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ilton] 밀레니엄 힐튼 룸 서비스 메뉴 & 후기!
    Hotel/Domestic 2020. 12. 31. 07:20

     

    밀레니엄 힐튼 서울 인룸다이닝 룸 서비스 메뉴 &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

     

    오늘은! 저도 검색해보다가 너무 답답해서 올리는 글 입니다!ㅠㅠ

     

    아무도 인룸 다이닝에 대해서는 올린 글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알려드리려구해요!

     

    코로나 19가 확산되면서 차라리 밖에서 먹는것보단 호텔 안에서 먹자! 해서 주문하게되었는데요!

     

    그럼! 바로 만나보시죠! 밀레니엄 힐튼 서울 룸 서비스 메뉴 & 후기! 시작합니다!

     

    메뉴

     

     

     

    출처 : 힐튼 공식 홈페이지 연동 URL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밀레니엄 힐튼의 인룸 다이닝! 룸서비스 메뉴 입니다!

     

    어플로 들어가서 확인하셔야 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많이 없었나봐요ㅠㅠ

     

    하나씩 보자면! 알라 카르테로는 전채류, 샐러드, 스프류, 파스타, 면, 밥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져 있구요! 주문 시간은 밤 10시 40분까지 입니다!

     

     

    출처 : 힐튼 공식 홈페이지 연동 URL

     

    두 번째는 키즈 & 드링크인데요!

     

    어린이를 위한 요리, 간단한 안주와 스낵, 하우스 와인을 포함한 드링크가 있어요!

     

    위스키나 샴페인, 레드와인도 있어서! 선택하기 좋네용!

    출처 : 힐튼 공식 홈페이지 연동 URL

     

    마지막은 조식!! 조식에는 미국식, 한국식이 있구요!

     

    계란요리, 오믈렛, 에그 베네딕트 등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져 있네요!

     

    주문할때는 옆에있는 번호만 말씀드려도 되니 편하더라구요!

     

    그럼! 제가 주문한 음식들을 말씀드리면! 구운 관자 전채요리, 토마토 파스타, 까르보나라

     

    그리고! 국내산 한우 쇠고기 등심까지!! 주문을 했답니다!

     

    밖에서 먹는것 보단 훨씬 안전하지 않을까요?! 그럼!! 어땟는지 하나 씩 보여드릴게요!ㅎ

     

    절인 연어 알과 허브오일 향의 구운 관자

     

    식전빵도! 이렇게 함께 가져다 주셔서!ㅎㅎ

     

    빵은 따듯하게 덥혀 주셨구요!ㅎㅎ 옆에 버터와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ㅎㅎ

     

    그럼! 전채요리부터 시작합니당~ㅎㅎ

    크~~ 데코가 너무 예쁘죠?!ㅎㅎ 허브 오일이 옆에는 곁들여져 있었구요!

     

    연어알이 위에 데코가 되어져 있어서 눈도 즐거워지는 요리였답니다!ㅎㅎ

    눈도 즐겁고 입까지 즐거워 졌는데요!

     

    관자요리와 함께 야채들, 연어알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아래 소스까지 곁들여 먹으니~ㅎㅎ

     

    음~~~ 식감도 좋구! 입맛도 돋구어 주니! 너무 맛있게 식전요리를 즐겼답니당ㅎㅎ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는!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국물이 자작하게 나오는 까르보나라였구요! 옆에는 베이컨과 토마토가 데코레이션 되어져 있네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가성비 갑 입니다~ㅎㅎ 하나 시키시면 배부르실 거에요!!

     

    아래쪽에 홈이 있어서! 보시는 것보단 양이 좀 많아요! 그리고 맛도 쵝오~ㅎㅎ

     

    기대한 것 보다 괜찮았던 메뉴에요!ㅎㅎ

     

    토마토 스파게티

     

    ㅋㅋㅋ그 다음 요리는 토마토 스파게티인데요!!

     

    처음에는 비쥬얼 보고 조금 놀랐던... 데코레이션이 안되어져 있던 느낌이라... 움... 했던ㅋㅋ

    하지만 토마토 스파게티도 생각보다 양이 좀 많았구요!!

     

    ㅎㅎ맛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했었더란~ㅎㅎ 위에는 파슬리까지 데코 해주셨는데!

     

    방안이 조금 어두워서 거뭇거뭇해보였나봐요!ㅎㅎ

     

    국내산 한우 쇠고기 등심

     

    마지막 요리는!! 바로 국내산 한우 쇠고기 등심 입니다!ㅎㅎ

     

    미국산 보다는 좀 더 부드럽고 맛있겠지! 해서 더 주고 시켰는데!!! 진짜 최고입니다...

    굽기와 사이드 모두 선택하실 수 있으시구요! 저희는 미디움 웰던에 말린 토마토, 버섯 선택했어요!

     

    소스는 그레이비 소스로 선택했구요! 프렌치 프라이로 선택했답니다!!ㅎㅎ

     

    마블링이 잘 되어져 있는지 진짜 맛있었고ㅠㅠ 굽기도 완벽했어요!! 입에서 녹는구나... 했답니다!

     

    진짜 스테이크는 최고였어요ㅠㅠ!! 다른 요리들을 잊게 만들정도로!ㅎㅎ

    호텔에서 이렇게 시켜 먹은 적은 처음인데요!!ㅎㅎ

     

    나름 분위기도 있고 뷰가 좋아서 그런지 뷰 보면서 먹으니 더 꿀맛!!ㅎㅎ

    다른 게시글은 메뉴가 없어서ㅠㅠ 제가 한 번 올려봤구요! 문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ㅎㅎ

     

    가격 변동은 있을 수 있을 것 같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ㅎㅎ

     

    와인은 그냥 근처에서 사와도 괜찮을 것 같구요! 방에서는 콜키지 프리잖아용~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ㅎ

     

    밀레니엄 힐튼 인 룸 다이닝 한 줄 평!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점!

    스테이크, 파스타는 양도 많고 맛도 최고!"

     

    구운 관자도 맛있고 좋았지만! 양이 좀 작아서ㅠ

    입맛을 돋구는 전채요리니까요!

    스테이크는 진짜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구요!

    파스타도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았네용!ㅎ

     

    오히려 나가서 먹는게 귀찮으시거나 코로나가 불안하신 분들은!

     

    이럴 때 한번! 혹은 호캉스를 가셨다면 분위기있게~ㅎ 룸 안에서 디너,조식을 해결해 보는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ㅎ

     

    다음에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