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해] 부산횟집 - 물회 맛집 끝판왕 추천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8. 27. 07:12

     

    남해 부산횟집

    물회 맛집 끝판왕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

     

    오늘은 진짜...

    끝판왕을 만나고 왔어요!

    남해에서 물회 찐 맛집을 만나고 왔는데요!

    바로 부산 횟집입니다!ㅎㅎ

     

    같은 상호명으로 2 곳이 있던데!

    제가 방문한 곳은 서면에 위치한 곳이에요!

    그럼! 어땟는지 바로 보실까요!?ㅎ

     

    오늘의 포스팅!

    남해 부산횟집 물회 맛집 끝판왕 추천 후기!

    시작합니다ㅎ

     

    외관 & 내부

    이런 간판이 보이신다면!

    잘 찾아오신거에요!ㅎㅎ

     

    내비게이션에 안나오시면

    서상항을 치시고 가시면 편하시답니다!ㅎ

    가게 바로 앞에는 이렇게!

    바로 바다가 있어서!!ㅋㅋ

    진짜 신기했어용ㅎㅎ

     

    아버지 피셜로는...

    원래는 점심때 대기가!

    어마어마하게 길다고 하더라구용!!ㅎㅎ

     

    하지만 제가 간 날은 비가 좀 많이와서!ㅎ

    다행이 대기 없이 빠르게 먹을 수 있었어용!ㅎ

    가게는 정말 평범했는데요!ㅎ

    2시쯤에 손님이 모두 빠졌을때!

    후다닥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창을 보면 바로 이렇게!

    바다와 배가 보여요ㅋㅋ 신기방기ㅎㅎ

     

    그리고! 주의하세용!!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구요!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은 휴무!

    그리고 재료가 소진되면 끝! 이라고 하셨어용ㅎ

     

    그럼!

    어땟는데 이렇게 호들갑이냐고 하실 것 같은데

    제가 바로 보여드릴게용!!ㅎ

    물 회

    출처 입력

    남해 부산횟집의 메뉴!

    아주 간단합니다ㅎㅎ

    단일메뉴인데요! 바로 물회!!!

    메뉴는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구요!

     

    거기에 추가 메뉴는

    공기밥과 사리 추가네요!ㅎ

    포장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ㅎ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3명이라서!

    면이 기본으로 3개가 준비되어져 있구요!

     

    거기에 돌김치와 해초 샐러드!

    새콤하면서 아삭!ㅎ맛있었구요!ㅎㅎ

    단호박 찜과 매콤한 해초 샐러드까지!

    기본 반찬들도 맛있더라구요!ㅎ

    간단명료하네요!ㅎ

    그리고 등장하는 오늘의 주인공 등장!

    근데 양 보이시나요...?!ㅋㅋ

    3인분인데 세숫대야에 나와서ㅋㅋㅋ

    깜짝 놀랐답니다ㅎ

    그리고 사이사이에 진짜!

    회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두 번 놀랐구요ㅋㅋ

    각자 접시에 덜어서!

    면과 함께 드시면 되용!!ㅎ

     

    재료로는 양배추와 야채들!

    그리고 배와 회가 진짜 많이 들어있더라구요!ㅎ

    면과 쉐이크잇!!!

    물회라고 해서 뭐가 다르겠어.... 했는데!

    진짜 지금까지 먹어 본 물회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양념이 너무 맵지도 과하지도 않아서!

    딱 먹기 알맞았구요!!

     

    얼음이 사르르 녹으면서

    회와 배, 야채가 어우러지는 조화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ㅎ

    그리고 면도 일반 면이 아닌 것 같았는데요!

    시중에서 파는 면 보다 더 쫄깃하고!

     

    양념과 너무 잘 어우러져서!!

    진짜 한 끼 제대로 먹고 왔답니다ㅎ

    꿀 팁을 드리자면!!

    먼저 야채와 회를 드시고!

    그 후에 중간쯤 드시면 면을 넣어 드세용!ㅎㅎ

     

    양이 많다보니 그렇게 해서 먹어야

    딱 맞더라구요!!

    저희는 면을 하나 더 추가해서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가격도 양이나 맛 대비 저렴한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구요~ㅎ

    원조라고 적혀있네용ㅎㅎ

    밥을 먹고 나오면!!

    이런 아름다운 뷰는 덤!!ㅋㅋ

    찐 맛집을 찾아서...

    제가 너무 흥분해서 포스팅 했네요ㅋㅋ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남해 부산횟집 한 줄 평!

     

    "양과 맛을 모두 잡은 맛집!

    흠 잡을 곳 없는 물회 맛집!"

     

    양념이 너무 맵지도 않고

    초장맛이 강하게 나지도 않아서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구요!

     

    특히나 양에서도 밀리지 않네요ㅎㅎ

    단일메뉴로 승부를 보시는 이유가 딱!ㅎ

     

    특히나 아난티에서 크게 멀지 않아서

    아난티 리조트나 CC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한 번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경험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