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코르] 이비스 스타일 용산 - 스탠다드 트윈 룸 후기!
    Hotel/Domestic 2021. 10. 14. 07:12

     

    이비스 스타일 용산

    스탠다드 트윈 룸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

     

    오늘은!

    오랜만에 아코르 계열의 호텔인데요!ㅎ

    바로 용산에 위치하고 있는

    드래곤 시티 호텔인데요!ㅎㅎ

     

    4개의 호텔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 오늘은 이비스 스타일!!

    비지니스 호텔 중에 하나에요!

     

    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용ㅎㅎ

    오늘의 포스팅 이비스 스타일 용산

    스탠다드 트윈룸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ㅎ

     

    외관 & 체크인

    외관은!! 언제 봐도 훌륭하네용ㅎ

    용산역과 연결되어져 있어서

    너무 편하게 갈 수 있다는 장점!!

    용산 역에서 나오셔서

    이런 공간을 지나시게 되시면!

    바로 호텔로 가실 수 있으시구요!

     

    1층으로 내려가셔서

    체크인을 진행하시면 되용!ㅎㅎ

    이 곳이! 바로 이비스 스타일 용산의

    체크인 카운터 인데요!ㅎㅎ

     

    톤앤매너가 갑자기 화이트로 바뀌어서

    호텔의 구분을 둔 점이 인상적이네용ㅎㅎ

    그 중에서 저는!!

    3030호를 배정받았구요!

    아코르 골드를 유지하고 있어서!

     

    웰컴 드링크 쿠폰까지 2장!!

    받을 수 있었어용ㅎㅎ

     

    레이트 체크아웃도

    4시까지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던ㅎㅎ

    유의사항은 사진을 눌러서

    확대해 보시면 보실 수 있으시구용!!

    칫솔은 환경을 생각해서

    따로 제공되지는 않지만!

     

    1층에서 1,000원을 기부하시면

    제공해 주고 있더라구용!!

    참고하세용~~ㅎ

     

    그럼! 룸으로 올라가 볼까요!?ㅎ

     

    스탠다드 트윈 룸

    8층부터 30층 까지가 객실이구요!

    7층에는 인스타일 뷔페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하게 위치해 있어요!

     

    사우나도 있지만ㅠ

    아쉽게도 코로나때문에

    이용하지는 않았답니다ㅠ

    복도는 차분한 컬러로 되어져 있고

    조명도 나쁘지 않네용!ㅎ

    드디어 도착!!ㅎㅎ

    오늘 묵게 될 3030호 인데요!!

     

    저는 킹배드를 선호하는데

    오늘은 트윈 룸이에요!

    그 이유가 트윈룸이 킹 배드에 비해서

    조금 더 큰 것도 있구요!!

    남산 타워 뷰가 거의 트윈룸이에요!!

     

    룸에 들어오면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져 있구용!!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이 화장실, 욕실

    그리고 앞쪽이 침대가 위치하고 있었어요!

     

    공간이 정확하게 분리가

    되어져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투숙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었어용!

    침대는 2개가!!

    이비스 스타일의 색깔인 초록색

    배게가 위치하고 있네용ㅎㅎ

    침대 옆에는 간단한 메모를 작성 할 수 있게

    메모지와 펜, 리모콘과 전화기가 있었구요!

    반대편에는 콘센트와 티슈가

    준비되어져 있네용!!ㅎ

    안 쪽에서 문을 보면

    이런 구조로 되어져 있구요!

     

    전면에는 마치 체스 처럼

    되어져 있어서 신기방기ㅎ

    조그맣지만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져 있어서 좋았구요!

    간단하게 메모할 수 있고

    램프, 충전기 등이 있어서

    노트북으로 사무를 보기

    적합한 공간이었던 것 같아용!

    이 책상 외에도 이런 원통형 책상이

    위치하고 있어서!!

     

    뭘 시켜먹거나 할 때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ㅎㅎ

    창 밖으로는 이렇게!!

    남산타워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런 뷰까지 즐길 수 있고!!

    진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용!!ㅎ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커피포트와 머그, 차 종류들이 있었는데요!

    ㅎㅎ굿모닝이라는 문구와

    커피가 너무 잘 어울리네용!!ㅎ

     

    디자인도 너무 귀여워서

    호텔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용ㅎ

    그리고 화장실과 욕실로 가기 전에!

    침대와 욕실 사이의 공간에

    냉장고가 위치하고 있더라구요!ㅎ

    진짜 공간을 알차게 잘 썻네용ㅎ

    무료 생수가 2병 들어있구용!!

     

    그럼! 이제 화장실과 욕실을

    한 번 볼까요?!

     

    화장실 & 욕실

    화장실과 욕실은 침대 바로 왼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우선 세면대!!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으로 꺾으시면

    보실 수 있는데요!!

    헤어 드라이기는 벽에 걸려있구용!

    글라스와 비누 등이 준비되어져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져 있구용!

    바로 오른 편에는 이렇게

    면봉과 빗, 로션이 위치하고 있네용ㅎ

    그리고 아래 공간에 이렇게!!

    서랍 형식으로 금고와

    타올이 위치하고 있어요!!

     

    ㅋㅋㅋ진짜 공간 활용

    잘한 곳으로 인정합니다...ㅎㅎ

    세면대 뒷 쪽 공간이 있었는데요!

    이 안쪽에는

    이렇게 슬리퍼와 캐리어 받침대

    구두 주걱과 솔이 위치하고 있어요!

     

    작은 공간을 진짜 알차게

    잘 구성해 놓은 것 같아용ㅎ

    그리고 화장실과 욕실은 분리되어져 있는데요!

    전 이 점이 너무 좋더라구용ㅎ

    우선 욕실!!

    깔끔하게 정리되어져 있는데요!

    컬러풀한 어매니티가

    위치하고 있네용!!ㅎㅎ

     

    향은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깔끔하면서도 귀엽네용ㅎ

    욕실에는 비데가!!

    가장 기본 룸임에도 불구하고

    비데가 있어서 너무 좋았구용ㅎ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져 있어서

    흠 잡을 곳이 없네용ㅎ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진짜 가성비로는 최고인

    호텔인 것 같습니다!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이비스 스타일 용산 한 줄 평!

     

    "가성비 최고에

    뷰까지 훌륭해!!"

     

    이정도 가격과 서비스에

    뷰도 훌륭한 호텔은

    없을 것 같은데요!?

     

    사우나를 못가서 아쉽지만ㅠ

    진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쵝오! 추천합니다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