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곡]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 파크 스위트룸 후기!
    Hotel/Domestic 2021. 6. 21. 07:06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파크 스위트룸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

     

    오늘은!

    서울의 코트야드 브랜드 중 한 곳인!

    보타닉 파크를 방문해보았는데요!

     

    이름처럼 앞에 공원도 있고!

    뷰도 너무 좋았어서!!

    진짜 만족했던 숙박이에요ㅎㅎ

     

    그럼 같이 한 번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포스팅!!

    코트야드 메리어트 포타닉 파크

    파크 스위트룸 후기! 시작합니다ㅎ

     

    외관 & 체크인

    위치는 마곡나루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앞으로 쭉 걸어오시면!!

     

    호텔을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ㅎ

    입구부터 깔끔해서 너무 기대가 되었구요!

    코트야드 보타닉 파크 서울은

    4성급으로 2018년도에 지어졌는데요!

     

    3년밖에 되지 않아서 그런지!

    외관이나 내부도 전반적으로

    깔끔했답니다ㅎㅎ

    드디어 입장!!!

    로비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요!

     

    우드를 사용하고 전반적인 인테리어들이

    이름에 걸맞게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돋보였어요!!

    드디어 체크인!!

    열 체크도 꼼꼼하게 진행하고 체크인 하구요!

     

    옆에는 광고에서 보던 로봇!!

    방까지 물품을 가져다 준다고 해요ㅋㅋ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신기하네용ㅎ

    오늘 제가 배정받은 방은 1139호!

    플래티넘 맴버여서 업그레이드를 해주셨는데요!

     

    너무 감사하게도 파크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네요ㅎ

    그리고 라운지 안내문인데요!

    일요일 ~ 수요일의 해피아워는 1층 가든키친에서

    목요일은 15층 라운지에서

    금요일 ~ 토요일은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라운지 이용시간도

    11시 30분까지로 넉넉해서 좋았구용!ㅎ

    그럼!! 이제 방으로 올라가 볼까요!?ㅎ

    객실은 3층에서부터 15층까지!

    15층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있구요!

    1층에는 더 라운지와 가든키친이!

    참고하세용~ㅎ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를 자연과 융화되는!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엘리베이터를 탈 때도 이런 조명이

    호텔과 잘 어우러지네용ㅎㅎ

    복도는 산듯한 느낌보다는!

    무겁고 중후한 느낌이구요!

     

    파크 스위트 룸은 층에 1객실밖에 없어서!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아무렴 어때요^^

    업그레이드 되서 기분이 너무 좋네용ㅎ

    드디어 문 앞!!

    다른 객실보다 입구도 커 보였구요!

     

    너무 기대가 되네요ㅎㅎ

    그럼 바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파크 스위트룸

    사진이 너무 어둡게 찍혔네요ㅠ

    아무튼!!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으로는

    거실과 함께 욕실이 조금 보이구요!

    왼쪽에도 간단한 욕실이 이렇게 있어서!

    화장실이 2개라는 느낌에

    너무 편했답니다!ㅎㅎ

    입구 바로 왼쪽에 있는 곳은요!

    간단하게 화장실로 이용하기 좋았구요!

     

    비데가 있어서 좋은!!ㅎ

    연식이 있으면 일반 룸도 비데가 없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우선 거실!!

    커다란 테이블과 함께 소파, 좌석이 있구요!

    뒤에는 멋스러운 그림 2점이 있네용!

     

    배달시켜서 여기서 먹었는데 편했구요!

    바로 앞에 tv가 있어서!

    보면서 먹기도 좋았어용ㅎ

    의자 옆 쪽으로는

    업무용 테이블이 하나 있었는데요!

     

    옆에는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을 가지고 쓰기 편하게 준비되어져 있네요!

    그리고 테이블 쪽에서 입구쪽을 바라보면요!

    짐을 놓을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화장실로 가는 문은 이 쪽에 1개,

    침실에도 1개가 있어서 편했어용!!

     

    선반 위에는 빨간 네스프레소가 보이는데요!

    어메니티도 한 번 봐 볼까요?!ㅎ

    위 쪽에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함께 생수,

    커피포트, 캡슐 케이스도 함께 있구요!

    캡슐 케이스 안에는 4개의 캡슐이!

    그리고 아래에는 티스푼도

    귀엽게 위치하고 있네요ㅎ

    바로 아래쪽에는 커피포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게

    커피 컵, 머그 컵, 글래스가 있구요!

     

    티스푼, 프림, 홍차, 설탕등이 준비되어져 있네요!ㅎ

    기본 구성들이라 크게 다를 건 없는 것 같구요

    바로 옆의 냉장고는 텅텅!!

    코로나 19때문에 요새는 냉장고 안이

    텅텅 비어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네요ㅠ

    들어와서 거실 부분은 정말 갈끔하구요!

    가족 단위로 와도 안락할 것 같았어용!!

     

    그럼 옆 방인 침실로 바로 넘어가 볼까요!?ㅎ

     

    침실

    짜잔~ 여기가 바로 침실인데요!ㅎ

    우오... 들어가자 마자 스타일러가!!

    딱 보이네요ㅎㅎ

     

    사진은 작아보이지만 TV도 생각보다 컷구요!

    침대 아래쪽에 꽃도 놓아주셨네요!ㅎ

    침대 옆 쪽에는 간단하게 다과를 먹을 수 있는

    협탁과 의자도 놓여져 있었구요!!

     

    그 뒤에 스탠드 랜턴도!

    자연을 모티브로 하는 것 같은데!

    잘 어울리네용ㅎㅎ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자면!

    우선 침대!!

    베딩도 훌륭했구요!

     

    2명에서 자기에는 거뜬한 침대!

    푹신푹신하고 이불이나 베게도 너무 만족했어용ㅎ

    특히 이렇게 꽃과 카드까지!

    청소해주신 분 이름 이신 것 같은데~

     

    정말 믿을만 하구!!

    대접받는 느낌인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용ㅎ

    ㅎㅎ그리고 스타일러~

    산다 산다 해놓고선 아직도 못사고 있는...

     

    저번에 포포인츠 강남 스위트에도 있었는데

    여기서도 다시 보니 반갑네용!ㅎ

    스타일러 바로 옆 쪽에!

    이렇게 가운과 금고, 다리미가 있는데요!

     

    깔끔하게 정돈되어져 있었구요!

    다리미는 유용하게 잘 썻답니다ㅎ

    금고 아래쪽에는 폭신한 슬리퍼와!

    런드리 백이 있었구요!!

    TV도!

    방이 큰 만큼 화면도 커서!

    저녁에 맥주한잔 하면서 보기에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침대 옆 쪽에는 이렇게 손을 소독할 수 있는

    물티슈와 함께 메모지, 전화, 알람시계 등이

    위치하고 있구요!!

     

    시계는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

    그리고 그 위쪽으로는 USB충전기와

    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곳도 있네용!

     

    그럼! 이제 욕실로 넘어가 볼까요!?ㅎ

     

    욕실

    욕실은 입구가요!

    이렇게 침실 쪽에 1개, 입구쪽에 1개가 있는데요!

     

    그만큼 넓어서 좋았어요!ㅎ

    바로 보여드리자면요!ㅎ

    이게 침실쪽에서 들어가면 보이는 욕실!!

    동일하게 비데가 위치하고 있구요!

     

    샤워실이 분리되어져 있어서!

    물이 튈 염려가 없답니다~ㅎ

    이건 입구 쪽에서 들어간 욕실인데요!

    바로 욕조가 보이구요!

    세면대도 함께 보이네용!ㅎㅎ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면용!

    세면대는 아래쪽에는 체중계도 위치하고 있구요!

    타올들도 가지런히 준비해 주셨네용ㅎ

     

    위에는 생수 2병도 있구요!

    세면대도 깔끔하게!ㅎㅎ

    오른쪽에 나무 박스 안쪽에는요!

    쉐이빙키트, 비누, 로션, 칫솔이 있구요!

     

    일전에 보았던 NIRVAE브랜드가!

    동일하게 위치하고 있네용ㅎ

    그리고 뒷 쪽의 큰 박스에는!

    드라이기가 위치하고 있구용!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져 있네용ㅎ

    그리고 욕조!!ㅎㅎ

    따로 사용하지는 않았어용!!

     

    입욕제는 따로 구비가 되어져 있진 않았구요!

    뒤에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가

    1개씩 더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입욕제 풀고 놀기도 좋을 것 같아요!

    샤워룸 안쪽에도 이렇게!

    키트는 1개씩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까지!

    정갈하게 준비되어져 있네요!ㅎ

    사실 큰 기대는 하고 오지 않았는데!

    뷰도 너무 좋았고! 업그레이드도 되어서!

    너무 안락하게 머물다 왔던 숙박이에용!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해보고 싶어용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코트야드 보타닉 한 줄 평!

     

    "깔끔, 친절, 쾌적 완벽해!"

     

    전반적으로 입구부터 너무 깔끔하고

    쾌적하고 안락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셔서ㅎ

    기분 좋게 다녀왔네용!ㅎ

    호캉스 하기도 좋을 것 같구요!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해도

    안락하게 묵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글이 길어져서 라운지와 조식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진행할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유용한 포스팅으로 만나뵈용!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