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리어트] 조선 팰리스 강남 호텔 - 그랜드 마스터스 룸 후기 1탄!
    Hotel/Domestic 2021. 8. 9. 07:10

     

     

    조선 팰리스 강남 호텔

    그랜드 마스터스 룸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

     

    오늘은!

    강남에 새로 생긴 신상 호텔이죠!

    바로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컬렉션

    조선 팰리스 강남 호텔을 다녀왔습니다!ㅎ

     

    그 중에서도 그랜드 마스터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다녀왔는데요!ㅎ

    사진이 많아서 1,2탄으로 나누어 올릴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조선팰리스 강남 호텔

    그랜드 마스터스 룸 후기!

    시작합니다ㅎ

     

    외관 & 내부

    여기가 바로 입구인데요!

    역삼역에서 내리셔서 8번출구로 쭉!!

    걸어오시면 이런 입구가 나타난답니다!ㅎ

     

    바로 들어가시게 되시면!!

    이런 로비를!! 만나보실 수 있으신데요!ㅎ

    원래는 직원분들이 상주하시면서

    문을 열어주시더라구요!

     

    사람이 없는 밤에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ㅎ

    로고도 멋스럽게 위치하고 있구요!

    그럼! 들어가 볼까요?!ㅎ

    들어가시게 되시면 바로 이런 리셉션이!!

    체온 측정 후 안내해주시는데요!

     

    체크인은 25층에서 진행되지만!

    25층이 손님이 많으면 여기에서도 진행해 주세요!

    저도 그냥 여기서 체크인 하고 바로 올라갔어용!

    입구에는 이렇게 다니엘 아샴 작품이!!

    미키마우스와 피카츄 같은 작은 작품은

    많이 보았는데 이렇게 큰 작품은 처음 봣어용ㅎ

    미술 작품들이 많이 있어서!

    무언가 미술관에 온 느낌이기도 하구요!ㅎ

     

    체크인 후에는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간단한 티와 쿠키를 즐기실 수 있으신데요!

    그랜드 리셉션을 귀여운 사자가

    지키고 있네요ㅎㅎ

    25층은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구요!

    체크인 후에는 손님이 많아서!

    다음날 체크 아웃 할 때 쿠키나 차를

    즐길 수 있으세요!!

     

    저는 코로나 19가 너무 심각해져서ㅠ

    여기서 먹는 건 포기했답니다ㅠㅠ

    하지만 조금 진정된다면!!

    이런 분위기에서 먹어보고 싶네용ㅎ

     

    호텔 특유의 향기도 나쁘지 않았구요

    분위기도 좋았어용!!ㅎ

     

    그럼! 이제 방으로 한 번 가 볼까요!?ㅎ

     

    그랜드 마스터스 룸

    1층에서 올라오는 엘리베이터와

    객실로 가는 엘리베이터는 분리가 되어져 있는데요!

     

    그래서 25층에서 엘리베이터를 갈아 타시고

    올라오셔야 해용!!

     

    내리면 이런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복도가!!

    보여지는데요!!ㅎ

    제가 이번에 배정받은 방은!!

    3018호 입니다!!ㅎ

     

    그럼!! 들어가 볼까용!?ㅎ

    입장하시게 되시면!

    바로 왼쪽에는 화장실, 욕실이 있구요!

     

    안 쪽은 방으로 구조가 되어져 있었어요!

    들어가는 구조도 아치형으로!

    고급스럽게 몰딩이 되어져 있네요ㅎ

     

    천천히 하나씩 보여드리자면!

    우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화장실!!

    욕실과 화장실은 분리되어져 있었어요!!

     

    깔끔하게 대리석 디자인이 되어져 있었구요!

    비데가 있어서 편하게 사용했답니다!ㅎ

    바로 방 앞쪽의 오른 편에는

    이렇게 캐리어를 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위치하고 있구요!

    바로 맞은편에는 이렇게 욕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ㅎ

    욕실은 깔끔하고 정갈하게

    정리되어져 있었는데요!!

     

    세면대는 2개가 위치하고 있구요!

    컵과 바이레도 어메니티들!!

    비누부터 시작해서 모든 어메니티가

    바이레도 브랜드 더라구요!ㅎㅎ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가글과 바이레도 어메니티!

    중앙에 있던 박스 안에는

    어메니티들이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칫솔부터 바느질 상자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져 있네용!

     

    치약은 좋던데... 칫솔은...

    챙겨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드라이기는 처음보는 브랜드였는데!

    다이슨 같아보였어도 아닌...

    그저 그랬어용ㅎㅎ 바람이 약해서ㅠ 아쉽

    오른쪽에는 이런 욕조가 있는데요!

    1인용 같아보였답니다ㅎㅎ

     

    2명은 못 들어갈 것 같은ㅎㅎ

    위에는 바이레도 비누와 함께

    베스 솔트가 있어서!!

     

    따듯한 물에 풀어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용!ㅎ

    오른편에 욕조가 있으면

    왼편에는 샤워실이 있는데요!

    샤워실은 좁지는 않아서 좋았구요!

    바이레도 트리오가ㅎㅎ

    귀엽게 있네요!!

     

    향기도 너무 좋았어용ㅎㅎ

    욕실 앞 쪽에는 서랍장이 있었는데요!

    안에는 가운과 함께!

    스타일러 두둥!!ㅎㅎ

    스타일러 써보니까 너무 좋았는데요ㅎㅎ

     

    스위트 룸이 아니어도 스타일러가 있네요ㅎ

    한 대 사고싶다ㅠ

    아래쪽에는 금고와 소화기가

    위치하고 있구용!!

    런드리 백이 비닐도 있고 에코백 재질도 있네용!

    그리고 슬리퍼!!

     

    많이 푹신하진 않았지만!

    고급스럽고 좋았답니다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