이 너무 작은...ㅎㅎ

     

    미국에서 먹는거랑은 또 틀리네용ㅠㅠ 한국화가 되었는지...

     

    그럼!! 오늘의 포스팅 강남역 쉑쉑버거 후기는 여기까지!!

     

    다음번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요^^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