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arriott] 그래비티 판교 - 앤디쉬 조식, 수영장 등 부대시설 후기!
    Hotel/Domestic 2021. 1. 31. 07:00

     

    그래비티 판교 앤디쉬 조식

    수영장 등 부대시설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그래비티 판교 조식과 함께 부대시설에 관한

    내용을 담아보려구해용ㅎㅎ

     

    생각보다 깔끔하고 정갈했었는데요!ㅎㅎ

    그럼 어땟는지 바로 한 번 볼까요?!ㅎㅎ

     

    오늘의 포스팅!

    그래비티 판교 앤디쉬 조식

    수영장 등 부대시설 후기 시작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는

    4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3층과 계단으로 이어져 있어서!

    3층에서 내리셔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셔도 괜찮으세용!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서!

    호텔의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한된 인원으로 운영되니!

    꼭! 미리 확인해보고

    3,4층으로 이동하셔서 이용하세용!ㅎㅎ

     

    이용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4층에 도착하시게 되시면!

    이런 컨설팅 룸이라고 있더라구요!

     

    안쪽에는 측정 기구들과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기구도 있던데...!

     

    상담을 받을 건 아니기때문에!

    넘어갑니다~ㅎㅎ

    피트니스 센터는

    이렇게 카드 키를 찍고 입장하셔야 했구요!

     

    객실 카드키를 찍고 입장하시면!!

    입구쪽에는 체온 측정을 도와주셨고

    손 소독제가 비치가 되어져 있었어요!

     

    앞쪽에는 유산소 운동을

    도와줄 수 있는 운동기구들이 있구요!

     

    유산소는 바깥쪽 창을 보면서

    운동 할 수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ㅎㅎ

    오른쪽으로는 짐볼, 캐틀벨, 아령 등

    다양한 운동기구가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한 층의 절반을 쓰고 있어서!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네요ㅎㅎ

    기구들도 모두 새 제품들이구요!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구비되어져 있어서!

     

    헬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시면 제대로 운동하시고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운동복은

    따로 구비가 되어져있지는 않았구요!

     

    물과 타올이 구비되어져 있어서!

    운동복은 개인이 준비해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코인 세탁실

    4층에는 특이하게!

    코인 세탁실이 함께 있었는데요!

     

    장기 비즈니스 목적으로 오셨다면!

    옷을 매번 맡길순 없으니!

    아주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세탁기와 건조기가 함께 있었구요!

    앞에는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ㅎㅎ

     

    문구가 너무 귀엽네요!

    힘든 오늘을 날려버리라니!ㅎㅎ

    세탁에 딱 어울리는 문구네요ㅎㅎ

     

    수영장

    다음은 수영장인데요!ㅎㅎ

    코로나 19로 오픈을 못 하고 있다가!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오픈되었답니다!

    애석하게도ㅠㅠ 수영복을 준비하지 못해서

    전 사진만 찍구 왔는데요...!

     

    분위기는 생각보다 좋아서

    감짝 놀랐어요!

    레인은 2 레인 정도로 구성이 되어져 있었구요!

    뒤쪽에는 누울 수 있는 썬 베드가!!

     

    아이들과 함께 즐기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았구요!

    판교 호텔중에선 아직까지

    유일한 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ㅎㅎ

     

    뒤에는 작은 풀이 하나 더 있었구요!

     

    하지만 락커, 사우나는 코로나 때문에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꼭! 알아보고 객실에서 준비해서 가세요!

     

    상황이 나아지면...!

    락커도 오픈하는 날이 오겠죠...!ㅠㅠ

     

    조식

    마지막으로!

    오늘의 하이라이트!!

    그래비티 판교 조식입니다!ㅎㅎ

     

    2층 앤디쉬에서

    오전 6시 30분 ~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답니다!ㅎㅎ

     

    플래티너 맴버시면!

    2인이 무료시니!

    놓치시지말구! 이용해보세용ㅎㅎ

     

    입구에서는 발열체크를

    꼼꼼하게 도와주셨구요!

    QR체크인도 함께 진행되었답니다!

    들어가게되면!

    바로 이런 좌석들이 보이구요!

     

    그리너리한 색감과

    브라운색 가구들이 생각보다

    조화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인테리어 너무 맘에들었습니다!ㅎ

    안쪽에도 공간이 따로

    준비가 되어져 있었구요!

    사람이 붐빌 것 같아서

    오전 일찍 전 방문했습니다!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딱딱하지 않은 분위기에 위의 조명도

    멋스럽네요!ㅎㅎ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져 있었구요!

     

    물티슈도 함께 준비가 되어졌고

    음식을 담으실때는 항상 비닐장갑을

    착용하게 하셨어용!

     

    무엇보다 위생이 중요하겠죠!?ㅎ

    메뉴는 크게 브래드 종류와 핫 밀!

    2 코너로 구성이 되어져 있었구요!

     

    여긴 브래드 종류가 많았던 곳입니다!ㅎ

    하나 하나 살펴보자면요!

    애플 데니쉬, 메이플 피칸 데니쉬

    시나몬 브레드 등!

     

    브레드 종류들이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져 있었어요!ㅎㅎ

     

    특히 애플 데니쉬

    정말 제 취향에 맞아서...ㅎㅎ

    판매한다면 더 구매하고 싶을정도로ㅠ

    맛있었어요!

    옆 쪽으로는 다양한 잼들이

    구비가 되어져 있었는데요!

     

    오랜지, 딸기, 버터 등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져 있었구요!

    토스터기는 드롱기를 사용하시네용ㅎㅎ

     

    분위기에 너무 잘맞게

    레트로 느낌도 나고 예쁜 것 같았어용ㅎㅎ

    그 옆으로는 식빵, 머핀종류와 베이글,

    바게트가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머핀도 달콤하고 부드러워서ㅎㅎ

    빵 종류는 항상 실패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ㅎ

    그리고 뒤에 부분에는

    요거트가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플레인, 딸기, 뮤즐리가 준비되어져있고

    옆에는 곁들여 먹을 수 있게 피칸,

    견과일등이 준비되어져 있엇어요!

    그리고 치즈와 과일!!

    치즈는 3종류가 준비되어져 있어서!

     

    원하시는만큼 잘라드시면 되구요!

    과일도 자몽, 사과, 파인애플, 포도가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메인! 핫 밀 코너인데요!ㅎㅎ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져 있엇어요!

     

    하나씩 살펴보면요!ㅎㅎ

    우선 씨리얼!

    메뉴들이에요!ㅎㅎ

     

    우유와 함께 콘플레이크

    다양한 맛들이 준비되어져있구요!

     

    제 사랑 후르츠 링은

    여기서도... 볼 수가 없네요ㅠㅠ

    마실 음료들은!

    토마토주스, 애플주스, 오랜지주스,

    시원한 물이!

    준비되어져 잇었어요!ㅎㅎ

     

    토마토주스는 직접 갈아서

    준비해주시나봐요!

    알갱이가 살아있어서!

     

    집에서 갈아마시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식사류는 샐러드로

    시작이 됩니다!ㅎㅎ

     

    그린 샐러드, 퀴노아 샐러드, 버섯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등 총 6가지 샐러드가

    준비되어져 있구요!

    소스에 맞게 곁들여 드실 수 있도록!

     

    피칸, 베이컨칩, 모둠 올리브와 함께

    드레싱도 3종류가 준비되어져 있어요!ㅎㅎ

    그 옆으로는!

    살라미, 햄, 그릭 샐러드,

    컬리플라워 샐러드도 있었구요!

     

    샐러드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야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겠네요!

    그 옆으로는 연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레몬, 소스, 양파가 있었구요!

     

    위에쪽에는 해산물 샐러드와

    연어 샐러드가 함께 있었습니다!

     

    연어 진짜...

    항상 신세계 계열 호텔 갈때마다

    너무 맛있다고 느껴지네요ㅎㅎ

    그리고 그 옆쪽으로는 한식 코너가 있었는데!

    에고ㅠ 접시가 거의비워져있네요!

     

    김치, 물김치, 참나물, 낙지 젓갈 등!

    양식을 싫어하시더라도

    한식이 구비되어져 있어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용!ㅎㅎ

    그리고 핫 밀 브래드들!

    와플과 프렌치 토스트,

    에그 스크램블이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아쉽게도...

    에그 베네딕트는 준비가

    어렵다고 하셨습니다ㅠㅠ

    그리고 옆으로는!

    리오네즈 감자, 연어 구이, 토마토 구이,

    아스파라거스, 소시지, 베이컨 등!

     

    제가 좋아하는 다양한 핫 밀들이!ㅎㅎ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게 케쳡과

    홀그레잉 소스도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특히 아스파라거스!

    알맞게 익혀져서 먹기 좋았어용ㅎㅎ

     

    하얀 소시지는 조금 퍽퍽했는데ㅠㅠ

    그래도 짭조름하게 맛있었답니다!ㅎㅎ

    따듯한 계란 볶음밥도 준비가 되어져있었구요!

    야채볶음과 함께!!

    게살 두부와 불고기까지!!

     

    게살 두부 진짜 맛있었어요!

    조금 걸쭉하면서도 게살 스프에

    두부를 올려둔 요리같았는데!

     

    진짜 원픽이었답니다...!

    그리고 불고기는 조금 달긴 했지만!

    쏘쏘~~ㅎㅎ

    옆에 딤섬은 2종류가 준비되어져 있었는데!

    고기딤섬밖에 찍지를 못했네용ㅎㅎ

     

    두 딤섬 모두 따듯하고 맛도 훌륭했답니다ㅎㅎ

    그리고 따듯한 국물과 스프,

    밥이 준비되어져 있던!ㅋㅋ

    코너인데요!

     

    따듯한 장국, 컬리플라워스프, 흰 밥,

    마지막으로 메생이 굴 죽이!!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외국분들이라면 뭐지...!?

    하시겠지만ㅎㅎ

    저한텐 너무 반가운 메뉴네요!

     

    굴도 탱글탱글한 굴이 들어있었구요!

    간도 알맞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겨울철이라 제철음식으로 많이 나오던데!ㅎㅎ

    여기서 보니 반갑네용ㅎㅎ

    그리고 조리를 해주시던 우동 메뉴!

    청경채, 배추, 오뎅, 유부가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그릇에 담아 전달해주시면!

    쉐프님이 우동을 만들어주신답니다~ㅎㅎ

     

    우동도 국물이 진해서~ㅎㅎ

    크! 아침을 깨우기 딱 좋은

    메뉴였습니당ㅎㅎ

    마지막으로 커피!

    커피머신은 EGRO이네요!

    처음 들어본 회사,,,!

     

    그리고 옆쪽에는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차 종류들이 구비되어져 있었구요!ㅎㅎ

    플레이트도 분위기에 맞는

    플레이트 같았어요!ㅎㅎ

     

    한 편으로는 스크래치 난 것 같기도 하지만!

    그게 더 멋스럽기도 하구요!

    우동...!

    국물이 진해보이시죠!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용!ㅎㅎ

     

    조식은 소량씩 준비가 되어져 있었는데요!

    모두 소진되면 바로바로 채워주셨어요!

     

    한 꺼번에 많이 두시지 않아서!

    거의 모든 음식을

    따듯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그래비티 판교 조식 및 부대시설 한 줄 평

     

    "수영장과 부대시설은 넓고 이용하기 좋아!

    조식은 가지수가 조금 작지만 맛은 보장!"

     

    타 호텔들에 비해서 앤디쉬 조식은

    가지수가 조금 작긴 하지만!

    대신에 신세계 호텔 계열이라 그런지!

    웨스틴부터 JW, 그래비티까지!

    맛은 보장되네요~ㅎㅎ

    깔끔하고 맛있었고!

    부대시설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수영장이 있다는 건 큰 장점이 되겠죠!ㅎ

     

    라운지가 없다는 아쉬움도 있지만!

    그래도 수영장이 커버를 해주네요!ㅎ

     

    생각보다 넓고 이용하기 좋아서!

    다음에는 수영복을 꼭 가져와봐야겠어요!

     

    조식도!

    너무 맛있게 즐겨서!

    만약 방문하신다면

    포함해보시거나 플래티넘 혜택!

    꼭 잊지마세용!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번에는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