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리어트] 포포인츠 서울 명동 - 에볼루션 조식 및 부대시설 후기!
    Hotel/Domestic 2021. 3. 30. 07:14

     

    메리어트 포포인츠 서울 명동

    에볼루션 조식 및 부대시설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저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에볼루션 조식과 부대시설을

    보여드리려구 해요!ㅎㅎ

     

    역시 신세계 호텔 계열사다보니!

    조식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요!ㅎ

    오늘의 포스팅!

    메리어트 포포인츠 서울 명동

    에볼루션 조식 및 부대시설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부대시설

    우선 부대시설같은 경우

    4층의 프론트 데스크와 함께 위치하고 있어요!!

     

    층별 안내를 보면 4층에 생각보다

    많은 시설들이 위치하고 있다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ㅎㅎ

     

    바로 올라가 볼까요?!ㅎㅎ

    위치는 체크인 하는 곳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코인 런드리라고 써 있네요~ㅎㅎ

    객실에도 런드리 서비스가 있지만!!

     

    간단한 의류는 여기서 직접 빨래하실 수 있으세용!!

    안쪽에는 이렇게 세탁기와

    건조기가 대기하고 있구요!!

     

    장기 출장을 오신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시설이 아닐까 생각이되어지네용ㅎㅎ

    안쪽에는 다리미와 다리미판

    그리고 세제 자판기도 있어요!ㅎㅎ

     

    물도 구비되어져 있어서

    여기서 셔츠를 다릴 수 있게 해두셨구용!

    스팀다리미도 갖추어져 있네요!ㅎㅎ

     

    앞에는 티비가 있는데 빨래가 돌아갈 동안에

    즐기실 수 있게 설치해 놓으셨나봐용ㅎㅎ

     

    아무래도 명동이다 보니

    출장객의 수요가 높을 걸 예상해서

    이런 시설이 있나보네용!ㅎㅎ

     

    생각보다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ㅎㅎ

    다음은 피트니스 센터인데요!ㅎㅎ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피트니스센터는 과연 어떻게 되어져 있을까용!?ㅎ

    우선 4층임에도 불구하고

    뷰가 아무것도 없답니다!!

     

    뷰가 하나도 없어서

    오히려 안정감이 들기도 하구요!

    기구로는 런닝머신과 싸이클!

    여러가지 무게의 아령도 구비가 되어져 있구요!!

    바로 뒷 편에는 짐볼과 요가매트도

    함께 구비가 되어져 있네요!!ㅎㅎ

    냉장고 안에는 시원한 생수가 있었구요!

    윗 쪽에는 타올과 함께 손 소독제!

     

    그리고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서

    AED가 구비되어져 있네용!ㅎㅎ

     

    나름 쾌적하고 기구도 적당하고!

    넓어서 좋았어용!ㅎㅎ

    있을건 다 있고 괜찮았어용!ㅎㅎ

     

    그럼~!

    피트니스 센터도 봤으니!

    조식이 어떤지 보러 가실까용!?ㅎㅎ

     

    에볼루션 조식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에볼루션 조식은

    뷔페식으로 운영되고 있었구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꼭 확인해보세용!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오전 7시 ~ 오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답니다!ㅎㅎ

     

    손 소독을 하고 장갑을 착용하지 않으시면

    직원분이 오셔서 착용 부탁드린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내부 공간은 플랜테리어와 함께 어우러져 있어

    깔끔하고!

     

    창이 많아서 시원시원한 개방감을 주고 있었어용!!

    직원분들도 엄청 진절하셨구용ㅎㅎ

    런치 뷔페도 운영하고 있다던데!!

    다음에 한 번 와봐야겠어용ㅎㅎ

     

    층이 생각보다 넓어서

    좌석이 많이 들어가는 것 같구요!!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용!

    전체적인 구성은 샐러드부터 핫 밀까지!!

    한 공간 안에 위치하고 있었구요!!

     

    유아용 식기도 구비하고 있었답니다!ㅎㅎ

    공간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용!ㅎㅎ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하나씩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형형 색색의 주스들인데요!!

     

    오렌지, 사과, 포도, 토마토 주스가 보이구요!ㅎ

    왼쪽에는 물도 채워져 있습니다ㅎㅎ

    뒷쪽으로는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져 있엇는데요!!

     

    빵에 진심인 편이라...ㅎㅎ

    하나씩 보여드리면!

    처음 구간에는 곁들여먹을 수 있는

    치즈와 살구, 딸기 등 다양한 잼들과

    견과류가 보이구요!

    식빵, 베이글, 파운드 케이크 등

    다양한 빵 종류로 시작합니다!ㅎㅎ

     

    옆에쪽에는 따듯하게 덥혀먹을 수 있는

    기계도 구비되어져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크루와상, 머핀, 모닝빵, 애플파이 등이

    있었어용!ㅎㅎ

     

    모양도 너무 예쁘게 디스플레이 되어져 있었고

    맛있었어용ㅎㅎ

    그 옆에쪽에는 이렇게 파인애플, 바나나, 자몽

    오렌지, 사과가 있었구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정말 가지런하게 정리되어져 있네요ㅎㅎ

    우유는 음료와 따로 떨어져서

    이렇게 과일 옆에 위치하고 있었구요!!

     

    우유, 두유, 저지방 우유 3가지 종류가

    갖추어져 있네용!ㅎ

    씨리얼은 총 5종류!!

    아몬드 플레이크, 크레놀라, 초코 책스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져 있었구용!

     

    앞에는 건포도 등 견과류가

    함께 준비되어져 있네용!ㅎㅎ

    그 옆으로는 따듯한 음식들이 시작되었는데요!

    컬리 플라워 스프가 덥혀지고 있었구요!

    색은 된장국 같은 미역국이

    그 옆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ㅎㅎ

     

    처음보고 저는 된장국인 줄 알았어요ㅋㅋ

    두부 와 야채를 함께 끓이는 두부야채!

     

    마파두부와는 다른 맛이었어용!!

    따듯한 에그 누들도 덥혀지고 있었구용!ㅎ

    생각보다 이 친구 맛있더라구요!

    그 옆으로는 볶음밥!!

    3가지 종류의 딤섬!!

    샤오롱 바오, 새우, 고기 이렇게 3가지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ㅎ

    그리고 계란찜!!ㅎㅎ

    너무 부드럽고 맛있게 생겼죠?!ㅎㅎ

     

    안쪽에는 새우가 들어있더라구요!ㅎㅎ

    가시오부시로 국물을 냈는지

    감칠맛이 크~ 맛있었어용!

    그 옆으로도 핫 밀이 계속 이어졌는데요!ㅎㅎ

     

    구운 감자와 함께 버섯 구이, 베이컨이 보이구요!

    크로플이 조식으로 나오는호텔은 또 처음이네용!ㅎ

    크로플과 브래드 푸딩, 삶은 계란도 있구용!

    완두콩 그라탕과 소시지도

    2종류로 구분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핫 밀의 끝에부분에는

    오믈렛과 우동을 만들어 주시는

    공간이 있었는데요!!

     

    안먹어 볼 수 없겠죠?!ㅎㅎ

    원하는 재료들을 혼합해서 전달드리면

    맛있게 만들어주신답니다!ㅎㅎ

    그리고 그 옆으로는 이렇게 4가지 종류의 요거트!!

     

    복숭아, 뮤즐리, 딸기, 플레인 요거트가

    위치하고 있었구요!!

    동선이 좀 특이했어용!!

    핫 밀 다음에 샐러드가 나오네용!

     

    방울토마토, 그린 샐러드와 소스, 치즈가

    곁들여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져 있었어용!

    그 옆으로는 파스타 샐러드, 퀴노아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가 건강하게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연어 샐러드와 살라미들도 함께 보이네용!ㅎㅎ

     

    연어 샐러드 살이 통통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한식 코너로 이어집니다!!

    김과 김치, 무화과 조림과 유채나물, 동치미까지!

     

    무화과 조림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데!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용ㅎㅎ

    마지막은 역시 커피죠~ㅎㅎ

    커피 머신 2대가 대기하고 있었구용!!

    홍차부터 녹차까지 다양한 티백이

    구비되어져 있어서!

     

    기호에 맞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건 제가 만들어온 우동인데요!!

    국물이 깊고 맛있더라구요!ㅎㅎ

     

    가지수는 역시...

    5성급 호텔을 따라갈 순 없겠지만!!

    풍족하고 깔끔하게!!

     

    그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식이었습니다!ㅎㅎ

    오믈렛도 직접 만들어 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용!ㅎㅎ

     

    역시 신세계 호텔 계열은

    밥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포포인츠 서울 명동 조식 및 부대시설 한 줄 평!

     

    "피트니스센터, 조식 모두

    시설이 깔끔하고

    있을 건 다 있고 맛도 좋아!!"

     

    조식을 먹으면서도 가지수가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해본 것 같아용!

     

    피트니스센터도 그정도면 있을 건

    거의 갖추고 있다고 생각이 들구요!

     

    조식 동선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구요!ㅎㅎ

     

    [포포인츠 서울 명동 슈페리어 더블 룸 후기]

    smooselife.tistory.com/121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번에 더 알찬 포스팅으로 만나뵐게용!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