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코르] 이비스 스타일 명동 - 스탠다드룸 싱글 배드 후기!
    Hotel/Domestic 2021. 5. 9. 07:24

     

    아코르 이비스 스타일 명동

    스탠다드룸 싱글 배드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

     

    오늘은 명동 쪽에 있는

    호텔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요새 정말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만실이어서 업그레이드도 없었구요!

    그냥 기본룸 이었답니다!!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이비스와 이비스 스타일이 나누어져 있어요!!

     

    그럼!! 바로 함께 볼까요?!ㅎㅎ

    오늘의 포스팅!

    아코르 이비스 스타일 명동 스탠다드룸

    싱글 배드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위치는요! 명동역 10번출구로

    나오셔서 5분정도 걸으시면

    바로 보이시는데요!ㅎㅎ

     

    이런 초록색 로고 건물을 찾으셨다면

    제대로 찾아오신겁니다!ㅎㅎ

    입구는 깔끔하게 되어져 있었구요!!

    옆에 흡연이 가능한 공간도 있었어요!!

     

    3성 호텔이구요!

    특유의 초록색 로고가 보이네용ㅎㅎ

    그럼 들어가볼까요?!ㅎㅎ

    들어오시면 바로 체크인 할 수 있는 공간이

    정면에 보이는 구조이구요!!

     

    엘리베이터도

    이 쪽에 위치하고 있었답니다!!

     

    그 앞으로는!!

    이런 식으로 로비처럼 된 공간도 있었구요!ㅎㅎ

     

    여기서 많이들 친구분을 기다리시거나

    체크인, 체크아웃동안 많이

    쉬어가시기도 하시더라구용!!ㅎㅎ

     

    공간 활용을 전반적으로

    잘 해놓았다는 느낌이 드네용ㅎㅎ

    체크인을 마치고

    저는 19층으로 배정받았구요!!

     

    잠시 둘러보았는데 지하에도 식당이 있고

    루프탑에도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네용!!

    아쉽게도 21년 5월 현재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때문에

    헬스장, 사우나가 운영되지 않고 있답니다ㅠㅠ

     

    사우나에서 남산타워가 보여서

    유명하다는데ㅠ 다음에 와봐야겠어용ㅠㅠ

     

    칫솔이나 가운, 면도기 등은

    모두 추가 지불하셔야 하구요!!

     

    저는 아코르 골드 티어를 가지고 있어서

    칫솔과 가운은 무료로 지급해 주시고

    레이트 체크아웃과 웰컴드링크도

    제공해주셨어용!!

     

    정말 유용하게 써먹네용ㅎㅎ

    그럼! 방으로 올라가 볼까요?!ㅎㅎ

     

    스탠다드 싱글 베드 룸

    복도는 차분한 톤의 색감이면서

    이비스 스타일만의 초록색 색감이

    들어가 있네용ㅎㅎ

     

    크진 않지만!

    제 방을 찾아가면!!

    오늘 묵게될!!

    1909호 입니다!! 두둥~~~

     

    문이 생각보다 무겁더라구요ㅎㅎ

    조심하세용!!

    그럼 들어가볼까요!?ㅎㅎ

    방은 생각보다 크진 않구요!!

    티비도 공간을 아끼기 위해서

    중앙이 아닌 천장쪽에 위치하고 있네용!ㅎㅎ

     

    안 쪽에는 1인용 책상 하나가 보이구용ㅎㅎ

    더 자세히 한 번 볼까요?!ㅎㅎ

    우선 침대!!

    배딩은 크게 나쁘진 않았구요ㅎㅎ

     

    침대 위쪽에는 웰컴 카드가 있네용ㅎㅎ

    벽면에는 영화 필름을 찍는

    카메라 같은 모형이 그려져 있었구요!!

     

    딱 적당한 싱글사이즈의 침대였답니다ㅎㅎ

    그리고 침대 앞 쪽에 위치한 테이블!!

     

    빨간색 의자가 시선을 사로잡네요ㅎㅎ

    책상 위쪽에는요!

    이렇게 커피 포트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차를 준비해주셨구요!!

     

    머그 컵에도 로고가 있어서ㅎㅎ

    보다보니까 나름 귀엽네용ㅎㅎ

    침대 왼 쪽에는 윗 쪽에는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아래쪽에는 냉장고와 슬리퍼가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슬리퍼는 1회용이 아닌 것 같았어요!!

    조금 지저분했어서...

    사용은 1개만 했답니다ㅠㅠ

     

    자연을 아끼는 취지는 좋지만

    조금 깔끔하게 부탁드려용ㅠ

    냉장고 속에는 웰컴 이라고 적혀져 있는!!

    물 2병이 있구요!!

     

    추가 물은 요청하면 드리지만

    비용이 청구가 되는 점! 참고하세용~

    위 쪽에는 런드리 백이 있구요!

    안전 안내서도 있어용!!

     

    큰 공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진짜 공간 활용을 잘 하신 것 같았어용ㅋㅋ

    침대 협탁 쪽에는 충전기를

    따로 챙기실 필요가 없게!!

     

    충전기 선이 c타입, 아이폰, 갤럭시

    모두 있어서 너무 편했구요!!

     

    전화기나 리모콘은 조금 낡아보이네용ㅎㅎ

    그리고 메모지와 볼펜까지!!

    금연 객실인 점도 주의하세용!!

     

    그래도 갖출 건 다 갖추고 있는

    비즈니스 호텔 느낌이 물씬 낫답니다ㅎㅎ

    입구 쪽을 바라보았을 땐 이런 구조구요!!

     

    세면대가 바로 보이긴 하지만

    샤워실은 블라인드로 가릴 수 있답니다!

    티비는 공간 절약을 위해서 일까요!?

    조금 위 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옆에는 기다란 거울도 있어용ㅎㅎ

    화장실은 세면대 뒷 편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조금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세면대 뒤 쪽으로 이런 공간이!!

    처음에는 창고인가...? 했는데

    화장실이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나름!! 비대도 있구요!!!ㅎㅎ

    중요하죠~~

     

    기본 룸 임에도 불구하고

    비데가 있어서 좋았어용ㅎㅎ

    세면대와 샤워실은 이렇게 문 하나로

    분리되어져 있었구요!

     

    우선 세면대부터 보여드리자면!!

    깔끔하고 마치 일본식 호텔 같기도 하네용ㅎㅎ

     

    글라스와 비누, 바디 크림이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공간을 창출하기 위해서 바로 아래쪽에!!

    이렇게 수건이 있답니다ㅎㅎ

     

    진짜 옹기종기 있을 건 다 있는 것 같아요!ㅎㅎ

    옆에는 드라이기도 보이구요!ㅎㅎ

    샤워실은 특별한 건 없고!

    바디워시는 다회용 용기 안에 들어있지만!

     

    샴푸와 컨디셔너는

    1회용으로 준비가 되었답니다!!

    향은 그냥 그랬어용~~ㅎㅎ

    로비에서 준비해주신!!

    가운하고 칫솔이구요!!ㅎㅎ

     

    그래도 나름 잘 사용했어용ㅎㅎ

    아코르 골드 쉽게 따시는 방법도

    함께 아래 전달드릴게용!!ㅎㅎ

     

    [아코르 골드 쉽게 따는 방법]

     

    뷰는 세종호텔이 보이는 뷰 였는데!!

    이때 비가 와서ㅠㅠ

     

    우중충하네용 또르륵...

    그래도 나름 저렴하고 깔끔하게 즐겼던

    스테이 였구요!ㅎㅎ

    웰컴 드링크는 2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받으실 수 있는데요!!

    21층에 가시면 이렇게 남산 타워가

    보이는 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ㅎㅎ

     

    꼭 날씨가 좋을 때

    다시한 번 와봐야겠어용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비스 스타일 명동 한 줄 평!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해!

    하지만 연식은 무시할 수 없어ㅠㅠ"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스테이였지만!

    연식은 무시할 수 없네요ㅠㅠ

     

    그 점만 제외한다면!

    루프탑에서 남산타워 뷰도 즐기구

    코로나가 끝나면 사우나나

    헬스장도 한 번 이용해보고싶네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