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리어트] 목시 인사동 호텔 - 슈페리어 트윈룸 후기!
    Hotel/Domestic 2021. 2. 28. 07:34

     

    메리어트 목시 인사동 호텔

    슈페리어 트윈룸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

     

    오늘은!

    인사동의 메리어트 계열이죠!ㅎㅎ

    목시 인사동 호텔을 다녀왔는데요!ㅎ

     

    SM을 하시는 분들께는

    공기숙박으로도 유명한 곳이죠!ㅎㅎ

    어땟는지 바로 보여드릴게요!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메리어트 목시 인사동 호텔

    슈페리어 트윈룸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접근성은 정말 뛰어납니다!ㅎㅎ

    종로 3가역에서 4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이렇게 보이세용!ㅎㅎ

    역세권이네요~ㅎㅎ

    입구에는 이런 힙한!

    그래피티가 보이구요ㅎㅎ

     

    젊은층을 타겟으로 한 호텔이

    디자인에서 보이네용ㅎㅎ

    외관재도 요새 분위기에 맞게!

     

    철골 구조인데 드러나보이는!

    그런 구조를 사용하고

    그 위에 페인트칠을 해놓았네용!

     

    그럼!

    들어가볼까요!?ㅎㅎ

    내부로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있는데요!!

    체크인은 16층에서 하라는

    안내판이 있네요!ㅎㅎ

     

    이 공간을 조금 보여드리자면!!

    1층에 있는 작은 휴식공간 같았어요!ㅎㅎ

    자유롭게 휴식할 수 있게

    만들어놓은 공간이구요!

     

    테이블 풋볼도 여기 있네용ㅎㅎ

    카드를 찍고 입장하실 수 있어서!

    체크인 후에 이용이 가능하시답니다ㅎ

    1층에 다양한 정보들도 있었는데요!

    조식도 진행하고 있나봐요~ㅎㅎ

     

    근데 옛날도시락 이라니ㅋㅋ

    너무 힙한거 아닌가요ㅋㅋ

    분실된 햄버거는 주인 찾아가세용~~ㅎㅎㅎ

    체크인은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하나봐요!!

     

    2층에는 체육시설이 있구요!

    이따 보여드릴게요~ㅎ

    지하는 가보지는 않았지만

    코인 세탁실이나 미팅룸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럼!

    엘리베이터를 타고 체크인 하러 슝!!

     

    ㅋㅋ엘리베이터 색감도 정말 화려했는데요

    거기에 무심하게 써 놓은 듯한

    글씨들이 힙하네용ㅎㅎ

    내리면!!

    체크인 하는 곳이 있었는데요!ㅎㅎ

     

    현재 코닥이랑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나보네용ㅎㅎ

     

    체온측정도 바로 도와주셨구요!

    QR체크인 후에 체크인을 시작했답니다!ㅎㅎ

    근데 체크인만 위한 곳은 아니고

    레스토랑이랑 같이 있다보니!

    조금 정신이 없어보이긴 했어요ㅠㅠ

     

    먼가 막 음식이 만들어지는 소리와 함께

    체크인 진행하니 전문적이진

    않은 것 같은 느낌ㅠㅠ

    메리어트 플래티넘 고객분들은

    3가지중 1가지 혜택을 고르실 수 있는데요!

     

    1. 500 웰컴 포인트

    2. 웰컴 드링크 2잔

    3. 10$ 식음 바우처 쿠폰

     

    이렇게 고르실 수 있으세요!!

    전 그냥 다른건 메리트가 없어보여서!

    포인트로 받았습니다ㅎㅎ

    체크인 하는 바로 옆에!

    홍차와 한라봉 무알콜 칵테일이 있었어용!!ㅎㅎ

     

    무료로 이용하실 수도 있었구요!

    한라봉 칵테일은 맛있더라구요!ㅎㅎ

    루프탑에서는 이렇게 서울타워도 보이네용!!ㅎㅎ

     

    따로 메뉴를 먹진 않고 그냥 둘러보았구요!

    반대편엔 이런 공간도 있더라구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여기서 있어도

    운치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용!ㅎㅎ

     

    다음에는 한 번 와보려구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는 않더라구용ㅎㅎ

    루프탑 운영시간도 적혀있고

    투고 도시락 안내문이 적혀있는

    종이도 함께 주셨구용!!

     

    그럼!

    체크인도 했으니 객실로 가 볼까요!?ㅎㅎ

     

    슈페리어 트윈 룸

    제가 배정받은 호수는 1508호인데요!!

     

    15층에 내리자마자

    스폰지밥이 저를 반겨주네용ㅎㅎ

    복도는 새로운 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했구요!

     

    톤앤매너도 엘리베이터와는 다르게

    차분하네용~ㅎㅎ

    드디어 도착!!ㅎㅎ

    카드키를 이용해서 문을 열수도 있지만!!

     

    저는 카드키를 거의 이용하지 않았어요!ㅎㅎ

    바로 이 모바일 키를 자주 이용했는데요!!

    따로 카드키를 챙길 필요가 없고

    휴대폰만 챙기면 되서 너무 편했어용!!ㅎㅎ

     

    역시 새로 지어진 호텔 답네용ㅎㅎ

    그럼! 방으로 가 볼까요?!ㅎㅎ

    딱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뷰를

    찍어보았는데용!!

     

    바깥 뷰는... 아름답지는 않아서

    커튼을 닫아놓았어용ㅎ

     

    앞쪽에 커피포트도 바로 보이고 있구용!!

    친구 자취방에 놀러온

    느낌이 많이 났는데요ㅋㅋ

     

    옆에는 티비와 전화기, 침대가

    이렇게 위치하고 있었어용!!

     

    여분의 의자도 준비되어져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했네용ㅎㅎ

    뒤로 돌면!

    바로 입구와 함께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짐 보관대가 있구요!

     

    화장실은 유리 문으로

    구분되어져 있었어요!!

     

    특이하게 그 위에 옷걸이를 두어

    자투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그럼 자세하게 한 번 보여드리자면!

    냉장고 윗 편에는 이렇게 틴케이스와 컵

    포트가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틴케이스 안에는~!

    오설록 차와 립톤, 설탕이 준비되어져 있네요!ㅎㅎ

     

    오설록 녹차는 진짜 맛있더라구용!ㅎㅎ

    그리고 객실에도 이렇게!!

    옛날도시락과 브런치 세트를 홍보하고 있었구요!

     

    브런치세트는 버거가 나오나보네용ㅎㅎ

    서랍장에는 금고와 냉장고!

    그리고 칸이 하나가 더 있었는데요!!

    이 서랍장 안에는 이렇게!

    가운과 슬리퍼가 정갈하게

    정리되어져 있네용ㅎㅎ

    그리고 냉장고 안에는 무료 에비앙 물이!!ㅎㅎ

     

    호텔에서 에비앙 나온건

    전 처음이네용!

    왠지 기분이 좋네용 에비앙이라니ㅋㅋ

    침대 옆에는 옷 걸이도 있었구요!

    침대 머리맡에는 독서등이 있었어용!!

     

    그리고 침대 2개 사이에는!

    콘센트도 있고 USB 충전단자

    온도 조절기도 있었어용!!

     

    온도 조절기 한참 찾다가ㅋㅋ

    여기있는거 보고 허망했는뎅ㅎㅎ

    침대에 누워서 조작하기는 편할 것 같아용!

    침대 바로 앞쪽에는

    이렇게 간이 의자가 1개 준비되어져 있구요!

     

    그 앞 테이블에는!

    꼭 장난감 같은 전화기가 있더라구용ㅎㅎ

    옆에는 메모지도 있구요!

     

    인터넷 단자, 콘센트, USB도 있어서!

    여유롭게 전자기기 여러대를

    충전할 수 있었네용ㅎㅎ

     

    그럼!

    욕실은 어떤지 한 번 살펴볼까요!?

     

    욕실

    욕실은 이렇게 거울 문 뒤쪽으로

    되어져 있었구요!

     

    공간 활용은

    진짜 잘 하신 것 같네용ㅎㅎ

    중앙에는

    이렇게 세면대가 위치하고 있구요!

    오른쪽은 샤워룸, 왼쪽은 화장실이 있었어요!

     

    따로 구분되어져 있는 점은

    너무 좋았어용ㅎㅎ

     

    아래쪽에도 타올이 준비되어져 있구용!

    칫솔, 빗 등 어메니티도

    깔끔하게 포장되어져 있네용!ㅎㅎ

    중앙에는 손 세정제와 함께

    핸드워시도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비누는 따로 없고

    그냥 핸드워시로 있더라구용!

    그리고 왼쪽인 화장실!! 인데요ㅋㅋ

    진짜 신기했어요~

     

    비데가 준비되어져 있는데요!!

    이게 너무 신기했어요ㅋㅋ

    리모콘으로 물을 내리고 조정하더라구요!!

     

    그럼 바깥에서도 변기를

    작동시킬 수 있다는 건데ㅋㅋ

    신기하면서도 뭐지...?

    했던 기능이에요ㅋㅋ

     

    심지어 물도

    리모콘으로 내릴 수 있답니다ㅋㅋ

    그리고 오른쪽에는 샤워룸인데요!!

    어메니티가 따로 없고

    통 안에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샤워기 조절버튼도

    중앙에 위치하고 있구요!

    어메니티는 어디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향은 나름 괜찮았어용ㅎㅎ

     

    샴푸와 바디워시가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룸 컨디션은 깔끔하고 좋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아담하네요ㅎㅎ

     

    그럼!

    부대시설도 함께 둘러볼까요?!

     

    휴게실 & 피트니스 센터

    2층에 도착하시면

    이런 이정표를 보실 수 있으신데요!!

     

    왼쪽은 GYM

    오른쪽은 GRAB&GO

    라고 써있네용!

     

    외부 음식은 반입이 어려우세용~

    우선 피트니스 센터를 보여드리면!!

    아담합니당ㅎㅎ

     

    싸이클, 런닝머신 모두 1대씩 있구요!

    권투글러브는 디피용일까요?ㅋㅋ

    아령도 있고 요가매트도 보이네용!ㅎㅎ

     

    조금 좁아서 그냥 보여주기용 같기도 하구용ㅠㅠ

    2층에서는 이렇게 1층이 바로 보인답니다!

    운동하면 아래에서 보일 것 같아용ㅋㅋㅋ

    옆의 카페테리아는 여러명이

    앉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ㅎ

    아침 조식은 여기서 준비되나봐요!ㅎㅎ

    제가 갔을때는 닫았었구용!!

     

    하지만 간단하게!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게

    준비는 되어져있더라구요!ㅎㅎ

     

    커피와 차 뿐만 아니라

    다른 음료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옆에는 자판기가 있어서!ㅎㅎ

    간식거리나 컵밥 종류들도

    구매하실 수 있더라구요!ㅎㅎ

     

    재미있는 시스템이네요!ㅎㅎ

    안쪽에는 더 넓은 공간이 있어서!

    여러명이 부닥칠 일은 없을 것 같구요!

    생각보다 분위기가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괜찮아서ㅎㅎ

     

    여기서 코로나가 끝나면

    친구들이랑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놀고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네요!ㅎㅎ

     

    음식물 반입도 되면 좋을텐데

    그 점은 조금 아쉽네요ㅠ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목시 인사동 호텔 한 줄 평!

     

    "호텔이지만 케주얼하고

    공간이 협소하지만

    알차게 공간을 사용해놓아

    합리적인 호텔!"

     

    메리어트 호텔 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하고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서!!

     

    프리미엄보다는

    자유롭고 힙한 MZ세대를

    겨냥한 호텔 같네용!ㅎ

     

    프리미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힙한 분위기나

    공간의 사용도는 좋았던 것 같아요!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번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