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대] 쿤쏨차이 - 태국음식 미슐랭 맛집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11. 23. 07:01

     

    교대 쿤쏨차이

    태국음식 미슐랭 맛집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

     

    오늘은 교대에 미슐랭 스타를 받은

    태국음식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는데요!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가...

    개인적으로는 생각보다ㅠ

     

    어땟는지 바로 보여드릴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교대 쿤쏨차이 태국음식 미슐랭 맛집

    시작합니다!

    외관 & 내부

    외관은 그렇게 크지 않았구요!

    영어로 되어져 있는 간판이에요!

    Kunsomchai라고 되어져 있는데요!

     

    제가 갔을땐 웨이팅이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갈걸... 했답니다ㅠ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

    바깥쪽에만 테이블이 있는 줄 알았는데!

    안 쪽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미슐랭 간판이 떡 하니!

    붙어있네용ㅎㅎ

    입구 쪽에는 돼지 껍질 튀김과

    태국식 라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맛이 궁금했지만ㅎㅎ

    오늘 메뉴에 집중하기로 했답니다!

    출처 : 네이버 지도 검색 쿤솜차이
    출처 : 네이버 지도 검색 쿤솜차이
    출처 : 네이버 지도 검색 쿤솜차이
    출처 : 네이버 지도 검색 솜꿈차이
    출처 : 네이버 지도 검색 쿤솜차이
    출처 : 네이버 지도 검색 쿤솜차이

     

    배가 너무 고파서 메뉴판 사진이 없어서ㅠ

    메뉴판이 2021년도에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소고기 쌀국수와

    팟키마오 꿍, 2021 스페셜 볶음국수

    주문했답니다!

     

    그럼 하나씩 보실까용!?

    팟키마오 꿍

     

    ㅎㅎ세팅은 이렇게 준비되구요!

    파란색 메뉴판에 거북이가

    귀엽네용!!

    소스는 이렇게 컵에

    태국 스타일로~ㅎㅎ

     

    진짜 태국에서 길거리에서 먹을 때에도

    이런식으로 준비해주시던데!

    태국에 온 느낌이 나는데요!?ㅎ

    드디어 나온 첫 요리인데요!

    바로 팟키마오 꿍 입니다!

     

    맨 위에 있는 새우가

    매우 맛있게 보이는데용!

    월계수 입과 함께 요리되어져

    새우의 비린 향도 없었구요!

     

    안에는 작은 새우들도 있어서

    채소들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냥 앞접시에 올려놓아도

    요리가 되는 마법이네요ㅎㅎ

     

    세개의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이었어용!!

     

    새우와 소스, 채소와 버섯의 조화가

    가장 잘 어울렸던 요리였답니다!

    살짝 매콤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용!

    소고기 쌀국수

    두번째 메뉴는 쌀국수 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이연남같은

    태국식 쌀국수를 기대했는데요!

     

    저한테는 국물이 너무 연했어요

    같이 간 친구도 별로 맛이 안난다구,,,

    저희 테이블만 그랬을 수도 있으니까요...!

     

    바깥 쪽에는 고기와 함께

    판매하고 있던 돼지 껍질 튀김도

    들어있었구용!!

    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는데

    다만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1인분 같지 않은 1인분이랄까요!?

    조금 아쉬웠던 메뉴랍니다!

    2021 스페셜 볶음국수

     

    마지막 요리는 이 스페셜 볶음국수 인데요!

    나올 때에도 김이 모락모락!

    정말 맛있게 보였어용!!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게 되어져서 나와서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숙주와 함께 어묵과 같은 친구도

    함께 보이구요!

     

    홍고추가 약간 들어가 있어서

    매콤한 맛을 주면서 깔끔한 맛이었어요!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보였는데...!

    다만,,,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던 부분이

    삼겹살 부분이에요,,,

     

    처음엔 진짜 돌 인줄 알고 뱉었어요...ㅎㅎ

    알고보니 삼겹살이 엄청 딱딱하게ㅠㅠ

     

    면, 숙주, 완자 식감은 다 부드러운데

    삼겹살이 진짜 돌덩이처럼 딱딱하게

    들어가져 있어서 삼겹살은 다 빼고 먹었어요...

     

    완자나 면의 맛은 나름 괜찮았지만

    미슐랭 식당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재방문 의사는 1도 없답니다..ㅎㅎ

    그나마 처음 먹었던 요리인

    팟키마오 꿍이 제일 먹을만 했구요!

    두 메뉴는 개인적으로 손이 가지 않네요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쿤쏨차이 한 줄 평!

    "팟키마오 꿍은 나름 괜춘!

    다른 메뉴들은 왜 미슐랭 식당인지

    모르겠는데..."

    그나마 전 괜찮았던 메뉴가

    팟키마오 꿍이었구요!

    다른 메뉴들은 개인적으로 너무 실망했답니다

     

    양도 중요하지만 먹는 사람을 생각한

    음식의 맛이나 식감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당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미슐랭스타맛집 맛집 교대맛집

    서초맛집 교대역맛집 강남맛집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