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곡]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 라운지 & 해피아워 후기!
    Hotel/Domestic 2021. 6. 25. 07:10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라운지 & 조식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라운지와

    조식 후기를 보여드리려구해요!ㅎ

     

    그럼 바로 보실까용!?ㅎ

    오늘의 포스팅!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라운지 & 조식 후기! 시작합니다~ㅎ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우선 시간을 알려드리면요!

    라운지는 6:30분 ~ 23:30분 까지!

    운영이 되고 있구요!

     

    만 16세 자녀는 출입이 어려우니!

    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늦게까지 운영이 되고있어서

    저녁에 잠깐 커피 한잔하러 가기도

    너무 좋았어용ㅎㅎ

    라운지는 15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그럼! 바로 가 볼까요!?ㅎㅎ

    입구부터 눈이 부시네용!ㅎㅎ

    15층에 도착하면 바로 이렇게!

    라운지가 보이구용ㅎㅎ

    안내문구는 입구에도 있어서!

    한 번더 확인해보고 입장해주세용!ㅎㅎ

    카드키를 가져다 대면!!

    문이 열린답니다~ㅎ

    직원분 1분이 상주하고 계셨구요!

    차분한 톤에 라운지네요!ㅎ

    낮이라서 불이 켜져있진 않았어용ㅎ

    밖으로 나가는 곳도 있던데!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에서 마시고 놀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라운지 앞 쪽으로는 이렇게!

    공원 뷰가 펼쳐지는데요!ㅎㅎ

    뷰도 좋고! 공간도 너무 좋네용ㅎ

    상시적으로 라운지에 준비되어져 있는걸

    한 번 보여드리자면!!

     

    우선 커피머신!!이 있어서

    언제든 커피를 뽑아드실 수 있으시구요!

    그 옆의 냉장고 안에는

    얼음과 함께 펩시, 진저에일, 클럽소다

    물이 준비되어져 있네요!!

     

    해피아워가 아니어서 주류는 없구요!

    간단하게 준비되어져 있네요!

    스넥이 없는 점은 조금 아쉽구요!

    그럼! 바로 해피아워로 가 보실까요?!

     

    해피아워

    평일에 방문해서!

    해피아워는 1층의 가든키친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운지보다

    넉넉하게 앉을 수 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용ㅎ

    어떤 음식이 있었는지 한 번 보자면!

    처음 시작은 살라미와 치즈네요!

    치즈는 3 종류가 있었구요!

    살라미도 2종류로 구비되어져 있었어요!

    그 옆으로는 갖가지 샐러드들!

    파스타, 단호박, 타다끼 샐러드가 있었는데요!

    타다끼 샐러드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어요ㅎ

    옆엔 추가적인 채소를 더 먹을 수 있게

    종류별로 따로 준비해 두셨구요!

    그 외에도 올리브, 양파 등 다양한 채소들과

    절임류들이 있었구요!

    당근, 콩, 오이까지!

    야채에 진심이시네요ㅎㅎ

    이것만 먹으면 안되겠죠!!

    그 옆에는 곁들여 먹을 수 있게!

    다양한 드레싱까지!

    발사믹과 올리브오일도

    함께 위치하고 있네용ㅎㅎ

    그리고 바로 그 오른편에는!

    마치 발리에서나 볼 법한 냉동고 위의 음료들!ㅋ

     

    클라우드 드래프트, 테라 맥주와

    스프라이트, 진저에일, 펩시, 클럽소다

    음료는 이렇게 준비되어져 있네요!

    이렇게 끝나면 섭하죠!ㅋㅋ

    중앙 테이블쪽에는 와인과

    진빔, 앱솔루트 보드카까지!

    시원하게 드실 수 있게!

    냉장고 안 쪽에도 오렌지 주스와

    와인이 함께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구용!!ㅎ

    그럼! 메인 식사류로 넘어가보면!

    빵이 조금밖에 없어서

    직원분께 요청드렸더니 가져다 주셨어요!

     

    사진은 이렇게 보이네요ㅎ

    빵은 바게트가 세 종류정도 있었구요!

     

    잼과 버터도 함께 위치하고 있었어용!!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면!

    처음에는 따듯한 고구마 죽 이었는데요!

    이게 은근히 맛있어서ㅎㅎ

    여러번 먹었어용ㅎ

    핫 밀로는 주류와 함께 먹기 좋은

    웨지 감자, 나초 칩도 있었구요!

    생선 요리와 오리고기도 있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용ㅎㅎ

    그리고 로제 파스타와

    찹 스테이크까지!!

    고기류도 나름 훌륭하네요ㅎㅎ

    식사 하시고 후식으로 과일까지!

    포도와 오렌지가 준비되어져 있구요!ㅎ

    시작부터 끝까지 깔끔하네용!ㅎ

    마무리로 커피와 티 까지 이용하실 수 있게!

    커피머신과 뜨거운 물이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밥이 없다는 점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운 해피아워였네용ㅎ

    다음날 조식은 사진 업로드가 제한되어ㅠ

    다음 포스팅에서 바로 보실께용!!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조식)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