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창] 맷돌 순두부 - 순두부 찌개 맛집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3. 20. 20:41

     

    평창 맷돌 순두부

    순두부 찌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용!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도 평창 맛집인데요!ㅎㅎ

    이번엔 순두부입니다~ㅎㅎ

     

    전 날에 과음을 좀 해서...ㅠㅠ

    해장하러 가자!

    그래서 찾은 맛집인데요!ㅋ

     

    진짜 맛있었다는ㅠㅠ

    어땟는지 바로 보여드릴게요!ㅎㅎ

     

    오늘의 포스팅!

    평창 맷돌 순두부 - 순두부 찌개 맛집 추천!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정말 찾아가는 동안에 많은 두부 집을 봤는데요!!

    그 중에서 저희는 이 곳을 선택했답니다!!

     

    원조! 라고 써있었는데요ㅎㅎ

    진짜 원조 맛집이었다는!!ㅎㅎ

     

    백마디 말보다 보여드리는게 빠르죠!ㅎㅎ

    바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바깥쪽에는 안심 콜로

    출입 관리도 하고 계셨구요!

     

    위에는 블루리본!!

    두둥ㅋㅋ

    원조가 맞긴 맞나봅니다!ㅎㅎㅎ

    저희는 오전 이른 시간에 갔었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7시 30분 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이랍니다!ㅎㅎ

     

    인테리어는 정겹네용!ㅎㅎ

    예전에 백반집에 이런 인테리어가 많았는뎅ㅎㅎ

     

    좌식도 있고 의자도 있었답니다ㅎ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 번 볼까요?!ㅎㅎ

     

    메뉴

    여러 매체에도 소개된 것 같았는데요!ㅎㅎ

     

    하얀 순두부, 빨간 순두부 두개가 있었구요!

    오삼불고기, 두부전골도 보이네용!ㅎㅎ

     

    저희는 감자전과 하얀 순두부, 빨간 순두부

    주문해 보았답니다!!ㅎㅎ

     

    그럼 하나씩 보자면!!

     

    감자전

    우선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

    밑반찬이 준비되었는데요!!

     

    오잉?

    왜 깍두기가 두개가 나오지 했는데!!

    오른쪽은 깍두기가 아니고 감자더라구요!ㅎㅎ

    신기했어용ㅎㅎ

    멸치 국물에 졸였는지 시원하면서도

    맛있었어용!ㅎㅎ

     

    밑반찬이 맛있는 집은 진짜 맛집이라고 하죠~ㅎㅎ

    바로 감자전이 나왔는데요!ㅎㅎ

    감자전은 2장이 준비되어진답니다!ㅎㅎ

    곱게갈아서 감자전을 2장으로

    붙이신 것 같았는데요!!

     

    달덩이 같기도 하네용ㅎㅎㅎ

    진짜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어용!!!

    옆에는 간장도 준비해주셨구요!

     

    방금 막 부쳐서 나와서 따끈따끈하구요!ㅎㅎ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면서

    진짜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용!!!

     

    크ㅠㅠ

    처음 스타트가 너무 좋네용ㅎㅎ

    그럼! 메인메뉴로 넘어가 볼까요?!ㅎㅎ

     

    맷돌 순두부

    두번째 메뉴는 하얀 순두부에요!!

    새하얀 메뉴가 나왔는데요!!

     

    보는 것과 같이 슴슴하답니다~ㅎㅎ

    그래서 간장을 추가해서 드셔도 괜찮구용!!

    두부의 순수한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그냥 먹는걸 추천드려요!!

     

    그냥 먹어도 진짜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따로 간장은 추가안해도 되요!!ㅎㅎ

    두부도 많이 들어있구요!

    김이 모락모락 낫는데 사진에는 안보이네요ㅠㅠ

     

    친구는 하얀 순두부를 더 좋아했는데요~

    다음 메뉴를 더 좋아했답니다ㅎㅎ

     

    순두부 찌개

    바로 다음 메뉴는!

    순두부찌개 입니다!!ㅎㅎ

     

    근데 특이한게 바지락 등

    다른 재료들은 하나도 없고!

    오직 순두부만 있다는 점 인데용!ㅎㅎ

     

    근데 맛있었어용.... 대박ㅎㅎ

    뚝배기 안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었구요!

    위에는 들깨가루 인 것 같았어요!!

     

    안에 순두부와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감칠맛이 크...ㅠㅠ

    순두부찌개에는 고추가루가 들어있어서 얼큰해요!!

    그래서인지 아침에 해장하기 딱 좋았구용ㅎㅎ

     

    두부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저도

    진짜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집이에요!!ㅎㅎ

     

    진짜 맛있었어용ㅠㅠ

    두부도 많고 양도 적당해서!!

    맛있게 즐겼던 맛집입니다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맷돌 순두부 한 줄 평!

     

    "순두부의 담백함이 일품!

    아침에 해장으로도 딱~ㅎ"

     

    순두부 집 중에서 해산물 없이 이렇게

    얼큰하고 깔끔한 맛이

    어떻게 날 수 있을까요ㅠㅠ

     

    진짜 비법이 궁금한 집이

    아닐 수 없습니다ㅎㅎ

     

    특히 전날에 한잔 하셨다면

    얼큰하게 해장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진짜 추천드리는 맛집이랍니당ㅎ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ㅎ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용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