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힐튼] 밀레니엄 힐튼 - 마운틴 뷰 코너룸 수영장 헬스장 부대시설 후기!
    Hotel/Domestic 2021. 11. 4. 07:00

     

    밀레니엄 힐튼 마운틴 뷰 코너룸

    수영장 헬스장 부대시설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

     

    일전에 일반 룸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우리의 밀튼이 곧... 사라진다고 합니다ㅠ

     

    올해까지는 영업을 할 것 같다고 하시던데!

    내년에는 확실하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ㅠ

    일반 룸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용!!!

     

    [밀레니엄 힐튼 마운틴 뷰 룸 후기]

     

    그래서 저도 아쉬워서!

    이번 기회에 다녀와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코너룸을 요청드렸어용!!ㅎㅎ

    그래서 한 번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의 포스팅!

    밀레니엄 힐튼 마운틴 뷰 코너룸

    수영장 헬스장 부대시설 후기!

    시작합니다!

     

    외부 & 코너룸

    다시 왔습니다!!!

    아직도 웅장하게 서 있네요!!

     

    오르막이라서 조금 힘들지만!

    뷰를 생각하면...! 하나도 힘들지 않아용ㅋㅋ

     

    내부는 웅장하구요!!

    크리스마스 트리가 없네용!

     

    아마 11월 초 부터 설치할 것 같습니다!

    주말 1시즈음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줄이 길어서 대기했는데요!!

     

    코너룸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혹시... 마감되었을까 조마조마ㅠㅠ

     

    하지만 다행히도!

    타이밍이 좋아서 방이 준비되었다고 하세용!

    그래서 20분 정도 기다려서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배정받은 룸은!

    바로 코너룸 1130호 인데요!

     

    청소가 끝났다는 안심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조금 안심되구요!!

     

    얼른 들어가 볼까용!?ㅎ

    짜잔!!

    여기가 바로 코너룸 인데요!!

     

    비록 남산타워의 전망은 정면이 아니지만

    2개의 창이 있어서 개방감이 있는 룸이에요!

     

    혹시나 남산 타워 뷰가 정면에

    보이길 원하신다면!

    중앙의 룸을 요청하시는게 좋아요!

    룸 중앙에는 침대가 위치하고 있구요!

    매트리스 청소상태도 훌륭!

    앉아서 간단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책상도 준비되어져 있구요!

     

    전화기는 오래된것 처럼 보여용...ㅎㅎ

    방 중앙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위치하고 있구용!

    그 외에도 냉장고 안에는

    이렇게 마실 것들이 꽉꽉 채워져 있어용!!

     

    소주 팩ㅋㅋ

    보고 너무 귀여웠다는ㅋㅋ

    욕조도 있구요!!

    대신에 화장실과 욕실은

    분리되어져 있지 않답니다!

     

    조금 연식이 있는 점이 아쉬웟어요ㅠ

    욕조에서 반신욕 하려고 했는데...

    배수구 막는게 고장이었던ㅠ

    전반적으로 옛날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밀레니엄 힐튼 이랍니다!!ㅎㅎ

    코너룸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정면 창에서는

    남산타워가 보이구요!!!

     

    가을이라서 단풍이 들어서 멋지네요!ㅎ

    룸의 구성은 마운틴 뷰 룸과 동일해서

    더 자세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 참고해 주세용!

     

    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는

    3층을 통해서 가실 수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위의 안내표!

    참고해주세용!!

    사람이 생각보다 있더라구요!!

    풀장은 쾌적하고 좋았어용!!ㅎㅎ

    직접 수영을 하지 않으면!

    양 사이드 쪽에서 쉴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 두었구요!

    안 쪽에는 자쿠지도 있어서!

    따듯하게 즐기실 수 있구요!!

     

    전 수영을 하지 않아서ㅋㅋ

    줌으로 당겨서 찍었어용ㅎㅎ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은

    연결되어져 있는데요!

     

    런닝머신 앞으로 창이 보이시는데요!

    거기가 바로 수영장 이랍니다!

    피트니스 센터도 기구도 많고!

    생각보다 넓어서

    너무 좋았어용!!!

     

    없던 운동하고 싶은 마음도

    샘솟는ㅋㅋ 공간이었답니다

    물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타올도 깔끔하게 비치되어져 있어서!!

     

    역시... 호텔 피트니스 센터는

    다르군용!!!

    밥 산책을 나갔다가 오는데

    거의 만실이더라구요!!!

     

    이런 호텔이 사라진다니ㅠ

    조금 아쉽습니다ㅠㅠ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밀레니엄 힐튼 한 줄 평!

     

    "코너룸이 일반 마운틴 룸보다

    개방감이 훨씬 뛰어나!"

     

    중앙에 배경을 두고 사진을 찍으시려면!

    일반 마운틴 룸을 추천드리구요!

     

    개방감이 좋은 룸과 전망을 원하시면!

    코너룸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코너룸은 몇 개 없기 때문에

    일찍 요청드리는걸 추천드려용!!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네용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만나뵐게용!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