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리어트] 더 플라자 호텔 - 세븐스퀘어 조식 & 부대시설 후기!
    Hotel/Domestic 2021. 2. 16. 07:11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 & 부대시설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저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과 부대시설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ㅎㅎ

     

    진짜 메뉴도 알차고

    구성도 완전 짱이었는데요!ㅎㅎ

    그럼 바로 함께 보실까요!?ㅎㅎ

     

    오늘의 포스팅!!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

    & 부대시설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헬스장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꼭 먼저 알아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피트니스 클럽은

    별관 16층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ㅋㅋ

    그냥 16층 가면되는줄 알고 갔다가...

    찾지 못하고 헤매었는데요ㅠㅠ

    바로 여기!!

    호텔 뒷 편으로 나가시게 되시면

    이런 간판을 보실 수 있으세요!!

     

    별관은 바깥으로 나가셔야하구요~!

    호텔이 아닌 별도의 공간에

    마련되어져있네요ㅎㅎ

    층별 안내도인데요!

    16층에 안내데스크와 남성 사우나가!

     

    15층에는 여성 사우나가

    17층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18층에는 수영장이 있네요!

     

    한 번 살펴볼까요?!

    피트니스 클럽은 현재 이렇게 운영중이구요!

     

    시간대별 이용 가능

    회원수가 나와있으니!

    꼭 참고하시고 연락해보고 가세용!ㅎㅎ

    16층에 도착하면 이런 리셉션이 있구요!

    손 소독도 꼭!!

    하고 가세요옹ㅎㅎ

     

    안내해주시는 분이 상주하고계셔서!

    친절하게 안내를 받았구요!!

     

    헬스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옷, 신발, 양말도 대여가 가능했어요!!

    사이즈에 맞게 신발은 대여해주셨구요!

     

    옷은 사우나 안에 있어서

    가져가면 됐어용!!

    남여 상관없이 핑크색이더라구요!ㅎㅎ

     

    그럼!

    헬스장으로 가 볼까요?!

    한 층 더 올라가면!

    이런 커다란 공간이!!ㅎㅎ

     

    바깥쪽에는 근육을 풀어주는 기구,

    돌돌이, 혈압 측정하는 기계들이

    있었구요!

     

    본격적으로 안쪽으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안쪽에는 이런 공간이!!ㅎㅎ

    앞에 티비를 통해서 나오는 동작을

    따라할 수 있게 되어있었구요!

     

    공간도 널찍널찍해서 좋았어요!ㅎㅎ

    또 기구들도 많아서!

    근력 운동도 할 수 있는 기구들도

    모두 배치되어 있었구요!

     

    보여주기식 헬스장이 아니라

    진짜 헬스장을 더 플라자 호텔은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용ㅎㅎ

    바깥을 구경하면서 러닝도 뛸 수 있게

    구성되어져 있었구요!!

     

    다른 기구들도 많아서!!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러볼만 할 것 같습니다ㅎㅎ

     

    사우나 & 수영장

     

    출처 :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사우나는 촬영이 금지되어져 있구요!

    수영장은 사진을 찍지 못해서ㅠㅠ

     

    공식 홈페이지의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사우나는 탕도 널찍널찍하고 좋았구요!

     

    서울타워가 보여서! 좋더라구요!

    수영장도 널찍널찍하고! 무엇보다 진짜 커서!!!

     

    별관에 위치하고 있는게

    강점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그럼!

    이제 조식을 보러 가 볼까요?!

     

    세븐스퀘어 조식

    조식은 2층의 세븐스퀘어에서

    진행이되었는데요!!

     

    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한 번 들어가볼까요!?ㅎㅎ

    바깥으로는 서울 시청이 보이구요!

    오전 이른 시간임에도

    은근히 손님분들이 많았어요!

     

    시간이 늦을수록

    손님분들이 몰린다고 하니!!

    참고하시구 가세용!

    안쪽에도 충분한 좌석이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규모가 어마어마했답니다ㅎㅎ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 번 봐볼까요?!

    우선 마실거리들!!ㅎㅎ

    우유, 저지방우유, 물을 시작으로!

    오렌지 주스, 자몽 주스도

    차가운 얼음 위에 놓여져 있구요!

    사과주스, 토마토 주스도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이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면!ㅎㅎ

    라운지와 비슷한 빵 종류들이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식빵, 베이글 등 다양한 빵 종류가

    준비되어져 있었어용!ㅎㅎ

    옆에는 빵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버터, 크림치즈, 다양한 잼들이

    준비되어졌구요!

    후식 칸에는 크로아상, 모닝 브래드,

    파운드 케이크 등이

    준비되어져 있었어용!ㅎㅎ

     

    진짜 요근래 먹어본 조식중에선

    진짜 다양했는데요!

    이게 끝이 아닙니다!ㅋㅋ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데니쉬도

    준비되어져 있구요!

     

    머핀도 빠지지 않고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그리고 드디어 만났습니다ㅎㅎ

    저의 최애 씨리얼!!

    후르츠 링이 있었는데용!ㅎㅎ

     

    그 외에도 그래놀라, 아몬드 후레이크 등

    총 6종류의 씨리얼이 있어서!

     

    진짜 다양했어용ㅎㅎ

    옆에는 씨리얼과 곁들여 먹을 수 있게

    다양한 견과류, 건포도 등이

    준비되어져 있었구요!ㅎㅎ

    올리브, 샤라크, 토마토 절임 등

    다양한 절임요리들도 있어용!ㅎㅎ

    치즈도 당연!

    빠질 수 없는데...!

    우와ㅋㅋ 그라나파나도 치즈가 이렇게 크게...!

     

    진짜 제품을 디피해 놓은것 같았는데

    진짜 엄청 커다래서 놀랐답니다ㅎㅎ

    그 외에도 페타 치즈, 아시아고 치즈도 있구요!

    라운지에서 봤던 스모크 치즈, 에담 치즈도 있구요!

    햄과 살라미까지!!

    진짜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네요!ㅎㅎ

     

    그럼! 본격적인 식사메뉴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우선 에피타이저인 샐러드 메뉴인데요!ㅎㅎ

    비타민, 라디치오를 필두로!

    양상추, 방울토마토도 신선하게 보이구용!ㅎㅎ

    건강해지는 낫또로 만든 샐러드도 있구요!

    버섯 샐러드와 두부 샐러드도

    준비가 되어져 있었구요!

    프레골라 라고 하는 처음 들어보는

    샐러드도 있네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맛의

    리코타 치즈 샐러드까지!

     

    샐러드 종류도 진짜 다양하죠?!ㅎㅎ

    그 옆으로는 훈제 연어와

    연어에 곁들여 먹을 레몬, 다진 양파 등

    소스들도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한식들!!ㅎㅎ

    김치, 오이소박이, 숙주나물도 있구요!

    그 뒤로는 멸치볶음, 시금치 나물

    물김치까지!ㅎㅎ

     

    진짜 푸짐하게 다양한 종류의

    한식이 준비되어져 있네요!ㅎㅎ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섭하죠!!

    그 옆 쪽에는 오징어, 창난젓갈도

    준비되어져 있구요!

    함께 먹으면 끝나죠~ㅎㅎ

    김과 흰 밥까지 준비되어져 있습니다!ㅎㅎ

     

    진짜 젓갈과 흰 밥이면 끝이죠 끝...

    진짜 짭조름 하게 맛있었어요!

    옆쪽에는 생선 한 마리가 통째로!ㅎㅎ

     

    생선구이와 마파두부도 준비되어져 있구요!

    유산슬, 해파리 냉채도 준비되어져 있네요!ㅎㅎ

    닭다리살 구이는 진짜 부드러웠구요 소 불고기도!

    풍미가 느껴져서ㅎㅎ

    맘에 들었어용ㅎㅎ

    그리고 어제 과음을 하셨다면!ㅎ

    끈하게 속을 풀어줄

    북어국도 준비되어져 있구요!ㅎ

    죽도 표고버섯, 양송이 스프로 양식과 한식이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진짜 샐러드부터 시작해서

    너무 다양하고 맛있어서!!

    맘에 들었어용ㅎㅎ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이제 양식 메뉴가 시작되는데용~ㅎㅎ

    우선 핫 밀 메뉴로는 쌀국수!

    면과 국물도 선택할 수 있었어요ㅎㅎ

     

    전 소고기 국물에 먹었었는데!ㅎㅎ

    괜찮더라구요~ㅎㅎ

    속도 풀리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2가지 종류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구요!

    위에 야채들도 싱싱하네용~ㅎㅎ

    그리고 옆에는 계란과 계란찜!

    그리고 오믈렛을 요청하면

    오믈렛을 만들어 주십니다!ㅎㅎ

     

    정말 구성이 알차네용ㅎㅎ

    또 다른 계란요리로는 에그 스크램블이 있구요!

    볶음밥도 보이네용ㅎㅎ

    조식에서 빠질 수 없는 부드러운 베이컨 구이!ㅎㅎ

    있구용~ 파인애플 구이도

    달짝지근하게 맛있었어요!ㅎㅎ

    그 옆으로는 소시지와 해쉬브라운이 있구요!ㅎ

    부드러운 베이컨 구이가 있으니!

    바삭한 베이컨 구이도 있어야겠죠?!ㅎㅎ

     

    옆에는 다른 종류의 소시지가 또 보이네용!ㅎㅎ

    그리고 삼겹살 구이!!!ㅋㅋ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만

    보이던 메뉴가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조식에도

    있어서 놀랐어요!ㅎㅎ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답니다ㅎㅎ

    그리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래드 푸딩과 프렌치 토스트도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그리고 브래드 류로 와플과 팬케이크까지!!

    진짜 없는게 없네요...ㅎㅎ

    과일도 두 곳으로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파인애플, 자몽, 오렌지, 요거트가

    준비되어져 있는 1번째 칸이구요!

    요플래, 두유, 수박, 포도가 준비되어져 있는

    2번째 칸이에요!

     

    특이한 점은!!

    저기 왜 오랜지가 안 까져있는줄 아세용?!ㅎㅎ

    방문하시게 된다면

    이건 꼭 드셔보세요!ㅎㅎㅎ

     

    오렌지를 그 자리에서 직접

    착즙해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신선하면서 상큼한!!ㅎㅎ

    진짜 맛있엇어용ㅎㅎ

    진짜 너무 다양해서

    어디서부터 즐길지 모르고ㅋㅋ

    한참을 뭘 먹을지

    망설이다 왔어요ㅋㅋ

     

    그 정도로 종류가 다양했고

    왜 이것밖에 나는 소화할 수 없을까...

    라는 질문을 던지게 되었답니다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세븐스퀘어 조식 & 부대시설

     

    "부대시설은 별관에 위치해

    널찍해서 여유롭고 편해!

    조식은 진짜 다양하고

    맛도 그만큼 훌륭해!!"

     

    요 근래 먹어본 조식 중에서

    가장 다양하고 맛도 훌륭했던 조식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진짜 그냥 디너로 먹은 느낌이에요!ㅎ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감탄!

     

    부대시설도 널찍해서

    공간도 여유롭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코로나 19 백신 맞고

    수영복 지참해서

    꼭 수영장도 가봐야겠어용ㅎ

     

    프리미어 스위트룸과 클럽 라운지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시구용!ㅎㅎ

     

    smooselife.tistory.com/103

    [메리어트] 더 플라자 호텔 - 프리미어 스위트룸 & 클럽 라운지 후기!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ㅎㅎ

     

    다음에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