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리어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 스위트룸 실망 후기!
    Hotel/Domestic 2021. 4. 1. 07:16

     

    메리어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스위트룸 실망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의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 방문했는데요!!

     

    일전에 좋은 기억이 있어서 재 방문했는데!!

    이번엔 진짜 실망이었답니다...ㅠㅠ

     

    어떤 부분이 실망이었는지 바로 보여드릴게요ㅠ

     

    그럼! 오늘의 포스팅!!

    메리어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스위트룸 실망 후기! 시작합니다!

     

    외관 & 체크인

    압구정역 3번출구로 나와서

    10분정도 걸어오시면

    이런 큰 건물이 보이게 됩니다!!

     

    바로 오늘의 주인공!ㅎㅎ

    골드바 형상으로 지어졌다고 하네용!!

    앞에도 이런 그리너리한 인테리어도 있구요!!

     

    스위트룸이지만 5개밖에 없어서

    얼리 체크인이 안된다고 하셔서

    3시 정시에 갔구요!

     

    날씨는 비가 와서 우울했지만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었답니다ㅎㅎ

     

    그럼! 들어가 보실까요?!ㅎㅎ

    안쪽에는 특유의 사과 모형과

    천장에 동그란 조명들이 인상적이구요!!

     

    현재 1층의 바는 사용이 어려워서

    막아놓았더라구요ㅠㅠ

     

    바로 앞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있었구용!!

    문제는... 체크인 할때부터 나타납니다ㅠㅠ

    저는 이번에 업그레이드 받은 것도 아니고

    제 돈으로 스위트룸 패키지를 이용했는데요!

     

    분명 이렇게 요금 세부정보에는

    20,000원 크레딧과

    투숙당 5,000 보너스 포인트가

    기재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체크인 하실때 투숙당 5,000보너스는

    적립이 안되는 패키지로

    알고 계시다면서...ㅠㅠ

     

    오래 걸릴 것 같아 우선 방을 요청드렸고

    외출할 일이 있어 휴대폰으로

    전화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방으로 전화를 주셨더군요...

    응대가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아무튼 제가 적립되는 패키지를 보여드리고

    사진을 찍으시고 전화를 하시더니

    1시간 뒤에 답변이 '그걸 보시고

    구매하셨기 때문에 적립해드린다'라구...

     

    만약 제가 확인 안했으면

    적립 안해주시는 거였나용...ㅠㅠ

    처음부터 아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ㅠ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라는거...ㅎㅎ

    뒤에서 더 말씀드릴게요!

    저녁에도 로비는 이렇게 변해서 아름다웠구요!ㅎ

    메리어트 플래티넘 등급 혜택으로

    2인 조식을 받았어요!!

     

    그리구 코로나 19상황 때문에

    주말에만 뷔페로 운영이 되고

    평일에는 단품으로 진행되나봅니다!

     

    조식이 오전 6시 30분부터라

    일찍 시작해서 좋았구용!

    사우나는 한시적으로 운영 중지!

    참고하세용~

    제가 오늘 묵을 방은!!

    두둥~ 바로 2102호랍니다!ㅎㅎ

    21층의 고층이라서 뷰가 잘 보이겠지!!

    하고 기대를 안고 갔구용!ㅎㅎ

     

    복도는 톤앤매너가 조금 차가운 느낌이지만

    석재같으면서도 고급스럽네용!ㅎㅎ

    따란~~ 드디어 오늘 제가 묵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스위트룸 입니다!ㅎㅎ

     

    문도 번쩍번쩍 한데용!ㅎㅎ

    그럼 바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거실

    짜잔~~

    들어가자 마자 이렇게 분리된 공간이

    보이더라구요!!

     

    벽을 기점으로 오른쪽은 거실!

    왼쪽은 욕실과 침실로 분리되어져 있었어용!!

    비가 왔지만 고층이라!!

    뷰도 잘 보이구용!!

     

    그냥 무난무난한 시티뷰였습니다!!

    그럼 우선 거실부터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소파와 테이블이 구성이 되어져 있구요!!

    티비 진짜 컷어용!!ㅎㅎ

     

    뭐 먹을때 소파나 테이블 모두 유용하게

    사용해서 너무 좋았구용!ㅎㅎ

    테이블 뒤로는 이렇게!!

    스타일러가 있답니다~!

    두둥ㅎㅎㅎ

     

    스타일러 너무 써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써 볼 기회가 오네용!ㅎㅎ

    소파가 있는 곳도 이렇게!!

    티비가 LG최신형 티브이 같은...ㅎㅎ

     

    진짜 커서 요새 빠져있는 펜트하우스를

    집중해서 볼 수 있었어용ㅎㅎㅎㅎ

    이렇게 공간이 나누어져 있구요!!

    왼쪽은 화장실!

    그리고 오른쪽은 침실이!!

     

    그 사이 공간에 냉장고, 커피머신 등이

    놓여있었구용!!

     

    조금 자세하게 보여드리자면!!

    아래 공간에는 이렇게

    커피, 차, 커피머신, 글라스들이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와인잔은 없었습니다...ㅠ

    백방으로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ㅠㅠ

    그건 좀 아쉽구용ㅠㅠ

    그리고 위쪽으로는

    커피포트, 커피 캡슐, 물이

    준비되어져 있었어용!!

     

    그리고 요새 트렌드?!에 맞게ㅋㅋ

    따란~~

    냉장고는 이렇게 텅텅 비어져 있답니다ㅎㅎ

     

    코로나 19때문에

    거의 모든 호텔들이 비워놓더라구요ㅠㅠ

    있어도 많이 이용하지는 않지만용!ㅎㅎ

    그리고 영롱한 자태의 스타일러!!!

    두둥ㅎㅎㅎ

    옷도 걸고ㅋㅋ

    바지도 걸어보고ㅋㅋㅋ

    하루종일 진짜 돌려봤던것 같아용!!ㅋㅋ

     

    비도 오고 옷이 좀 축축했는데!!

    스팀에 건조까지 해주는!ㅠㅠ

    하나 사고싶은 욕구가 뿜뿜,,,ㅠㅠ

    그 옆으로는 가운과 슬리퍼 구두주걱도

    준비되어져 있었구용!!

    그 아래로는 이렇게 세이프티 박스가!!

     

    서랍 안쪽에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여기서 이용하세용!!

    이 커다란 텔레비젼!!

    그리고 아래는 LG 스피커가

    있는 것 같았는데요!ㅋㅋ

     

    결론적으로는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ㅋㅋ

    그냥 티비로 본...ㅎㅎ

    그냥 봐도 소리도 크고 좋더라구용ㅎㅎ

    티브이 앞쪽에는 스피커 리모콘, TV 리모콘

    손 소독 티슈가 구비되어져 있었구용!ㅎㅎ

     

    하ㅠㅠ

    이걸 보니 TV도 새 걸로 바꾸고 싶은 욕망이...ㅠ

    참아야하느니라...ㅎㅎ

     

    침실

    그리고!! 이제 침실입니다!!ㅎㅎ

    침대가 한 공간을 거의 다 차지하구 있구용!ㅎㅎ

     

    너무 넓게 써서 좋네용ㅎㅎ

    오른쪽과 왼쪽에는 충전 단자들과

    램프들이 있었구용!!

    처음에는 몰랐는데 침대에 누우면!ㅋㅋㅋ

    이렇게 TV가 2대가 보여요!!ㅋㅋ

     

    침대에 누워서 볼 수도 있고

    거실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ㅎㅎ

    문이 있어서 공간도 분리가 되구요!ㅎㅎ

    다만 조금 아쉬웠던점은

    욕실과 침실 사이 문이

    닫히지 않는다는 점이에요ㅠㅠ

     

    그래서인지... 또 불만이 여기서....ㅠㅠ

    아침에 자고 일어났는데 담배냄새가;;;;

     

    다른 분이 다른 방에서 피우셨는지

    환풍기를 통해서 담배냄새가 들어왔더라구요;;;

     

    저는 비흡연자인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트레스가 확;;;;

    침대의 베딩은 좋았지만

    금연 객실인데 진짜 양심없는...ㅎㅎ

     

    이건 호텔 잘못은 아니지만

    청소하시는 분이 옆방 청소하시는데

    담배냄새 나신다고;;;

     

    페브리즈로 해결해야지 하시더라구용...

    환기가 안되나봅니다...ㅠ

    베딩은 진짜 좋았는데

    상쾌한 아침을 망쳤어용ㅠㅠ

     

    아무튼!!ㅠ

    침실도 조금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오른쪽에만 이런 특이한 형태의 램프가 있구요!!

    그 옆쪽에는 거실과 동일하게

    TV리모콘과 스피커 리모콘이!

     

    그리고 콘센트 위에는

    꺼내면 켜지는 램프도 있었구용!!ㅎㅎ

    왼쪽에는 테이블 시계와 메모지, 전화, 콘센트가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

     

    그럼!!

    욕실로 가 볼까용!?ㅎㅎ

     

    욕실

    욕실은 이렇게 화장실, 샤워칸, 욕조칸이

    분리가 되어져 있어서 좋았구용!!

     

    세면대는 샤워칸 바로 앞쪽에 있었어용!!

    하나씩 자세하게 보여드리자면!!

    화장실 칸에는 비대가 설치되어져 있었구용!!ㅎㅎ

     

    좁지 않아서 쓰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욕조칸!!

    저는 왜 리모콘이 거울 앞에 있지?? 했는데...!

     

    두둥

    이렇게 TV가 안에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

    반신욕을 즐기면서 TV도 볼 수 있는!!

    그런 장점이 있었답니다ㅎㅎ

     

    그냥 TV를 틀어보니 미스트롯이

    재방송 하고있더라구용!!

    그리고 샤워칸인데요!!ㅋㅋㅋ

    진짜 넓었어용!!

     

    5명은 거뜬히 들어와도 될 정도!!ㅋㅋ

    그정도로 넓어서 좋았구요!!

     

    어메니티는 Activ 였답니다~

    명동에서도 똑같은 어메니티를 쓰고 있었죵!

    그리고 세면대 쪽인데요!!

    정갈하게 정리가 되어져 있네용!!ㅎㅎ

    위쪽에는 생수 2병과 에메니티, 물 컵도

    함께 준비가 되어져 있었구용!!

    오른쪽에는 핸드타올과 비누도!!

    함께 준비가 되어져 있네용!!ㅎㅎ

     

    에메니티가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넉넉하게 요청드렸더니

    충분히 준비해 주셔서 좋았구용!!

    아래쪽에는 이렇게 헤어드라이기와

    세면도구들이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전반적으로 룸 컨디션은 좋았어용!!

    1박으로 지내는게 나쁘지 않았구용!!

     

    하지만...ㅎㅎㅎ

    문제는 또 터지고야 맙니다...ㅎㅎ

     

    To Go 메뉴_닭강정

    엘리베이터에 이렇게!!

    투고 메뉴를 즐기실 수 있다고 나와있길래!!

    룸 크레딧이 남은 저희들은!!

    주문을 시작합니다ㅎㅎ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미지를 눌러서 참고하시면 됩니당!!

     

    그리고 아래 보이시나요!?

    모든 가격은 부가세 포함입니다.

    중요합니다!!ㅋㅋ

    이따 제가 화나게 만들어주거든요^^

    그리고 온 투고 메뉴!!

    닭강정 17,000원과 콜라 6,000원!

    그래서 총 23,000원이구요!!

     

    음료가 생각보다 비싸네요...

    방 문 앞까지 가져다 주셨습니다!!

    그리고 오픈!!

    콜라는 일반 캔 콜라였구요!!

    닭강정과 포테이토 칩을 같이 주시더군용!!ㅎ

     

    근데 진짜 닭강정은 맛있었어용!!

    집에 와서 또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는데요!!

     

    양념도 너무 맛있고 살도 촉촉해서!!

    진짜 부드럽게 맛있었어용!!ㅎㅎ

     

    그렇게 만족을 하고...

    체크아웃을 하는데!ㅎㅎㅎ...

    체크 아웃할때...

    총 금액은 25,300원 입니다!!

    거기서 20,000원 차감되셔서

    5,300원 지불하시면 됩니다!

     

    ㅇㅅㅇ??

    진짜 표정 이랬어요...ㅋㅋ

    계산서가 궁금해서 계산서를 봤는데

    부가세가 붙여진 금액에다가

    또 부가세를 산정을 하셨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이거 부가세가

    두 번 붙은 것 같은데

    확인해주실수 있냐고 물어보니

    그때 에볼루션에 전화해보시고

    고객님이 맞으시다고;;;

     

    제가 이 호텔에 와서 느낀 점은

    내가 흑우가 되지 않으려면

    내가 챙기고 정신차려야한다^^

     

    왠만하면 제가 이런 후기 안쓰는데요...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정말 실망 가득한 호캉스였습니다;;;

     

    네... 재방문 의사 없구요

    메리어트 계열이 다시 보이게 되네요;;;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포포인츠 강남 스위트룸 한 줄 평!

     

    "룸은 좋은데...

    정신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내가 손해 보는 곳;;"

     

    룸 컨디션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5성급 호텔의 기본 룸의 가격으로도

    이정도 객실이면 훌륭하죠!

    하지만...

    그만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게

    과연 맞을까요?

     

    체크인 할때는 어떤 패키지에

    어떤 혜택이 있는줄도 모르시구...

    담배연기는 환기구 통해서

    옆 객실로 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구요...

    F&B 이용하실때는

    세금이 2번 청구되실 수 있으니

    꼭 손님이 챙기셔야해요^^

     

    재방문 의사 전혀 없습니다.

    좋은 날 가서 기분 망치구 왔네요 정말...

     

    우울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ㅠㅠ

    다음에도 가감없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