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촌] 황생가 칼국수 - 미슐랭 칼국수 맛집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3. 25. 07:20

     

    북촌 황생가 칼국수

    미슐랭 칼국수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북촌에 들렀다가!

    미슐랭에 소개된 맛집이 있어서!!ㅎㅎ

    들러봤는데용~ㅎㅎ

     

    국물도 사골 국물로 내서

    진하고 아주 얼큰하다고 하는 소문이!!ㅎㅎ

    제가 안가볼 수 없겠죠~ㅎ

     

    그럼 바로 어땟는지 알려드릴게요!

    오늘의 포스팅!

    북촌 황생가 칼국수 미슐랭 칼국수 맛집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위치는 국립 현대미술관 서울관 바로 옆 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ㅎㅎ

    간판에도 고즈넉하니

    황생가 칼국수라고 적혀있네용!

    바깥쪽에도 이렇게 간판 형식으로

    메뉴판이 그려져 있지만!!

     

    자세한 메뉴는

    안에 들어가서 보기로 해용!ㅎㅎ

    5년 연속 미슐랭에 칼국수로

    서울 빕 구르망에 선정되었다고 하니!ㅎㅎ

    벌써 기대가 되네요~ㅎㅎ

     

    저는 저녁 시간보다

    조금 일찍인 5시 30분쯤에 가서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원래는 대기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조금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용!

     

    그럼!

    들어가볼까요!?ㅎ

    예전에 백반기행에서 본 적이 있는데

    만두는 직접 빚는다고 하세요!ㅎㅎ

     

    안쪽에는 이렇게 만두 판이

    정리가 되어져 있구요!

    1층과 2층이 나누어져 있답니다!

     

    저희는 1층에 자리가 없어서

    2층에서 먹었어용!!

    2층에는 좌식으로 앉을 수 있게

    구성되어져 있었구요!!ㅎ

     

    바닥이 따끈따끈하게 불을 넣어주셨더라구용ㅎㅎ

    그럼! 메뉴를 한 번 봐 볼까요?!

     

    메뉴

    우선 메인 메뉴들이구요!!

    사골 칼국수와 왕만두국, 왕만두가 보이네용!ㅎ

    여름 메뉴로 콩국수도 있구요

    버섯전골 모듬 전도 식사 메뉴로 보이네요!

    그 외에도 수육, 보쌈, 백수육 등도 있구요!

    추가 메뉴들도 보이네용!

    부족하시면 추가해서 시키실 수도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음료와 주류까지!!

    막걸리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네요!ㅎㅎ

     

    저는 제일 유명한 사골 칼국수와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는 왕만두를 주문해 보았답니다!ㅎㅎ

     

    그럼 어땟는지 바로 보실까요!?ㅎㅎ

     

    왕만두

    요리가 나오기 전에

    백김치와 김치를 세팅해주셨는데요!!

    김치가 정말 제스탈이었답니다!ㅎㅎ

     

    감칠맛 나면서도

    젖갈과의 배합이 정말 적당하게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밑반찬이 맛있으니 더 기대가 되네요!ㅎㅎ

    바로 왕만두가 나왔는데요!ㅎㅎ

    밑반찬이 나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나온 왕만두 인데요!ㅎㅎ

     

    정말 크기가 굵죠?!ㅎㅎ

    몇 개 나오는지 궁금해서 여쭈어보았는데데ㅋㅋ

     

    딱 7개 나와요~ 하시더라구요ㅋㅋ

    정확하게 7개씩 나옵니다!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만두 피가 많이 얇지는 않지만!

    그래도 속이 조금 비칠 정도이구요!

     

    옆에 간장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안쪽에는 갖가지 고기들과

    야채, 채소들이 들어있었구요!!

     

    맛은 쏘쏘~~

    먼가 우와 진짜 맛있어!! 까지는 아니구요!

    익숙한 맛!!

     

    그래도 익숙한 맛이 제일 무서운 법이죠ㅎㅎ

    그럼! 메인메뉴로 넘어가 볼까요?!

     

    사골 칼국수

    따란~~

    오늘의 메인 메뉴인 사골 칼국수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ㅎㅎ

     

    국물이 사골이라고 하셨는데

    설렁탕처럼 많이 하얗지는 않았구요!

    특이하게 윗 부분에 고명으로

    파절임 같은게 올라가져 있었어용!!

     

    옆에는 버섯이 보이구요!ㅎㅎ

    첫 숟가락으로 국물을 떠먹어봤는데!!!

    국물이 진짜 담백하니 맛있었어용!!

    면발은 수타면은 아닌 것 같구요!

    그래도 국물과 잘 어우러져서

    담백한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메인요리~ 크ㅋㅋ

    국물이 진짜 다했어요ㅠㅠ 맛있어용!!

    거기에다가 감칠맛 나는

    김치와 함께 어우러져서 먹으니!!

    금상첨화~

     

    김치가 담백한 맛을 해쳐서

    은근히 궁합이 안맞을 줄 알았는데

    진짜 잘 맞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미슐랭일만 하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칼국수를

    진짜 맛있게 먹어보았네요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황생가 칼국수 한 줄 평!

     

    "칼국수 국물이 정말 담백하고

    김치와도 잘 어울려!"

     

    진짜 국물이 다 했다고 말 할수 있을 정도로

    담백하고 위에 얹혀진 고명과도

    잘 어울려서!

     

    깔끔하게 한 끼 먹을 수 있었네요!

    김치도 잘 어울려서

    칼국수 맛집 인정입니다!ㅎ

     

    만두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익숙한 맛이지만!

    그 익숙한 맛이 무서운 법이죠~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ㅎ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