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리어트] 페어필드 서울 - 디럭스룸 킹베드 후기!
    Hotel/Domestic 2021. 3. 11. 07:30

     

    출처 :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메리어트 페어필드 서울

    디럭스룸 킹베드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영등포쪽의

    메리어트 호텔을 이용해보았는데요!

    메리어트 계열 중에서는 그나마 저렴한 가격의

    비즈니스 호텔이었는데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았어서!!ㅎ

    만족했답니다ㅎ

     

    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요ㅎㅎ

    오늘의 포스팅!

    페어필드 서울 디럭스룸 킹베드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접근성은 정말 좋은 호텔이랍니다!ㅎㅎ

    영등포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이렇게 보이신답니다ㅎ

     

    옆면은 마치

    홍콩의 빌딩같아 보이는데요!

    옆에는 에어컨 실외기들이 보이네요ㅎㅎ

    조금만 걸어오시면

    바로 정면 입구 도착!!ㅎㅎ

     

    정식 명칭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이네요ㅎㅎ

    너무 길어서 그냥 줄여 말할게요..!ㅎㅎ

     

    1층에는 스타벅스도

    넓게 위치하고 있어서!!!

    그 부분도 장점이랍니다!

    그럼 바로 들어가볼까요?!

    입장하자마자 곰돌이가 저를 반겨주네요ㅎㅎ

    마스크 쓰고 있는 모습도 너무 귀엽죠ㅎㅎ

     

    삼일절 즈음에 방문해서

    태극기도 손에 쥐고 있네용ㅎㅎ

    바로 오른쪽엔 이렇게

    리셉션이 있었구요!!

    깔끔한 디자인이네용ㅎㅎ

     

    페어필드 서울은 플래티넘 기프트로

    500포인트와 음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포인트를 선택했답니다ㅎㅎ

     

    룸이 조용한 룸과 뷰가 좋은 룸이 있어요!ㅋ

    대신에 뷰가 좋은 룸은

    기차 소리때문에 시끄럽데요...

    전 뷰가 우선이라 뷰를 선택했는데!ㅋㅋ

    잘못된 선택이었답니다..

    뒤에서 보여드릴게요ㅋㅋ

    체크인 하실 때 이런 안내문도 주셨는데요!!

     

    투숙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할인이 되는 업장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용ㅎㅎ

     

    그럼!

    이제 방으로 올라가 볼까요!?ㅎㅎ

    안쪽의 엘리베이터 쪽에는

    LED조형물과 함께 컨시어지가

    위치하고 있었구요!

    엘리베이터가 진짜 많았어요ㅋㅋ

    이게 버튼을 눌러서 기다리는 형태가 아니고!!

    내가 가려는 층 수를 누르면

    바로 엘리베이터를 배정해주는

    형식이랍니다~ㅎㅎ

     

    최신식이라!

    이게 편하기도 하고 어쩔땐

    디게 불편하기도 한...ㅎㅎ

    층은 총 22층으로 구성되어져 있구요!

    3층의 비스트로는 코로나 19 때문에

    현재 조식은 운영을 안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꼭 확인해보고 이용하세용!!

     

    저는 20층으로 배정받아서 20층으로 갑니당!!

    외관상으로 볼때는

    그렇게 커 보이지 않았는데!!

    내부는 생각보다 크더라구요!ㅎㅎ

     

    방도 뭐랄까...

    기숙사처럼 여러개의 문들이 보이구요!ㅎㅎ

    드디어 제가 배정받은 2023호 도착!!

    물론~ 휴대폰으로

    스마트 키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들어가 볼까요!?ㅎ

     

    디럭스 킹베드 룸

    들어가자 마자 촬영한 방의 구조인데요!!

    왼쪽으로는 욕실이 보이고

    그 뒷쪽으로 침대가 보이네요!

     

    우선 침실부터 보여드리자면!

    모던한 그림과 함께 깔끔하게

    침구가 정리되어져 있구요!

    오른쪽으로는 메모지와 전화

    리모콘, 충전단자가 준비되어져 있답니다!ㅎㅎ

    왼쪽으로는 특이한 조명이네요ㅎㅎ

    시계도 있고 조명이 위 아래 하나씩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침대 앞쪽에는

    이런 테이블이 하나 있었는데ㅋㅋㅋ

    의자가 없어서...

     

    너무 불편했어요ㅠㅠ

    테이블을 사용하려면 침대에 앉아서

    허리 구부정 하게 사용해야했던ㅠㅠ

     

    아에 빼거나

    의자를 좀.. 놔주셔도 좋을 것 같네용

    침대쪽에서 문 쪽을 바라본 모습인데요!!

    저 하얀 문이 여닫이 문이어서!

     

    화장실을 가리거나

    아에 문을 닫아버릴 수도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용!ㅎㅎ

    TV도 방에 규모에 맞게

    엄청 크지는 않은 TV였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룸이었답니다ㅎㅎ

    그리고 가운과 슬리퍼가 있었는데요!!

    슬리퍼 퀄리티는 기대 안하시는게...ㅎㅎ

     

    그냥 종이 인 줄 알았답니다ㅎㅎ

    안락함은 없구용ㅠ

    가운도 평범한ㅎㅎ

    특별한 건 없었어용!

    옆에 미니바에는 커피포트, 물, 커피 종류가

    있었구요~

     

    위에는 금고가 있었는데요!!

    커피는 카페베네껄 비치시켜두셨네용ㅎㅎ

    인스턴트 아메리카노 커피였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아래 냉장고에는 아무것도 없었구요!!

    코로나 19때문에

    비워두는 호텔의 추세를

    따라가는 것 같습니다~ㅎ

     

    그럼!!

    욕실을 한 번 살펴볼까요?!

     

    욕실

    우선 들어올 때 보였던 세면대 인데요!!

     

    손 세정제 색이 강렬한 민트네요ㅎㅎ

    자세하게 보여드리자면!

    옆에는 칫솔과 함께 클렌징 키트도 있구요!!

    클린 연구소라는

    물티슈도 보이네용ㅎㅎ

     

    그 앞에는 유리컵 2개가 준비되어져 있구요!

    티슈와 핸드 타올까지

    깔끔하게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욕실은 가운데 문 하나를 두고

    화장실과 샤워룸이 분리되어져 있었는데요!ㅋ

     

    이 문이 신기하게

    두 공간의 문 역할을

    모두 하고 있었답니다ㅋㅋ

     

    하나씩 살펴보자면!

    우선 샤워룸에는 샤워기와

    해바라기 샤워기까지 준비되어져 있구용!!

    샤워젤과 샴푸는

    각각 통 안에 준비되어져 있었어용!ㅎㅎ

     

    향은 나쁘지는 않았답니다!ㅎㅎ

    그리고 그 옆쪽으로는 화장실인데요!!

     

    공간이 분리되어져 있다는건 좋았어용!!

    하지만 문이 하나라서...ㅎㅎ

     

    샤워를 누가 하고있으면

    문 열고 일을 봐야한다는...ㅠㅠ

    비데는 없었습니다!

     

    룸은 생각보다 깔끔하고 아늑했구용!ㅎㅎ

    부대시설을 조금 보여드리자면!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는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었구요!

    건물의 5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

     

    객실 키를 터치해주시면 바로 열리구요!!

    안쪽은 생각보다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싸이클과 런닝머신이 있구요!

     

    앞쪽에는

    그리너리한 식물들로 꾸며놓으셨네용ㅎㅎ

    그리고 반대쪽에는 짐볼과 티비

    요가매트도 준비되어져 있구요!

    아령들까지!!

    깔끔하게 준비되어져 있네요ㅎㅎ

     

    생각보다 피트니스 센터가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운동복은 없고 대신에

    타올과 음수대가 준비되어져 있구요!!

    특이하게 여기에 아이스 버켓과

    얼음을 가져갈 수 있게 되어져 있더라구요!!

     

    혹시나 얼음이 필요하시면

    피트니스센터에서 가져가세용ㅎㅎ

     

    기타 꿀팁

    처음에 말씀드린!!

    소음 관련한 꿀팁인데요!!

    뷰는 이렇게 좋은데!!!

     

    아래 기차가 다녀요...

    아주... 많이요ㅠㅠ

    그래서 기차, 지하철 소음이 너무 심하구요ㅠㅠ

     

    거의 새벽 모닝콜 수준이었어요ㅋㅋ

    꼭 민감하신 분들은!

    조용한 객실 달라고 부탁하세요!!

     

    반대편은 조용~ 하다더라구요!!

    체크인 하실때

    설명을 안해주셔서 몰랐는데!!

    1개는 객실 키 이구요!

     

    1개는 인서트 키 입니다!!

    한 마디로 모형인데요ㅋㅋ

     

    전 모르고 키를 꽂아두고...

    모형을 가지고 내려갔는데!

     

    올라올수가 없어서 당황했던...ㅠㅠ

    꼭!! 헷갈리시지 마세용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페어필드 서울 한 줄 평!

     

    "저렴한 가격의 비즈니스 호텔다워!

    호캉스까진 아니더라도

    깔끔한 숙박까진 괜찮을듯!"

     

    수영장이나 라운지가 없는 브랜드라!

    호캉스까진 무리일 것 같구요ㅠ

    대신에 비즈니스 객실로는

    나름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근처에 일이 있으신 분들이나

    티어에 대한 유효숙박을

    필요로 하신 분들은!

     

    나름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번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그럼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