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대문] 독립밀방 - 분위기 좋은 브런치, 파스타 맛집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4. 29. 07:10

     

    서대문 독립밀방

    분위기 좋은 브런치, 파스타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독립문역 쪽에 있는

    맛집에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구하는데요!ㅎㅎ

     

    브런치와 파스타를 메인으로 하는

    레스토랑이었답니다!ㅎㅎ

     

    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요!ㅎ

    오늘의 포스팅!

     

    서대문 독립밀방 분위기 좋은

    브런치, 파스타 맛집 추천!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레스토랑은 독립문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걷다보면!!

     

    이런 디자인을 만나실 수 있으실텐데요!!

    조금 특이했어용ㅎㅎ

     

    외벽은 엄청 깔끔하고 새 것 같아보이는데!

    아래 위로는 낡은 모습이!!ㅎㅎ

     

    조금 더 가시면이런 입구가 보이게 되는데요!!

     

    안에는 한옥이!!ㅎㅎ

    그래서 그런지 최대한 원형을 보존하면서

    새로운 인테리어를 올리신 것 같아용!

     

    원래 인테리어를 보존하시려는 노력!!

    너무 멋진데용ㅎㅎ

     

    그럼!!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용!!

    이런 고즈넉한 한옥이 보이구요!!ㅎㅎ

     

    입구쪽은 유리창이에요!!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었었는데!

    넓어보이고 괜찮더라구요!ㅎㅎ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한옥이 너무 잘 어울리네용!!ㅎㅎ

    옆으로는 화장실인데

    레트로하면서도 새 것 같구!!ㅎㅎ

     

    진짜 한옥의 멋과 현대적인 조화를

    잘 살리신 것 같아용ㅎㅎ

    ㅎㅎ입구는 불투명한 유리로 되어져 있고

    앞엔 독립밀방 이라고 써 있는 천이

    걸려있네요ㅎㅎ

     

    입구부터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ㅎㅎ

    그럼 들어가 볼까용?!ㅎㅎ

    메인 요리공간을 지나서!!

    이렇게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한옥의 정취를 느끼실 수 있는

    좌석들이 보이네용ㅎㅎㅎ

     

    공간은 창가좌석 앉는걸 추천드리구요!

    오는 순서로 선착순이라고 하셔서ㅠ

    저희는 아쉽게도 안쪽 자리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4인 테이블도 있던데!!!

     

    차라리 4분이서 가셔서 이쪽에 앉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2인석은 조금 좁더라구요ㅠㅠ

     

    저 뒤로 보이는 테이블은 거울이에요!!ㅎㅎ

    공간이 넓은 줄 알았는데

    거울로 좁은 공간을 넓게 보이게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ㅎㅎ

    앉으실 수 있다면!!

    꼭 한 번 이 창가좌석에 앉아보세용!!ㅎㅎ

     

    통 유리라서 개방감도 있구

    사진도 잘 나올것 같네용ㅎㅎ

     

    그럼! 메뉴를 한 번 살펴볼까요?!ㅎㅎ

     

    Menu

    입구에서 밖에 메뉴를 못찍어서ㅠㅠ

    눌러서 확대해서 보세용!!

     

    라스트 오더 꼭 주의하시구용!!

    파스타, 샐러드, 브런치 메뉴들도 보이구요!

    와인도 글라스로 주문하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빵, 케이크, 쿠키 커피 와인까지!!

    식사 후 혹은 식사와 함께 곁들이면

    좋을 것 같은 메뉴들이!

     

    다 보이네용ㅎㅎ 저희는 그 중에서도!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니,

    수란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

    훈제 햄 라따뚜이와 수란

    주문했어용!!

     

    어땟는지 함께 보실까요!?ㅎㅎ

     

    테이블 세팅

    식사가 나오기 전에 기다리고 있는데!!

    테이블 세팅도 완벽하네용ㅎㅎ

     

    로고도 있나봐용!!ㅎㅎ

    독립문이 그려져 있네요ㅎㅎ

    옆 쪽에는 안전하게 플라스틱으로 된

    가림막이 있었구요!

     

    강아지 풀 인 것 같은데!!

    인테리어가 한 것 돋보이네요ㅎㅎ

     

    그럼 이제 메뉴를 한 번 살펴보면용!!

     

    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니

    음식은 거의 동시에 나왔는데요!

    우선 해산물 스파게티니!!ㅎㅎ

     

    진짜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것 같아요!!

    가리비, 홍합, 꽃게도 보이네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좋았어용ㅎㅎ

     

    맛은 위에 치즈와 토마토 소스가

    잘 어우러 졌구요!!

    면은 얇은 면인데 소스가 잘 베어져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스파클링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스파클링 와인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단 맛이 거의 없는 드라이한 와인에용!!!

     

    참고해서 주문하시구용!!ㅎㅎ

    다음 메뉴로 넘어가 볼까요?!

    다음 메뉴는 수란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 인데요!ㅎ

     

    위에 올려져있는 수란과 소스가!!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용!ㅎㅎ

    면은 해산물 파스타보다는

    조금 더 두꺼운 편이구요!!

     

    식감은 라구 파스타가

    조금 더 꾸덕꾸덕 했어용!!ㅎㅎ

     

    수란과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었구용!!ㅎㅎ

    양도 많아서ㅎㅎ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훈제 햄 라따뚜이와 수란

    마지막 메뉴는 바로 라따뚜이!!! 인데용ㅎㅎ

     

    뜨거운 철판에 나오니!! 조심하셔야해요!ㅎㅎ

    그리구 함께 빵 2p가 곁들여서

    나온답니다!ㅎㅎ

     

    빵은 추가하고 싶으시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구용!!

    부드러운 빵이라 맛있게 잘 먹었어용ㅎㅎ

    라따뚜이 안에는 베이컨, 수란, 토마토, 아보카도 등

    다양한 재료가 한 곳에 어우러져 있었는데요!!

     

    각각의 맛도 느끼고 너무 짜지 않아서!!

    딱 적당하게 먹을 수 있었어용!!ㅎㅎ

     

    수란도 2개나 들어가서

    하나씩 나누어먹었답니다ㅎㅎ

    조금 아쉬웠던 점은 2번이나

    메뉴 확인해 주셨는데 메뉴가 틀리게 나온....

     

    원래 저 뒤에 보이는 파스타는 주문하지 않고

    라구 파스타를 주문했었는데 나왔어요ㅠㅠ

     

    그 점만 빼면!!

    정말 완벽한 디너였답니다ㅎㅎ

    정말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깔끔했던 독립밀방!!!

     

    가까이 독립문이나 서대문 형무소도 있어서!!

    둘러보고 근처에 맛집으로

    더 유명해 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독립밀방 한 줄 평!

     

    "분위기나 인테리어는 완전 깔끔!

    음식 맛도 깔끔하고 맛있어!"

     

    인테리어, 분위기 뭐 하나

    빠지지 않는 곳 같아용!!ㅎㅎ

     

    다만 예전 한옥을 개조해서

    좌석간 간격이 조금 좁은 것만 빼면!!

     

    음식 맛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구!ㅎㅎ

    분위기도 좋아서 3박자가 갖추어진!

    맛집으로 추천드려용!!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ㅎㅎ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