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교] 코트야드 수원 더 레이크 터번 - 수원 갈비버거, 파스타 후기!
    Restaurant/Fine Dining 2021. 5. 4. 07:12

     

    광교 코트야드 수원 더 레이크 터번

    수원 갈비버거, 파스타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광교의 메리어트 계열이죠!!

    코트야드 수원의 브런치 레스토랑에

    다녀왔는데요!!ㅎㅎ

     

    생각보다 채광도 좋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어땟는지 함께보실까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광교 코트야드 수원

    더 레이크 터번 수원 갈비버거, 파스타 후기!

    시작합니다ㅎ

     

    외관 &내부

    광교에 위치한 코트야드 수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신분당선 광교 중앙역에서 4번출구 쪽으로

    나오셔서 쭉 걸어오시면 되용!ㅎㅎ

     

    코트야드 수원에 들어오시면

    오른쪽에 바로 보이시게 된답니다!ㅎ

    그럼 들어가 볼까요?!ㅎ

    안쪽에는 체스 모양의 조형물들과 함께

    바처럼 되어진 테이블이 있었구요!!

     

    여러가지 쿠키와 음료들도 보이네용!ㅎㅎ

    맥주맛이 예술이네 라는 조형물이

    시선을 강탈하네용ㅎㅎ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테이블 수를 조금 줄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에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여긴 창가에 붙은 좌석이었는데요!!

     

    진짜 채광이 좋아서ㅠㅠ

    그냥 저 좌석에 앉아도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날씨 좋을 때 꼭 방문해서!!

    사진 찍으세용!!ㅎㅎ

    잘나오더라구용~

    그리고 채광이 너무 좋은 기다란 좌석!!ㅎㅎ

     

    여러명이 앉을 수 있게 되어있었는데요!!

    2:2 따로 떨어져서 앉을 수 있게 해 두셨어요!!

     

    채광도 예쁘고 바깥의 풍경도 그리너리해서!

    너무 좋았어용ㅎ

    저희도 이 자리에 앉았어요!!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Menu

    우선 먹거리들!!! 피쉬 & 칩스, 갈비버거,

    랍스터 알리오 올리오 등이 Best라고

    쓰여져 있네요!ㅎㅎ

    뒷 장에는 마실것들!!

    커피, 맥주, 주스들이 있구요!!

    마지막 장에는 소프트 드링크가!!!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구요!!

     

    저희는 메인 요리만 주문했답니다!!

    수원 갈비 버거 & 감자튀김

    토마토 새우 스파게티를 주문해보았어요!ㅎㅎ

     

    그럼 어땟는지 바로 보실까용?!ㅎㅎ

     

    수원 갈비 버거 & 감자튀김

    이렇게 큰 도마위에 버거, 감자튀김, 양상추

    양파, 토마토, 오이 피클이 함께 나왔는데요!!

     

    버거 안쪽에는 고기와 소스만 들어있고

    먹고싶은대로 야채를 넣어서

    먹는 시스템이었어요!

    버거에는 이렇게

    Courtyard by Marriott Suwon이라고

    찍혀있구요!!

     

    번 안쪽에 고기가 들어있는게 보이시죠?!ㅎㅎ

     

    갈비를 통채로 넣진 않구

    잘라서 넣어주셨네용!

    옆에 감자튀김은 버거킹처럼

    큰 감자튀김은 아니구 일반적인

    맥도날드 사이즈?!

     

    그정도 사이즈의 감자튀김이었답니다!

    야채들은 모두 싱싱했구요!ㅎㅎ

    사진 찍으려다 고기를 떨어뜨린ㅠㅠ

    안쪽에는 이렇게 소스와 고기가

    들어있구용!!ㅎㅎ

     

    그릴에 구웠는지 고기 위에

    그릴 자국이 선명하네용!ㅎㅎ

    야채까지 합체하면!!

    이런 비쥬얼이 탄생한답니다!ㅎㅎ

     

    원하는 재료를 넣어서 먹는 건 좋은 것 같은데

    야채를 조금 더 주셨으면ㅠㅠ

    하는 바램도 있었어용!!

     

    그럼! 다음 메뉴로 넘어가 보면요?!

     

    토마토 & 새우 스파게티

    이런 비쥬얼의 토마토 & 새우 스파게티가

    나온답니다!ㅎㅎ

     

    중앙에는 메인 메뉴가 있구요!

    옆으로는 치즈와 파슬리를 뿌려주셔서!

     

    마치 눈이 온 것 같은 데코레이션이네요ㅎㅎ

    위에는 그리너리한 채소와

    새우가 가득 보이구요!

     

    안쪽에도 숨어있는 파스타와

    새우가 보여요!ㅎㅎ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

    커다란 새우와 함께 아래 깔려있는 면까지!ㅎㅎ

     

    소스와 함께 뿌려주신 치즈를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용!!ㅎㅎ

     

    새우도 나름 많아서 너무 괜찮았어요ㅎㅎ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적당한 1인분이었구용!!ㅎㅎ

    특히 채광이 너무 좋아서!!ㅋㅋ

     

    진짜 날씨 좋은 날 한 번 방문해보세요!ㅎㅎ

    햇살을 맞으며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음식 맛도 나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도 다시 방문 해 보려구요ㅎㅎ

    애프터눈 티 세트도

    이용해보고 싶어서용!!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코트야드 수원 레이크 터번 한 줄 평!

     

    "채광과 분위기가 너무 좋아!

    메뉴 대비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먹어볼만한 맛이라 추천!"

     

    사실 버거가 저 가격대면...ㅎㅎ

    조금 많이 비싼 축에 속하죠!

     

    갈비가 많이 들어간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양념과 간이 잘 맞았구요!

     

    파스타는 소스와 치즈, 새우 맛의

    어우러짐이 맛있어서!!

     

    맛있게 즐겼답니다ㅎㅎ

     

    하지만 분위기나 채광이 진짜 좋아서!!

     

    사진찍기도 좋을 것 같고 커피한 잔 하기도

    좋은 분위기 인 것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