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ilton] 밀레니엄 힐튼 - 디럭스 킹 마운틴 뷰 후기!
    Hotel/Domestic 2020. 12. 29. 07:00

     

    밀레니엄 힐튼 디럭스 킹 마운틴 뷰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

     

    오늘은! 메리어트, 아코르 계열과 3대 브랜드라고 불리우고 있는 힐튼을 다녀왔습니다!

     

    뷰 맛집! 이라고 불리우는데요~ㅎㅎ 왜 그런지 확인한 번 해봐야겠죠!?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밀레니엄 힐튼 디럭스 킹 마운틴 뷰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생각보다 산을 올라가야해서 놀랐어요!!

     

    주차공간도 마련되어져 있었구요! 지하철로 가신다면 회현역에서 내리는걸 추천드려요!

     

    꼭 변신로봇 처럼 생겼네요ㅋㅋㅋ 접이식 거울 같기도 하구요!ㅎㅎ

    입구에는 떡 하니 로고가!ㅎㅎ

     

    무려 5성급 호텔이랍니다!! 외관을 봤을땐 조금 오래되서 수리 한 것 같기도...?

     

    들어가봐야 알겠죵!!ㅎㅎ 그럼 들어가 봅시당~

    입구에 들어가면 짜잔~~ 이런 뷰가 펼쳐집니다!!

     

    옛스럽기도 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 나쁘지 않습니다ㅎㅎ

    중앙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이렇게 트리가 있네요!ㅎㅎ

     

    사슴들 데코레이션도 너무 귀엽구용ㅎㅎ 이게 호텔이지!! 이런 느낌 팍팍ㅎㅎ

    그 옆으로는 시그니처인 기차들이!!ㅎㅎ

     

    근데 기차들 마다 브랜드 로고가 있어서ㅋㅋ PPL인가.. 싶기도 했답니다ㅋㅋ

     

    노출효과가 엄청 날 것 같기도 하네용!ㅎㅎ

    로비 입구 옆으로는 크리스마스 오너먼츠도 판매하고 있네요!ㅎㅎ

     

    귀여운 오너먼츠들과 케익이 전시되어져 있었는데!ㅎ 지갑열릴뻔 한 걸 간신히 부여잡고...

     

    체크인을 하러 갔답니다! 체크인은 바로 뒷쪽에서 진행 하구요!

     

    친절하게 체크인 도와주셨어요! 그래도 제일 친절했던 기억은 역시 웨스틴 조선이나 JW메리어트 서울 같다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방으로 가 봅시당!!

     

    헬스클럽과 미용실은 2층에! 수영장은 3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라운지는 19층과 21층! 나누어져있네요 다음에 한 번 가보고싶어용ㅠ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가는길이랍니다!!

     

    예전에 90년대 호텔의 인테리어를 보는 것 같기도 하네요!ㅎㅎ 정겹다는 느낌~

     

    그럼! 방으로 들어가 볼까요!?

     

    디럭스 마운틴 뷰 룸

     

    제가 오늘 배정받은 방은! 1125호 입니다!!

     

    힐튼 골드 맴버라서 뷰가 가장 잘 보이는 쪽으로 배정해주셨다고 해요!

     

    저층보다 고층이 더 뷰가 좋으니!! 꼭 참고하세요!

    문에는 이렇게! 클린 스테이라고 붙어져 있더라구요!

     

    객실 청소를 하고 나면 문에 붙어져있는데 문을 열면 뜯어지는 구조더라구요!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장치! 칭찬합니다~ㅎㅎ

    따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조금 어둡네요...

     

    키를 꽂아야 밝아진답니다! 기본 조명은 없나봐용!!

     

    크... 벌써부터 뷰가 기대되는데요! 아직이에요~ㅎ 조금만 참으세요!

    안내문을 나누어 주신걸 먼저 보면!

     

    라운지 외에도 패밀리 라운지가 따로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와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헬스클럽은 코로나로 중지...ㅠㅠ

     

    아쉽지만! 이럴때 일수록 안전하게 놀아야죠! 방을 한 번 살펴볼까요?!

    침대!! 는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제가 앉아서 자국이 낫네요ㅋㅋ 생각보다 침대가 커서 좋았어요!

     

    요즘 호텔 침대들은 조금 작게 나와서ㅠ 아늑하고 좋았답니다!ㅎㅎ

    그 옆으로는 전화, 컨트롤러, 리모콘이 있는데요!

     

    저 컨트롤러는 음... 몇 년도에 만들어졌을까요ㅠㅠ

     

    심지어 버튼 부분이 벗겨진 버튼도 있었다는ㅋㅋ 조금 바꿔주시지...

    반대편에는 컨트롤러와 함께 생수 2병이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무료로 즐기는 상쾌함~ 잘 마시겠슴돠~!

    테이블 위에는 룸 서비스를 시킬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메뉴!

     

    그리고 전화기도 있었어요! 코로나19때문에 저는 나가지 않고!

     

    인룸다이닝을 주문했는데요 그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해 주세용!

    그리고 두둥! 이렇게 창 앞에 앉을 수 있는 소파가 하나 위치하고 있었답니다!

     

    그 옆에는 램프와 테이블이!ㅎㅎ

     

    조금 올드해 보이지만! 그래도 나름 분위기 있네요!! 여기에 앉아서 방을 보면!

    요렇게 TV를 옆으로 뺄 수 있게 되어져 있더라구요!

     

    오히려 침대보다 소파가 더 편했답니다ㅎㅎ 그리고!!! 두둥

     

    대망의 뷰를 보여드리자면!!

    쨔쟈쟌~~ 남산타워가 한 눈에 보이는 뷰 입니다!

     

    그 앞으로는 천문대도 보이네요!ㅎㅎ 하늘도 청명하고! 정말 예쁘죠?!ㅎㅎ

     

    이래서 뷰 맛집 하나봅니다...ㅠㅠ

    저녁에 도성에 불이 켜져 있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남산타워도 형형색색 바뀌는 모습을 볼 수 있구요! 천문대는 아에 불이 꺼졌네용ㅠ

     

    그래도! 너무 예쁘죠?!ㅎㅎ

     

    그럼! 뷰 구경을 했으니! 방을 마져 구경 해 볼까요!?ㅎㅎ

     

    욕실 & 어매니티

     

    욕실은...! 생각보다 너무 실망했답니다...

     

    마치 일본의 옜날 호텔같은... 너무 올드 했어요ㅠㅠ

     

    수건과 타올 등은 단정하게 구비가 되어져 있었지만! 타일이나 이런게 훔...

     

    다른 호텔은 리모델링도 진행하던데 아직 시기가 아닌가봐요!ㅠㅠ

    그래두 고급스러운 소재로 연출한 것 같구요!

     

    비누, 물컵도 정갈하게 배치가 되어져 있네요!

    어매니티는 처음보는 브랜드였는데! 향은 괜찮았구요!

     

    칫솔과 바디워시, 로션, 샴푸, 컨디셔너가 준비되어져 있네요!

    제 방은 욕조가 있는 방이었구요! 비누가 1개 더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다만... 이렇게 타일 사이로 때가... 그리구 좀 오래된 느낌의 샤워기...ㅠㅠ

     

    이 부분만 개선하면 더욱 즐거웠을텐데 아쉬웠어용!ㅠㅠ

     

    호텔 연식이 있으니까요! 어쩔수 없죠ㅠㅠ

    방의 입구 쪽에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컵, 와인잔들이 준비되어져 있구요!

     

    컵이 다양하게 구비되어져 있는점은 너무 좋았어요!

     

    와인이나 마실걸 즐길 때 도움이 많이 되었거든요!ㅎㅎ

    그 위로는 양주와 와인이 보이네요!

     

    비싸겠죠...?! 신세계 본점이 가까워서!! 저희는 산책겸 와인도 사왔어요!ㅎ

    냉장고 안에는 이렇게 두둥!!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져 있는데요!

     

    다양한건 좋은데... 가격표를 못찾았어요ㅠㅠ 제 방엔 없었던 걸까요...

     

    끝까지 못찾아서 얼마인지 몰랐던... 요 부분은 개선해주세요!ㅠㅠ

    그리고 아래 서랍에는 미니 양주들과 짱짱한 칫솔!

     

    면도기까지 구비가 되어져 있네요!ㅎㅎ 설마... 공짜는 아닐테고...

     

    아직까지도 왜 제 방에는 가격표가 없었는지... 의문입니다~

    마무리는! 앞에있는 공원을 걸으며! 산책한 모습으로!!

     

    밀레니엄 힐튼 마운틴뷰는 진짜!! 뷰가 맘에 들긴했지만!!

     

    개인적으로는 호텔의 연식이 조금 되서 아쉬운 부분들이 많았어요ㅠㅠ

     

    서비스는 괜찮았었는데! 리노베이션 하면 조금 더 좋아질 수 있지 않을까요!?ㅎ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밀레니엄 힐튼 마운틴 뷰 한 줄 평!

     

    "친절하시구 뷰도 좋지만!

    연식이 있어서 시설은 조금 아쉽ㅠㅠ"

     

    아무래도 연식이 조금 있어서...

    화장실에서 진짜 옛날 호텔같았습니다ㅠㅠ

    그래도 뷰는 진짜 최고!! 추천드려용!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ㅎ

     

    시설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뷰가 진짜 좋아서ㅎㅎ

     

    사진 백번 찍으세요!ㅎㅎ 인스타용 사진 진짜 많이 건졌어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인룸 다이닝 보여드릴게요!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