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힐튼] 밀레니엄 힐튼 - 카페 365 조식 후기!
    Hotel/Domestic 2021. 11. 25. 07:23

     

    밀레니엄 힐튼 카페 365 조식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밀레니엄 힐튼의 아침 조식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룸이 궁금하신 분들은 본문 맨 아래쪽의

    링크를 통해 참고해주세용!!

     

    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포스팅!

     

    밀레니엄 힐튼 카페 365 조식 후기!

    시작합니다ㅎ

    외관 & 내부

     

    레스토랑의 위치는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오전 7시 30분에 갔어도,,,

    줄이 서 있을 정도로!

     

    정말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셨답니다ㅠ

    조금 서둘러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내부는 정말 넓었는데요!

    마치 연회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 쪽이 입구쪽인데요!

    오전 이른 시간에도 좌석이 꽉 차있네요!

    안 쪽으로도 공간이 넓게 있구요!

    창가 좌석은 이미 만석,,,ㅎㅎ

     

    저도 부지런하다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부지런하신 분들이 이렇게 많을줄이야ㅠ

     

    그럼! 본격적으로 어떤 메뉴가 있는지

    탐구해 볼까요!?ㅎ

    메뉴

    우선 들어가자 마자 보이시는!

    빵 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머핀부터 크로와상 까지!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ㅎㅎ

    그 옆에쪽에는 이렇게 식빵과 모닝빵까지!

    모두 따듯하게 덥혀먹을 수 있는

    기계가 있어서!!

     

    오전에 따듯하게 빵을 즐기실 수 있게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ㅎ

    기계 옆 쪽으로는 잼들과

    바게트 빵을 잘라서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졌구요!

     

    여러가지 버터와 잼 종류들도!

    함께 위치하고 있네용ㅎ

    빵 옆에쪽에는 치즈들이!!

    빵과 치즈는 함께 가야쥬~ㅎㅎ

     

    그리고 이제 시작되는 샐러드 코너인데요!

    오이, 콘, 토마토, 올리브, 두부등

    채소들이 위치하고 있구요!

    그 옆으로는 양상추 샐러드,

    상추, 어린 잎 채소들이 준비되어져 있어요!

    또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블루베리, 건포도, 호두, 마카다미아 등도

    위치하고 있구요!

    함께 곁들여 먹을 발사믹 소스,

    아보카도 오일, 간장 소스등

    다양한 소스도 준비되어져 있어요!

     

    이제 시작일 뿐인데!!

    정말 다양한 샐러드와 빵이 준비되어져 있네용!ㅎ

    다음은 음료 코너인데요!

    레몬과 오이가 들어있는 물!ㅋㅋ

     

    그리고 오렌지 주스, 사과주스, 당근 주스도

    함께 준비되어져 있구요!

    옆 쪽에는 우유들이!!

    두유, 우유, 저지방 우유가

    준비되어져 있답니다!ㅎ

    우유가 있는 곳에는!

    씨리얼이 빠질 수 없겠죠!?ㅎㅎ

     

    제가 너무 좋아하는 후르츠 링과

    다양한 씨리얼들이 위치하고 있구요!

    드디어 이제 핫 밀로 넘어갑니다!

    베이컨과 소시지는 앞에서 구워주시구요!

     

    오믈렛은 쉐프님께 요청하시면

    금방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소시지 옆에는 감자구이와 함께

    닭으로 만든 치킨 소시지가

    위치하구 있구용!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젓갈과 깍두기, 김치가 위치하고 있어서!

     

    양식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즐기실 수 있게 해 두었네용!ㅎ

    그리고 삶은 계란과

    에그 스크램블까지!ㅎ

    바로 옆에는 에그 배네딕트가!

    조식에 에그 배네딕트가 이렇게 있는건

    처음 봣어용ㅎㅎ

    베이크드 빈도 준비가 되어져 있구요!

    오트밀도 양 것 준비되어져 있네요ㅎ

    그리고 미역국과 버섯 스프들도

    밥과 함께 준비되어져 있었구용!

    쌀국수도 원하는대로 만들어서!

    쉐프님께 전달해주시면

    맛있게 만들어 주셨답니다ㅎ

    구운 토마토와 농어 요리도

    함께 준비되어져 있구용!

    그 옆네는 프렌치 토스트와

    와플, 계란 후라이가 준비되어져 있네용!ㅎ

    프렌치토스트와 와플과 함께

    곁들여먹으면 정말 맛있는!

     

    여러가지 소스들도 함께 보이구용ㅎㅎ

    이번엔 중식인데요!

    콘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도우스틱이 준비되어져 있구용!

    마파두부 요리와 함께

    여러가지 만두들도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

     

    종류는 여러가지였는데!

    사진은 김치만두밖에 없네용ㅠ

    버섯구이와 함께 김도!

    위치하고 있구용!!

    거의 다 먹어가는,,,

    불고기도 있네용ㅎㅎ

    꽃 빵과 볶음밥도

    준비되어져 있구요!

    이제 후식으로!ㅎㅎ

    쿠키 3종류가 가지런히

    준비되어져 있구요!

    반대쪽에는 커피머신이!

    그리고 원래는 빵 옆쪽

    가장 시작쪽에 위치하고 있는 곳에

    이렇게 과일이 위치하고 있어요!

    또 요거트도 그 옆에 있구용!

    햄과 연어도 이쪽에 위치하고 있느니!

    놓치지 말구 드세용!!ㅎㅎ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지만!

    전반적으로 저는 너무 만족했던

    조식이었어요!!

     

    다른 글에서 별로라는 후기가 있어서

    많이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럴까요,,,

    저는 너무 만족했답니다!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밀레니엄 힐튼 조식 한 줄 평!

    "구성과 맛 모두 훌륭해!

    조금 일찍 가는걸 추천드려용~"

     

    사람이 너무 많이 밀리지만 않으면!

    정말 만족스러운 조식이 될 것 같아요!

     

    구성이나 맛도 훌륭하고

    서비스도 너무 훌륭했답니다!ㅎ

     

    힐튼 룸이나 룸서비스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용!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