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포]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뷔페 디너 생생 후기!
    Restaurant/Fine Dining 2021. 4. 13. 07:10

     

    반포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뷔페 디너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우리나라 뷔페 중에서

    롯데 라세느,신라 파크뷰,포시즌스 더마켓,

    조선호텔 아리아와 함께!!

     

    5대 뷔페 안에 든다고 하는!!

    5대 호텔 뷔페 중 한 곳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진짜 구성도 다양하고 먹거리도 많았는데요!!

    에이드도 맛있다는 소문에!

    함께 주문해보았어용ㅎㅎ

    어땟는지 함께 보실까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반포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뷔페 디너

    생생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위치는 JW메리어트 서울 2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앞에는 파티시에르가 운영중이었구요!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꼼꼼하게 한 후!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화사한 꽃과 함께~~

    FLAVORS라고 딱 적혀있네용!ㅎㅎㅎ

    입장해 볼까요?!ㅎㅎ

    안쪽에는 이렇게

    테이블들이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이런 원탁보다는

    전 안쪽의 프라이빗한 테이블이 좋더라구요!!

     

    전화로 예약하실때

    조금 조용한 좌석 요청하시면

    프라이빗한 테이블을 준비해주시니!

    참고하세용!!ㅎㅎ

    조금 흔들리긴 했지만!!ㅠㅠ

    제가 제공받았던 좌석입니다!!ㅎㅎ

     

    확실히 원탁보다는 이 자리가 좋더라구용ㅠㅠ

    집기를 한 번 살펴보자면!!ㅎㅎ

    깔끔하게 커트러리와

    젓가락이 준비되어져 있구요!!

    물은 에비앙 일반 생수와 탄산수까지

    준비해주셨답니다!!

     

    만약에 음료가 부족하시면

    추가로 더 주문하실 수 있으시구요!

    커피종류는 무료랍니다!!

     

    메뉴판도 함께 보여드리자면!!

    프리미엄 와인에 대한 메뉴판인데요!!

    한국의 각 지역마다 특색있는 와인인가봐요!!

     

    주문하진 않았구용ㅎㅎ

    저희는 에이드를 한 잔씩 주문했었는뎅!!

    이따 뒤에서 보여드릴게요ㅎㅎ

    식사를 모두 마치시면

    위의 티를 직원분께 요청해주시면

    바로 테이블로 준비해주시구요!!

     

    커피류와 쌍계차도 있네요ㅎㅎ

    다음에 한 번 마셔봐야겟어용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JW메리어트 서울 플레이버즈 디너를

    한 번 탐색해보러 갈까요!?

     

    샐러드

    시작은 그리너리한

    샐러드로 시작해야겠죠!?ㅎㅎ

     

    앞에는 상추로 장식한 샐러드가 보이구요!

    연어샐러드, 가지, 토마토, 아스파라가스 등

    다양한 샐러드들이!

     

    싱싱하게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그 옆쪽으로도

    직접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양상추, 올리브, 토마토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샐러드 드래싱도 여러가지 종류로

    준비되어져 있어서!!

    취향따라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입맛을 돋구었으면!!

    이제 메인 메뉴로 넘어가야죵!!!

     

    미트 세션

    바로 미트 세션인데요!!ㅎㅎ

    음식 가지수가 너무 많아서!!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직접 그릴에서 저렇게 고기를

    구워주시고 계셨답니다!!ㅎㅎ

    맛있겠죠!?ㅎ

    고기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LA갈비, 안심, 등심이 먼저 보이구요!!

     

    LA갈비는 진짜 양념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맛있었고 안심 등심도 말이 필요 없을 정도!!

    그 옆에는 양갈비와 함께 전복 구이도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

     

    양갈비는 핏기가 조금 있어서ㅠㅠ

    조금 더 익혀달라고 전 요청드렸구요!!

     

    전복은 크~~

    진짜 맛있었어용ㅎㅎ

    바로 그 옆쪽에는 가리비와 함께

    구운 토마토도 있었구요!!

     

    요새 코스트코에 가면

    가리비 맨날 완판이던데...

    여기서 원없이 먹었어용ㅎㅎ

    그 옆쪽으로는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아스파라가스도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등갈비와 함께 순살 치킨도 보였어용!!

    순살치킨과 등갈비는 앞의 고기에 비해서

    임팩트는 덜했어용ㅎㅎ

    전 처음에 보고 돼지고기인줄 알았는데ㅎㅎ

    연어였어요!!! 진짜 특이하죵ㅎㅎ

     

    연어와 함께 다양한 소스들이

    준비되어져 있었구요!!

    앞에 야채와 함께 맛있게 즐겼답니다ㅎㅎ

    그리고!!

    요새 핫하다는 바로바로바로!!

    토마호크 고기인데요!!ㅎㅎㅎ

     

    앞에서 직접 익혀주시고 잘라주셨는데!!

    부들부들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용!!ㅎㅎ

     

    너무 맛있었어용ㅎㅎ

    그리고 그 옆엔 구운 옥수수도

    준비되어져 있었답니다ㅎㅎ

     

    그럼!!

    다음 세션으로 넘어가 볼까요!?ㅎㅎ

     

    해산물 세션

    두둥ㅎㅎ 이거 먹으러 여기왔습니다!!ㅎ

    랍스터를 빼 놓을 수 없겠죠!?ㅎㅎ

     

    랍스터는 싱싱하게 전시되어져 있었는데요!!

    바로바로 그릴에서 구워주셔서!!

    너무 맛있었어용ㅎㅎ

     

    이따 살이 얼마나 꽉 찻는지

    뒤에서 보여드릴게용!ㅎㅎ

    가리비는 따듯하게 그릴에 구운 가리비는

    미트 세션에서 만나보실 수 있구요!!

     

    차갑게 쿨링되어진 가리비는

    해산물 세션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소스도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었구용!!

    그 옆쪽엔 이렇게 대게와 새우가!!ㅎㅎ

     

    가리비들도 중간 중간 놓여져있어서

    데코를 해두셨더라구용!!ㅎㅎ

     

    ㅎㅎ새우도 진짜 크고 맛있었어용!!

    대게는 따듯한 대게가 뒤에 있던데!!

     

    새우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ㅜ

    그건 좀 아쉽네용

    그리고 그 옆쪽으로는 이렇게!!

    직접 초밥을 만들어 주시고 계셨는데요!!

     

    원하는 초밥을 말씀해주시면

    더 만들어 주시기도 하시구요!!

    기본은 이렇게 4가지 종류로!!

     

    옆에는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단무지, 초생강, 간장, 와사비등이

    준비되어져 있었어용!!

    바로 그 옆쪽에서는 이렇게!!

    회를 떠 주시고 계셨는데!! 와우...ㅎㅎ

     

    딱딱 정렬되어진 모습이 멋지네용ㅎㅎㅎ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맛있었어용!!ㅎㅎ

    쉐프님 옆 쪽으로는

    이렇게 연어가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연어와 함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들과!

    위쪽에는 오징어 요리가 있었어용!!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용ㅎㅎ

    연어도 담백하니 만족!!ㅎㅎ

    그럼! 다음 세션으로 넘어가 볼까용?!ㅎㅎ

     

    아시아 세션

    다음은 아시아 세션!! 인데요ㅋㅋ

    제가 정한거에요 그냥!!ㅎㅎ

     

    다양한 요리들 중에서

    한식 요리가 먼저 보였어용!!

    육회와 김치, 다양한 나물들이

    준비되어져 있었구용!!

    된장국과 수육까지!!ㅎㅎ

    없는게 진짜 없네용~~ㅎㅎ

     

    항정살로 요리된 고기였는데!!

    진짜 맛있엇어용!!ㅎㅎ

    그 옆에는 떡갈비와 오리고기가

    준비되어져 있었구용!!

     

    양념된 고기 종류도 보이네용!ㅎㅎ

    한식도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했답니다!!

    이게 끝이 아니죠!!ㅎㅎ

    갈비가 한식에서 빠지면 섭하죠!!ㅎㅎ

     

    갈비 요리와 양념된 고기 요리까지!!ㅎㅎ

    꼭 한 번 드셔보세용!!

    부드럽더라구용ㅎㅎ

    거기에 양송이 스프와 게살 스프까지!!ㅎㅎ

    게살 스프는 먹어봤는데 소소~ㅎㅎ

    특별한 맛은 없었구요!

     

    진짜 스타터부터 끝까지 엄청나네용!!ㅎㅎㅎ

    그리고 나오는 따듯한 대게!!

    앞에서는 차가운 대게였다면!!

    여기서 따듯한 대게를 즐기실 수 있구요!!

     

    딤섬 바구니가 보이네용!ㅎㅎ

    앞쪽에는 초록색 딤섬들이!!

    뒤쪽에는 새우로 된 딤섬들이

    위치하고 있더라구용!!ㅎㅎ

     

    따듯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용ㅎㅎ

    그리고 직접 골라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세션이었는데요!!

     

    쌀국수를 직접 원하는 재료들을

    골라서 담아 전달드리면!!

     

    맛있게 만들어주신답니다ㅎㅎ

    면도 2가지 종류가 있었구용!!

    다양한 야채와 소스도 준비되어져 있었어용!!

     

    이탈리안 세션

    이탈리아 세션이

    제일 간단했던 것 같아요!!ㅋㅋ

     

    피자가 이렇게 2개 준비되어져 있었구용!!

    바로 화덕에서 구워주셔서

    맛은 보장합니다....ㅎㅎ

    그리고 그 옆으로는 다양한 빵들!!

    치아바타와 포카치아, 바게트까지!!ㅎㅎ

     

    이탈리아 하면 빵을 빼 놓을 수 없겠죠!?ㅎㅎ

    거기에 이런 구운 야채들과

    부르게스타 까지!!ㅎㅎㅎ

     

    부르게스타도 종류가 2종류였는데

    한 입에 음미하며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조금 아쉬웠던점이!!

    파스타가 없었어용....ㅠ

    저희가 갔을 때만 그런지 몰라도!!ㅠㅠ

     

    뇨끼가 나오더라구요!!

    파스타 면 먹고싶었는데ㅠㅠ

    아쉬웠답니다ㅠㅠ

     

    근데 뇨끼도 진짜 맛있었어용ㅎㅎ

    쫀득쫀득하니 양념 베이스와

    잘 어울리더라구용ㅎㅎ

    그리고 치즈와 하몽!!

    이탈리아 요리인지는 모르겠지만!!ㅋㅋ

     

    다양한 치즈들과 하몽, 살라미가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저렇게 메론과 하몽을 같이 먹는건 첨이었는뎅!!

    와인이 너무 끌리는 맛이었어용ㅎㅎㅎㅎ

     

    그럼! 이제 식사의 마무리!!

    디저트로 넘어가 볼까요!?ㅎㅎ

     

    디저트 세션

    제가 또 디저트에 진심인 편이라ㅎㅎㅎ

    우선 브레드 종류부터!!ㅎㅎ

     

    에클레어, 당근케이크, 에그타르트

    초코 타르트도 있었구요!!

     

    에끌레어는 많이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는 맛있지 않더라구요ㅠㅠ

    보기만 좋았던걸로ㅠㅠ

    그리고 그 옆으로 블루베리, 한라봉, 망고 무스가

    있었는데요!!ㅎㅎ

     

    밑에 베이스는 달달하면서

    쫀득한 크림과 함께 과일이 잘 어우러져서!!ㅎ

     

    진짜 맛있게 먹었던

    디저트 중에 하나였어용!!!ㅎㅎㅎ

    그리고 아이스크림!!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젤라토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ㅎㅎ

     

    부드럽게 맛있었고 맛도 솔트카라멜, 바닐라

    망고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앞에는 같이 어우러지게 먹을 수 있는

    젤리나 초콜렛도 있구용!!ㅎㅎ

    그리고 홀 케이크와 디저트류들!!ㅎㅎ

     

    케이크는 초코케이크, 생과일 케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었는데!!

     

    진짜ㅎㅎ

    요 근래 먹어본 케익중에선

    제일 맛있었어용ㅎㅎ

     

    그 앞쪽으로는 초콜릿, 다쿠아즈, 마카롱

    자허 토르테 등 다양한 디저트류도

    있었구용!!ㅎㅎ

    제가 진짜 좋아했던 디저트 류 중 하나!!

    바로 쇼콜라인데요!!ㅎㅎ

    아래가 따듯하게 덥혀지고 있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구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던 디저트 입니다ㅎㅎ

    과일도 빠질 수 없겠죠?!ㅎㅎ

    용과와 함께 파인애플, 메론, 딸기

    오렌지, 포도가 형형색색!!

     

    멋진 자태를 뽐내고 있네용!!ㅎㅎ

    진짜 너무 다양해서 먹기 바빠서ㅎㅎ

     

    사진 전 요리를 담아오지 못한 부분도 있구용ㅠㅠ

    슬프네요

     

    에이드

    그리고 식사 중간에 주문했던 에이드 인데요!!

    한 잔에 1.7만원 입니다!!

     

    저희는 메리어트 플래티넘이라서

    할인이 되더라구요!! 신기방기ㅎㅎ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레몬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인데!!

     

    마치 칵테일 바텐더가 만들어 주신 것 처럼

    너무 맛있어서!!

    호텔 방문해서 요것만 또 먹고 싶네용ㅎㅎ

    랍스터도 살이 꽉 차서!!

    너무 맛있게 먹었구용ㅎㅎ

     

    엄청 먹너라 친구랑 대화도 없이 먹었네요ㅎㅎ

    뇨끼 플레이팅인데용!!

    음... 이쁘다고 해도 될까요?ㅎㅎ

     

    아무튼 면 파스타가 없는점은

    조금 아쉬운 점 입니다!ㅠㅠ

    쌀국수도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외국에서 배워오셨다고

    앞에 pop에 적혀있던데!!

     

    진짜 국물맛이

    크... 일품이었답니다ㅎㅎ

    마무리로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한 잔 하고!!

    완전 배부르게 즐길 수 있었어용!!ㅎㅎ

     

    제가 빨리 먹으려고 사진이

    놓친 부분도 있었을 것 같구용ㅠ

    그 부분은 양해 부탁드려용!!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JW메리어트 서울 플레이버즈 한 줄 평!

     

    "음식 퀄리티도 좋고 서비스도 훌륭해!

    다만 파스타가 조금 아쉬워ㅠ"

     

    제가 갔을때만 없었던건... 아니죠?ㅠㅠㅠ

    파스타가 없는게 진짜 아쉬웠어용ㅠㅠ

    다만 랍스터라던지 회, 그릴 고기등은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가족들이랑도 재 방문해야겠다!

    할 정도로 너무 좋았어서!ㅎㅎ

    다양한 음식이 있었는데

    대부분 음식들이 간도 딱 맞고!!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갑니당!!ㅎㅎ

     

    포시즌스 호텔의 더 마켓 키친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포시즌스 더 마켓 키친 리뷰]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ㅎㅎ

    다음번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ㅎ

     

    그럼 2만!!ㅎ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