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창] 가시머리 식당 - 막국수 찐 맛집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3. 16. 07:10

     

    평창 가시머리 식당

    막국수 찐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이번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진짜 찐 맛집을 찾았는데요!ㅋㅋ

    감동했습니다 정말...ㅠㅠ

     

    말로 설명하는 것 보다

    바로 보실까용?!ㅎㅎ

     

    그럼! 오

    늘의 포스팅 평창 가시머리 식당

    막국수 찐 맛집 추천!

    시작합니다ㅎ

     

    외관 & 내부

    음식점은 산골짜기에 있어서!

    꼭 렌트나 자차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 부장님께서 추천해주셔서

    방문한 집이었는데요!

     

    전 6시 반쯤 갔었는데

    웨이팅 없이 다행이 먹을 수 있었어요!

    보통은 웨이팅도 있데요!!

    앞에는 QR체크인 기계와

    웨이팅 기계도 있었어요!ㅋㅋ

    진짜 신기했는데요!

     

    이런 산꼴짜기에 누가 올까?

    했는데 진짜 많이 오시더라구요...!

     

    그만큼 맛을 보장합니다ㅎㅎ

    매일 11시 ~ 오후 8시까지이구요!!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

    라스트 오더는 7시 30분입니다!

    참고하세용~

    안쪽은 가정집 분위기가 풍기는데요!ㅋㅋ

    정겹더라구요ㅎㅎ

     

    옆에는 수세미도 직접 뜨셔서 파시는건지!ㅎㅎ

    옆에 걸려있더라구용ㅎㅎ

     

    거의 라스트 오더 시간에도

    사람이 북적북적했어용!ㅎㅎ

    옆에는 이렇게 소금이랑 식초, 겨자도있었는데!!

    이게 필요가 없었어요ㅋㅋ

     

    왜 그런지는 뒤에 가서 알려드릴게용!ㅎㅎ

    그럼! 메뉴를 봐 볼까요?!

     

    메뉴

    심플하죠~ㅎㅎ

    돼지 수육과 막국수 종류가 있구요!!

    만두국도 있네용ㅎㅎ

     

    저희는!!

    메인요리인 비빔, 물 막국수를 주문하구요

    돼지 수육도 함께 주문했답니다!ㅎㅎ

     

    그럼!

    어땟는지 한 번 볼까요!?ㅎㅎ

     

    돼지수육

    수육이 나오기 전에

    밑반찬이 먼저 깔렸는데요!!

     

    이 백김치에 수육 싸먹는데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김치 비결이 궁금....

     

    거기에 깍두기, 새우젓, 무도 있었구용!!

    여기서 처음 오징어 무말랭이를 먹어봤는데요!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용!!ㅎㅎ

     

    거기에 김치, 상추까지!!ㅎㅎ

    기대가 됩니다~ㅎㅎ

     

    오징어 무말랭이도 진짜 맛있었는데요!

    집에 갈 때 구매하고 싶을 정도ㅠㅠㅠㅠ

    그리고 짜잔!!

    메인 메뉴인 수육이 나왔는데요!!

     

    외관상으로는

    그냥 똑같은 수육같아 보이는데

    진짜 부들부들했어용!!

    살과 비계 부분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구요!!

     

    오돌뼈가 있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부드러웠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조심해서 드세용!!

    이렇게~ 오징어 무말랭이와 새우젓을

    함께 해서 먹어도 진짜 맛있었구요!!

    크~ 백김치까지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김치 비결이 너무 궁금하네요...

    수육이 먼저 나와서 입가심을 먼저하고!!

    메인메뉴로 넘어가겠습니다!ㅎㅎ

     

    비빔 막국수

    드디어!!

    평창 막국수 맛집인!!

    가시머리 식당에 온 이유!!

    막국수입니다~ㅎㅎ

     

    직원분 께서는

    비빔을 추천해주셨는데요!

    저희는 비빔과 물을 함께 주문해봤어요!!

     

    위에 깨도 솔솔 뿌려져 있구요!

    소스와 무, 김가루도 있어서

    고소한 맛을 낼 수 있는 것 같아요!!

     

    비빔같은 경우 육수가 따로 제공이 되구요!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된답니다!!

     

    비빔은 그냥 개인적으로 쏘쏘...!

    했답니다ㅎㅎ

    왜냐구요?!

     

    물 막국수

    이 물 막국수가 진짜 맛있었기 때문이에요....ㅠㅠ

     

    국물을 먼저 한 입 떠먹어 보았는데!!ㅠㅠ

    진짜 처음에는 감칠맛이 돌더니

    마지막 맛은 깔끔하게!!ㅠㅠ

     

    황태가 베이스로 들어간 것 같기도 하고!

    비결이 진짜 궁금하네요ㅠㅠ

    비빔과 비슷한 소스가 위에 조금 들어가는데요!

    이게 진짜 면도 쫄깃하고!!

     

    육수와 함께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하ㅠㅠ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에요ㅠㅠ

     

    육수를 집에 가져오고 싶었다니까요ㅠㅠ

    거기다 양도 은근히 많아서!!

    한 그릇 먹으니 진짜 든든하더라구용!ㅎㅎ

    면도 쫄깃쫄깃하게 정말 맛있었구요!!!

     

    국물에 정말 잘 어우러져서!!ㅠㅠ

    진짜 하ㅠㅠ 맛있다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였어요!!

     

    만약 드시게 된다면

    전 비빔보다는 물 추천드려용!!

     

    이 육수가 진짜... 찐이에요

    찐! 겨자 식초 안쳐도

    정말 맛있는 육수였답니다ㅠㅠ

     

    제가 먹어본 막국수 중에선 최고였어요!!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가시머리 식당 한 줄 평!

     

    "위치가  조금 아쉽지만

    맛은 진짜 대관령, 평창 가면

    꼭 먹어야 할 막국수 맛집!!"

     

    진짜로 여긴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하...ㅠ 말모말모...

     

    저도 맛집 찾아다니면서

    먹는거 좋아하는데!

     

    막국수 맛집 중에선

    원 탑입니다...

     

    꼭!! 드셔보세용!!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여기까지!

    다음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뵈용!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