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HG] 홀리데이 인 스위트 알펜시아 평창 - 패밀리 스위트 후기!
    Hotel/Domestic 2021. 3. 21. 07:52

     

    IHG 홀리데이 인 스위트 알펜시아 평창 - 패밀리 스위트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평창의 호텔에 관련해서

    후기 보여드리려고해요!!

     

    바로 IHG계열의 호텔인데요!

    인터컨티넨탈, 킴톤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호텔 체인이죠!ㅎㅎ

     

    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용ㅎㅎ

    오늘의 포스팅!

    IHG 홀리데이 인 스위트 알펜시아 평창

    패밀리 스위트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체크인

    저희는 저녁에 도착해서!!

    건물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아직 3월인데 눈이 쌓여있는

    스키장의 모습입니다ㅎㅎ

     

    방에서 보니 엄청 뷰가 예뻣어용!!ㅎㅎ

    전체적으로는 동화마을 처럼 생겼는데요!ㅎㅎㅎ

     

    외관도 왠지 모르게

    외국의 한 마을 처럼 생겨서

    너무 정감이 가구용ㅎㅎ

     

    앞에는 인터컨티넨탈 호텔도 보이네용!ㅎㅎ

    체크인을 하기 위해서

    웰컴 센터에 도착했는데요!!

     

    웰컴센터는 101동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

     

    직원분들은 다 친절하셨구요!

    늦은 시간에 체크인해서 그런지

    아무도~ 없었답니다ㅎㅎ

    체크인 센터 앞쪽에는

    소파도 있고 넓어서 너무 좋았어용!ㅎㅎ

     

    전반적으로 넓직넓직했구요!ㅎㅎ 저

    희가 배정받은 숙소는!!

    102동의 407호 였답니다!ㅎㅎ

    체크인 하실 떄 주셨던 지도인데요!ㅎㅎ

    어마어마하게 크죠?!ㅎㅎ

     

    현재 편의점은 1곳에서만

    24시간 운영하고 있구요!

     

    주차장은 101동 왼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그럼 이제 방으로 가 보실까요?!ㅎㅎ

     

    패밀리 스위트 룸

    안쪽은 이렇게 콘도형으로 되어져 있었는데요!!

     

    마치 수학여행 온 것 같기도 하고

    추억이 돋아나네요ㅎㅎ

     

    407호는 원형 중 정 가운데 위치하고 있었구요!

    바로 들어가 볼까용!?ㅎㅎ

    짜자잔~

    어가자 마자 보이는! 방의 모습인데요!!

     

    부엌이 있었지만 빼고 촬영해 보았어요!ㅎ

    벽난로도 있고 티비도 갖추어져 있구요!

    티비도 조금 연식이 있어보이고

    화면이 작았지만ㅠㅠ

     

    드라마 보는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ㅎㅎ

    아래 벽난로는 가짜인데

    연기처럼 피어오르게 작동이 되서 놀랐어용!ㅎ

     

    효과만 스물스물 올라오더라구요ㅎㅎ

    외부 테라스도 나갈 순 있구용!!

    그 앞으로는 아늑한 소파가~ㅎㅎㅎ

     

    소파에서 자도 될 정도로

    아늑하고 커서 좋았답니다!ㅎㅎ

     

    전반적으로 보여드리자면요!

    아고 친구들 짐까지 모두 찍혀버렸는데요ㅎ

     

    앞쪽으로는 티비와 소파가 있다면

    입구쪽으로는 부엌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테이블도 4명이서 앉을 수 있게 있었구요!

    그 옆쪽으로는 화장실!

    화장실이 이렇게 부엌에서

    바로 갈 수 있는 구조였어요!

     

    근데 신기하게도 방에서도 갈 수 있었는데요!ㅋㅋ

    조금 이따 보여드릴게요~ㅎㅎ

     

    방은 왼쪽 1방, 오른쪽 1방으로

    구성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우선 왼쪽방 부터 보여드리자면

    온돌 방 이었는데요!!

     

    바닥이 따듯하고 좋았답니다~ㅎㅎ

    앞에는 화장대도 있구요!

     

    콘센트 꽂을 곳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져 있어서 좋았어용!ㅎㅎ

    밑에 깔 이불과 덮을 이불이 2개씩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이불 추가하시면

    15,000원이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그리고!!

    화장실은 이렇게 방과

    이어져 있고 부엌과도 연결되어져 있어서!!

     

    문이 2개였던 충격적인 화장실!!ㅋㅋ

    친구야 지못미...ㅠㅠ

    그래도 화장실은

    세월이 무색하게 나름 깔끔했구요!

     

    문이 2개있는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지만!!

    다른 화장실 쪽에는 없었습니다~

     

    어메니티는 통에 들어서 제공되었구요!

    향은 그냥 쓸만한 정도였답니다!

    다음으로는 오른쪽 방인데요!ㅎㅎ

    이 방에는 침대가 있답니다~ㅎㅎ

     

    침대는 푹신하고 좋았는데

    연식이 조금 있다보니

    삐걱대는 소리는 어쩔 수 없나보군용ㅠ

    옆에는 화장대와 전화기, 콘센트 자리가 있구요!!

     

    화장대 쪽에는 화장지와 드라이기가 있지만!!

    드라이기 너무 약해서...

    가져가시는걸 추천드려요ㅠㅠ

     

    화장실이 함께 있는 방인데!

    여긴 문이 1개구용~ㅎㅎ

    옷장 안쪽에는!

    이렇게 세이프티 박스도 함께 있답니다ㅎㅎ

     

    그럼 화장실을 한 번 살펴보자면요!!

    역시 연식에 비해서 깔끔합니다!!ㅎㅎ

     

    심플한 구조로 되어져 있구요!

    세면대와 옆에는 샤워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욕조는 따로 없지만 그래도 알찬 구성이네용~ㅎ

    어메니티는 동일한 어메니티구요!

     

    주방용품

    우선 깔끔했던 싱크대!!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져 있었구요!

     

    냄비 받침대와 수저통 안에 담을

    수저, 젓가락도 함께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아래쪽에는 이렇게 전자레인지도

    준비되어져 있구요!

     

    저녁에 야식을 돌려먹거나 할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죵ㅎㅎ

    안쪽에는 밥도 해먹을 수 있도록

    밥솥이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저희는 쌀을 가져와서 밥을 해먹지는 않았지만!

    나름 유용할 것 같구요!

    인덕션도 있어서 해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구요!

     

    칼, 가위, 와인오프너, 숟가락, 젓가락

    포크도 있어서!

     

    너무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ㅎㅎ

    싱크대 밑에는 세제도 있어서!ㅎㅎ

     

    다 먹고 저희가 정리할 수도 있었어용!

    선반에는 국그릇, 밥그릇과 접시들도

    가지런히 정리되어져 있구요!

     

    컵도 핸드리스, 머그컵 종류가

    준비되어져 있어용!ㅎㅎ

     

    라면 끓여먹을때 유용한 포트도 있고

    오븐 장갑도 있네용!ㅎㅎ

    가장 중요한 냄비와 프라이팬!!

    역시 준비되어져 있답니다ㅎㅎ

     

    다만 식용유나 소금 기초적인건 없으니!!

    준비해 오셔야겠죠!?ㅎㅎ

     

    꼭! 참고하세용ㅎㅎ

    저녁에 야경으로 봐도 멋스럽네요~ㅎㅎ

     

    전반적으로 조금 연식이 있기는 하지만!!

    4명이서 묵기에는 딱인 숙소였답니다!ㅎㅎ

     

    특히나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가까이 강릉과 평창을 여행하시는 분들께!

     

    저렴한 가격에 4명이서 묵을 수 있는

    숙소로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홀리데이 인 스위트 알펜시아 평창 패밀리 스위트 한 줄 평!

     

    "연식에 비해서 깔끔하고 아늑해!

    가족단위 혹은 4인 여행객에게 추천!"

     

    아무래도 강릉에 4인 호텔은 비싸고ㅠ

    가족단위로 오기에는 알펜시아 호텔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평창에서 차로 30분정도밖에 안걸리니!

    좋은 선택이엇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번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

     

    그럼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