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리어트]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 3베드룸 펜트하우스 후기!
    Hotel/Domestic 2021. 4. 15. 07:10

     

    메리어트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3베드룸 펜트하우스 후기!

     

    안녕하세요!ㅎ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제목이 정말 긴데요!!

    긴 만큼 자세하게 알려드릴려구요!ㅎㅎ

     

    블로그를 찾아봐도

    3베드룸 펜트하우스 후기가 많이 없기에!!

     

    제가 보여드리려구해요!!ㅎㅎ

    궁금하실텐데요?!ㅎㅎ

     

    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요!ㅎ

    오늘의 포스팅!

    메리어트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3배드룸 펜트하우스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체크인

    위치는 여의도 역에서

    1번 혹은 2번출구로 나오셔서

    한 5분정도 걸으셔야 해용!!

     

    그러면 이렇게 커다란!!

    Marriott 간판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외관은 그냥 주상복합 빌딩처럼 생겼네용!!ㅎㅎ

    들어가는 입구인데용!ㅎㅎ

    마치 아파트 처럼 생기기도 했구!!ㅎㅎ

     

    기업 빌딩 입구처럼 보이기도하네용ㅎㅎ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안쪽은 여느 빌딩 공간 같았구요!!

    체크인 하는 곳으로 바로 왔어용!!

     

    이렇게 앉아서

    대기하고 있을 공간도 있어서 좋았구용!!ㅎㅎ

     

    항상 이 공간을 통해서 올라가야하니!!

    참고하세용~~

    의자에 앉아서

    제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동안 둘러보았는데요!!

     

    인테리어가 동양 풍이면서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용ㅎㅎ

    본보이 플래티넘 맴버 혜택이

    많이 없다고 들었는데!!

    그래두 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신데요!!

     

    와인 1병 / 맥주 2병 & 탄산음료 / 조식 쿠폰 /

    세탁 서비스 / 휴식 & 뷰티 박스

    이렇게 구성되어져 있네요!!

     

    다 같이 나누어먹을 수 있도록!!

    무난무난하게 와인 1병으로

    선택했답니다!ㅎㅎ

    제가 배정받은 객실은 1406호 였구요!!ㅎㅎ

    귀여운 과자 세트도 주셨네용ㅎ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ㅎㅎ

    사우나나 피트니스, 수영장에 대한

    안내문도 있구요!!

     

    부대시설은 뒤에서 보여드릴게용!!ㅎㅎ

    자 그럼! 방으로 올라가 볼까용!?ㅎㅎ

    엘리베이터를 타는 곳인데!!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져있네요!!

     

    2개의 엘리베이터가 오르락 나리락~ㅎ

    하고 잇었답니다ㅎㅎ

     

    특이하게 이 엘리베이터로는

    사우나나 피트니스, 수영장을 가지 못하시구!

    다른 엘리베이터로 갈아타셔야해용!

    드디어!! 14층에 도착했답니다ㅎㅎ

    한국적인 인테리어 같기도 하구용!!

     

    우드톤이 차분하게 만들어주네용ㅎㅎ

    복도 조명도 은은하고!

    중간중간 예술작품도 걸려있어서ㅎㅎ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네용ㅎㅎ

    드디어~! 오늘 묵게 될 1406호 입니다!ㅎㅎㅎ

     

    체크인 하는데부터

    직원분이 동행해주셔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ㅎ

     

    감동ㅎㅎ

    드디어 만나볼까요?!ㅎㅎ

     

    메리어트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3배드룸 펜트하우스!!!

    바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거실

    ㅋㅋ바로 들어가면 진짜 이렇게 보인답니다!

    왼쪽으로는 화장실과 트윈 객식이 있구요!

     

    오른쪽으로 가면 거실과 더블 룸

    서재가 나오게 된답니다!ㅎㅎ

    우선 오른쪽으로 돌아서 거실부터 보여드릴게용!!ㅎ

     

    주방과 이어져있었는데요!!

    이렇게 넓찍한 거실이 나오게 된답니다!ㅎㅎ

     

    아래 타일로 주방과 구분해 놓기도 하였구요!

    테이블로 주방과 구분되더라구용!ㅎㅎ

    소파 옆쪽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구요!!

    그 뒤로는 전화기와 메모장도

    준비되어져 있답니다!ㅎㅎ

     

    그럼!

    거실쪽을 자세히 살펴보자면요!!

    널찍한 3인용 소파와 함께

    뒤에는 예쁜 그림도 걸려져 있구요!ㅎㅎ

    TV도 생각보다 크고 좋았어용!!ㅎㅎ

    앞에 Boss제품의 스피커도 있어서!!

     

    저녁에 영화볼때 진짜 생생한 사운드로

    재미있게 봤어용ㅎㅎ

    테이블에는 이렇게 에어컨 리모컨, tv 리모컨

    스피커 리모컨도 있었구요!!

     

    깔끔하게 손을 씻을 수 있는 손 소독 티슈도

    준비해주셨네용!ㅎㅎ

    거실에서 밖을 바라보면

    이렇게 강이 조금 보이구요!!

     

    바로 앞에는 KBS가 보이는 뷰 이네용!!ㅎㅎ

     

    거실은 넓직하고 TV도 커서ㅋㅋ

    다같이 놀기도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용!!

    그럼 다음 공간은요?!

     

    부엌

    다음 공간은 부엌인데요!!

    테이블 뒤 쪽으로 공간이

    구성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자면용!!

    부엌쪽에 이렇게 칫솔, 프링글스, 와인, 세제

    면도기 등이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모두 금액이 있는 제품이니!!

    주의하세용~~ㅎ

     

    뒤에는 커피포트도 있었구요!

    사용하지는 않았어용ㅎㅎ

    그 옆에는 물도 이렇게 4개 준비해 주셨구요!!

    드립커피와 옆에는

    설탕과 프림 박스가 있었어용!!

     

    뒤로는 아이스 버킷두 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옆에 서랍을 열어보니!! 두둥ㅎㅎ

     

    세탁기와 건조대가 보였는데요!ㅎㅎ

    장기 거주자들을 위해서는 필요할 것 같아요!!

     

    꼭 필요한 가전제품이죠~ㅎㅎ

    그리고 아래 장에는 토서트기와 커피포트

    밥솥이 있었구용!!

    오븐과 함께 그라탕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접시와

    냄비도 함께 있었어용!!

     

    정말 없는게 없네용!ㅎㅎ

    또 냉장고와 냉동실은 분리되어져 있었는데!!

    냉장고 안에는 콜라, 사이다, 맥주, 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구요!!

     

    무료는 아닙니다~~ㅎㅎ

    아래 냉동실은 이렇게!!

    조그맣게 있네용ㅎㅎ

    얼음도 얼릴 수 있는 렉도 있었구용ㅎㅎ

     

    냉장고나 냉동실도 큼지막해서 좋네용ㅎㅎ

    그리고 많이 궁금해하실!!

    접시들!!ㅎㅎ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져 있었는데요!

     

    잼통이랑 샐러드 보울, 티팟, 컵, 밥국공기

    커피컵, 플레이트 등 없는게 없네요!!

     

    심지어 오른쪽에 조그마 한 건!!

    소주컵으로 딱 쓰기 좋더라구요ㅎㅎ

    그 외에도 계량용 비커, 샴페인잔, 와인잔

    유리 컵도 있었구요!!

     

    그냥ㅋㅋ

    들어와서 살면 되겠네요!!

    너무 잘 갖추어져 있엇어용!!ㅎㅎ

    싱크대 쪽에는 전자레인지도 있었구용!!

     

    싱크대도 조금 작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사용하기 유용했답니다ㅎㅎ

    아래 세제와 수세미도 있었구용!!

    그 옆에는 식기세척기와 냄비 렉도 있어서!!ㅋㅋ

     

    부엌이 저희를 요리해먹고 싶게

    만들어주었어요ㅋㅋㅋ

    결국 밀키트를 사와서 해먹었다는 풍문이...

    커트러리나, 계량 스푼 등

    다양한 실버들도 준비되어져 있었구용!!

    와인오프너, 뒤집개, 거품기, 가위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근데 칼은 찾아볼 수 없엇어용!! 참고하세용~~

    오렌지, 레몬 즙을 짜는 기계와!ㅋㅋㅋ

    테이블보까지!! 진짜 없는게 없네용ㅎㅎ

     

    장기 투숙자분들이 그냥 오셔도 될 정도로 진

    짜 잘되어져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ㅎㅎ

     

    여기 살고싶은 생각도 들었던ㅠㅠ

    우리집보다 좋아...ㅠㅠ

     

    그럼!! 이제 방으로 넘어가 볼까요?!ㅎㅎ

     

    서재

    첫 번째 방은 서재였는데요!!

    서재라고 하기는 조금 그렇구ㅋㅋ

     

    그냥 사무를 볼 수 있는 방이었어요!!

    중앙에 테이블이 하나 있구용!!

     

    옆에는 옷을 걸 수 있게

    옷장이 위치하고 있네용!!ㅎ

    옷장 안쪽은 생각보다 깊어서!!

     

    두꺼운 옷들도 정리가 가능할 것 같았구용!!ㅎㅎ

    뒤에는 이렇게 거실과 비슷한 그림이

    걸려져있네용!ㅎㅎ

     

    서재는 이게 다에요!ㅋㅋ

    재택근무를 한다면 진짜 유용하게

    쓰일 방 같습니다!ㅎㅎ

     

    그럼! 다음 방으로 넘어가볼까용?!

     

    트윈 룸

    따란~~ 두번 째 방은 바로 트윈룸인데요!!

     

    이렇게 싱글 배드가 2개 위치하고 있답니다!!

    채광도 좋네용!ㅎㅎ

    양 옆으로 그림도 있구용!!

    중앙에는 램프와 전화, 티슈도 위치하구 있어용!!

     

    조금 더 자세하게 보자면!!

    따로 USB케이블이 없어서!!

    꼭 충전기는 전체 다 들고가셔야해용!!

     

    그리고 전화기와 램프들도 있구요!!

    오른쪽에도 조그마한 램프가 하나 있고!!

     

    아래는 화장대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용!ㅎ

    침대에서 누우면 바로 볼 수 있도록

    TV도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용!!

     

    양 옆으로는 옷장들이 있었구요!!

    화장실은 바로 바깥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

     

    옷장 안속에는요!!

    이렇게 가운 2개와 슬리퍼가

    위치하고 있었답니당!!ㅎㅎ

    뷰는 여의도 쪽으로 넘어오는 다리가

    위치하고 있구요!!

     

    이쪽에서 보는 뷰도 나쁘지 않네용!ㅎㅎ

     

    트윈 룸은 화장실이 밖으로 나가야 하는데요!

    그럼 어땟는지 바로 볼까용?!ㅎㅎ

     

    화장실 1

    트윈룸에서 바로 나오시면 보이는

    화장실 인데요!!

     

    욕실과 화장실은 분리가 되어져있지는 않았어용!!

    샤워실은 분리되어져 있었구용!!

     

    자세하게 보자면!!

    아쉽게도 비데는 설치되어져 있지 않구요!!

     

    뒷 쪽에는 여분의 화장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한 전화기도 보이네용!

    그리고 세면대 쪽에는

    깔끔하게 청소되어져 있었구용!!

     

    타올과 세면도구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ㅎㅎ

    어메니티는 Thann이라는 브랜드였는데요!!

    향초처럼 세워진 저 제품이 비누구요!!

     

    옆으로 칫솔, 빗, 샤워캡 등이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ㅎ

    그리고 면봉과 화장솜, 바디로션도 있구요!!

     

    아래쪽에는 빼꼼~ 하고 드라이기도 보이네용ㅎ

    뒷 쪽으로 샤워실은 따로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는 모두 동일하게

    Thann브랜드였답니다!ㅎㅎ

     

    그래도 쾌적하고 깔끔해서 쓰기 좋았어용!!ㅎㅎ

     

    그럼! 다음 방으로 넘어가 보실까요?!ㅎㅎ

     

    더블 룸

    더블룸은 거실과 바로 연결되어져 있는데요!!ㅎㅎ

     

    침대 양 옆으로 램프가 보이구용!!ㅎㅎ

    침대 앞쪽으로는 이렇게 옷장이 있구

    그 왼쪽으로는 화장실이 보이네용!ㅎㅎ

     

    자세하게 조금 보면!!

    우선 누우면 바로 보이는 TV와 화장대!!

     

    근데 저 화장대에서는 불이 안들어와서ㅠㅠ

    조금 불편했어용!!

    TV는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너무 좋았구용ㅎㅎ

    트윈룸과 마찬가지로 가운이 보이구요!!

    다리미, 다리미판, 마스크, 금고도

    함께 보이네용!!ㅎㅎ

    그 아래쪽에는 동일하게 슬리퍼가

    준비되어져 있구용!!

     

    푹신푹신하니 아주 잘 신었답니다ㅎㅎ

     

    더블 룸에는 화장실이 함께 있는데요!!!

     

    화장실 2

    짜잔~

    이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화장실이 나옵니다!!

     

    트윈 룸 화장실과는 다르게

    이쪽에는 욕조가 있구용!!

    세면대도 깔금하게!!

    정리되어져 있답니다!!ㅎㅎ

     

    옆에는 트윈룸 화장실과 동일하게

    어메니티가 보이구요!!

    치약, 빗, 비누 등 구성은 동일하네용!!

    옆 쪽에 드라이기, 화장솜, 면봉도

    동일하게 있구용!ㅎㅎ

    이 방의 장점은 바로 욕조인데요!!

     

    앞이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면서

    반신욕 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용!!ㅎㅎ

    참고하세용~~

    역시 비데는 없구요!!ㅠㅠ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아쉽네요ㅠㅠ

    그 옆에는 이렇게 샤워룸이 있구용!!

    수압도 나쁘지 않았어용!!

    어메니티는 리필용 용기와

    그리고 Thann이 함께 있었답니다!ㅎㅎ

     

    구성은 트윈룸이랑 크게 다르진 않네용!!ㅎㅎ

     

    진짜 넓어서 완전 좋았던 방이에요!!ㅎㅎ

    5성급 호텔이라도

    넓지 않은 곳은 넓지 않은데!!ㅠㅠ

     

    여긴 뛰어다닐 수 있을 정도로 넓어서

    너무 좋앗어용!ㅎㅎ

     

    방 말고 부대시설도

    어떤지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용!!ㅎㅎ

     

    부대시설

    지하 2층으로 가시면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요!!

    스파도 함께 운영하고 있나봐요!ㅎㅎ

     

    리셉션에서 피트니스, 수영장 등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키를 주신답니다!!

     

    사우나는 촬영 금지라!!

    넘어가구용ㅎㅎ

    먼저 피트니스에요!!ㅎㅎ

    진짜 넓어서!! 완전 좋았어용ㅎㅎ

     

    사우나에 옷이 미리 준비되어져 있어서!!

    신발만 가져오시면 될 것 같더라구용!!ㅎㅎ

     

    이게 끝이 아니더라구요!!

    안쪽에는 이런 커다란 공간이!!

    바벨, 아령은 모두 이쪽에 모아두셨더라구요!!

     

    제가 가본 호텔 헬스장 중에서는

    가장 넓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ㅎㅎㅎ

    중간중간에 이렇게 앉아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운동을 하러 오신분들한테는

    진짜 최고 인 것 같았어용!!

    그리고 수영장인데요!!

    직접 수영을 하진 않았구요!!

     

    그냥 둘러봤는데~ 진짜 크더라구요!!

    제대로 된 수영장ㅋㅋ

     

    뒤 쪽에는 자쿠지가 2개정도 있었는데

    손님이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네용ㅠㅠ

     

    진짜 쾌적하고 넓고 좋았답니다!!!ㅎ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메리어트 아파트먼트 여의도 한 줄 평!

     

    "넓고 쾌적해서 좋아!

    연식은 조금 있지만

    깔끔하고 시설도 좋아!"

     

    호텔이 생각보다 연식이 있지만

    그에 비해서 깔끔하고

    시설도 큼직큼직하고!!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ㅎㅎ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요!ㅎ

     

    특히 주방기구도 다 갖춰져있고

    방도 넓어서 너무 좋았던ㅎㅎ

    호캉스였답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알찬 포스팅으로 만나뵈용!ㅎㅎ

     

    그럼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