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수] 팩피 - 미슐랭 파스타 맛집 FAGP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4. 8. 07:16

     

    성수 팩피 미슐랭 파스타 맛집 FAGP 추천!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성수동에

    맛있는 파스타 집이 있다고 해서!!ㅎㅎ

     

    캐치테이블에서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는데요!ㅎㅎ

     

    서울숲 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고

    뚝섬 역에서 내려서 걸어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그럼 바로 볼까요!?ㅎㅎ

     

    오늘의 포스팅!

    성수 팩피 미슐랭 파스타 맛집 FAGP 추천!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는데요!ㅎㅎ

     

    외관부터 아우라가~ㅎㅎㅎ

    블루리본과 미슐랭에도 소개된 맛집이래용!!ㅎ

     

    자리가 많지 않아서 꼭!!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용!!ㅎ

     

    그럼!!

    안으로 들어 가 볼까요?!

    공간은 많이 넓지는 않았구요!!

    이렇게 창가에 앉을 수 있는 창가좌석과!

    앞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좌석으로 나뉘어요!!ㅎㅎ

     

    공간이 많이 넓지 않다는점 유의하세요!!

    입구 쪽에는 힙한 그림들도 걸려있구요!ㅎㅎ

     

    겉옷은 입구쪽에 걸 수 있게 만들어두셨네용!!ㅎㅎ

    저는 테이블 좌석에 앉았구요!!

     

    이렇게 요리하시는 모습을

    바로 직관 하실 수 있어서

    어떻게 조리하는지 보면서 먹을 수 있으니!!

     

    안심이 되기도 한답니다!!ㅎㅎ

    그럼! 메뉴를 한 번 살펴볼까요?!ㅎㅎ

     

    메뉴

    메뉴는 아주 심플한데용!!

    우선 스몰 샐러드, 파스타 류가 먼저 보이구요!!

    그 다음엔 사이드디쉬와 디저트류!!

    마지막은 음료로 구성되어져 있답니다!!ㅎㅎ

    메뉴 옆에 한 눈에 보기 쉽게

    재료가 쓰여져있어서!!

     

    내가 알러지가 있는 음식이면

    피할 수 있게 해 두셔서!

    너무 좋았어용!!

     

    저희는 스몰 샐러드 오징어 리가토니,

    고수 파스타를 주문해보았어요!!ㅎㅎ

    고수 파스타ㅋㅋ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럼 바로 봐볼까용?!ㅎㅎ

     

    스몰 샐러드

    샐러드가 나오기 전에 앞접시와

    커트러리를 세팅해 주셨구용!!ㅎㅎ

     

    그릇도 레트로하구 이쁘네용ㅎㅎ

    우선 첫번째 요리로 나온 스몰 샐러드인데요!!!

     

    비쥬얼에 오잉,,,? 했답니다ㅋㅋ

    일반 샐러드와는 다르게 1자 모양으로

    되어진 샐러드였는데요!ㅎ

    누네띠네 같은 과자 모양이었는데

    조금 특이했어요ㅋㅋㅋ

     

    저는 그리너리 한 샐러드가 나올줄 알았는데!

    신기하네용ㅎㅎ

    위에는 양배추,

    아래는 흑임자 베이스 소스가 있어서

    함께 떠 드시면 되더라구요!!

     

    시큼한 맛과 함께 양배추가 어우러졌던!!

    식욕을 돋구는 에피타이저 메뉴로는

    나쁘지 않았어용~~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시큼한 맛이 싫으신 분들은

    싫어하실 수 도 있구용!!

     

    ㅎㅎ그럼 다음 메뉴로 넘어가볼까요!?

     

    오징어 리가토니

    다음 메뉴는 바로 오징어 리가토니 였는데용!!ㅎㅎ

    비쥬얼부터 맛있어보이죠?!ㅎㅎ

     

    토치로 마지막에는 구워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불 향도 났었구용!!ㅎㅎ

    에 거뭇거뭇 한 저것은!!

    레몬이랍니다ㅋㅋ

     

    그리고 리가토니도 알맞게 익혀졌고

    오징어와 어우러짐이 나쁘지 않았어용!!ㅎㅎ

     

    크~~ 이게 견과류랑 불향이랑도 잘 어울리면서!!

    팩피 진짜 파스타 맛집으로 인정 합니다!!

    오징어도 통통하고!!

    파스타와 오일리한 소스도

    함께 곁들여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용!!ㅎㅎ

     

    맛있게 즐기고 왔구요!!ㅎㅎ

    다음 메뉴에 비하면 아주 평범한 메뉴였습니다^^

     

    다음 메뉴는요!!

     

    고수 파스타

    두둥ㅋㅋㅋ 고수 파스타 입니다!!! 와우~~

     

    근데 데코레이션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우선 먹기 전에 눈으로 먼저 즐겁구요!!ㅎㅎ

    면 위쪽에는 크리미한 크림과

    오이, 고수가 올려져 있구요!

     

    아래쪽에는 크리미한 국물이 있는게 특이했어용

    앞 쪽에는 고수 베이스 소스가 더 있었구용!!

    진짜 놀라웠던건!!

    맛있었어요...

    색감은 그리너리 한데ㅋㅋ

    진짜 맛있었어용!!

     

    고수 맛이 역할 정도로 강하지는 않았고

    부드러우면서도 크리미한 맛이!!

    저한텐 진짜 맛있었어용!!

     

    하지만 같이 간 일행은 리가토니가 더 맛있었다며ㅎㅎ

    고수 파스타도 맛있게 드시긴 했지만용!!ㅎㅎ

    ㅎㅎ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보니

    진짜 초록초록하긴 하네요!!ㅎㅎ

     

    근데 도전해 볼만한 메뉴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용!!

    고수 못먹지만 않으시면!!

     

    한 번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팩피 파스타 한 줄 평!

     

    "고수의 강한 향을 부드럽게 만들고

    리가토니는 불 맛을 입혀

    성수동 맛집 인정!"

     

    저는 진짜 고수 파스타 너무 맛있게 먹어서!!

    고수의 강한 맛보다 부드럽게 만든게 너무 신기했어용!!

     

    오징어 리가토니도 맛있었구요!!

    스몰 샐러드는 입맛을 돋구기에 좋은 초이스였답니다!!

     

    진짜 고수 파스타는 배워보고 싶네요ㅎㅎ

    집에서 하면 저런 맛이 안나겠죠...?!ㅎㅎ

     

    앞에 오픈 키친이라서 깔끔하고 믿을 수 있고!

    거기에다 맛도 있어서ㅎㅎ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