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사동] 애즈라이크 캐주얼 - 샌드위치 솔찍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1. 2. 25. 07:03

     

    인사동 애즈라이크 캐주얼

    샌드위치 솔찍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

     

    오늘은!

    배가고픈데 먹을게 없나... 하고

    둘러보던 도중에!

     

    인사동에서 맛있어보이는

    집을 찾아서 들어갔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구해요!ㅎㅎ

     

    잡담보다는 설명이 빠르죠~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인사동 애즈라이크 캐주얼 샌드위치

    솔찍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부

    매장은 '안녕 인사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너무 배가고파서 둘러보다가!!

     

    첫 느낌에 이끌려서

    들어간 곳이에요!

    애즈라이크 캐주얼 바깥에는

    이런 맛있어보이는 이미지들이 있어서!ㅎㅎ

    너무 궁금해서 들어가보게되었는데요!

     

    올 데이 브런치!

    라고 써있네요ㅎㅎ

     

    브런치 집인가?

    궁금증도 불러일으키네요!

     

    바로 들어가 볼까용!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나름 깔끔하게

    되어져있었는데요!

     

    바로 들어가자마자 예쁜 그릇들과

    과일이 놓여있었어요!

    옆에는 물을 마실 수 있게 해 놓으셨구요!

    주문하는 곳도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첫 인상은 맘에 들었어요!

     

    배민으로도 주문이 가능했고

    제로페이도 사용이 가능했답니다!

    나름 깔끔하게

    인테리어 해 놓으신 것 같아서!!

     

    친구들끼리 사진찍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았구용!

    안쪽에는 이런 널찍한 공간이 있었답니다!ㅎㅎ

     

    전체적인 인테리어나 채광, 내부는

    마음에 들었어용!ㅎㅎ

     

    코로나 19때문에 조금 불안해서ㅠㅠ

    저는 포장해서 가는걸 선택했답니다!ㅎㅎ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 번 볼까요?!

     

    Menu

    이게 바깥에서 본 메뉴판인데요!

    사실 이 메뉴판을 보고서는

    조금 멘붕이 왔어요;;

     

    시즌 메뉴라고 써있는 스트로베리 샌드위치는

    비쥬얼적으로 보았을때

    흔히 아는 그런 요리가 아닌 것 같고...

     

    샐러드도 어떻게 나오는지

    이미지가 좀 작아서!ㅠㅠ

    안에서 다시 메뉴판을 정독했답니다!!

    우선 시즌 메뉴인 딸기를 이용한 샌드위치

    단호박 스프가 보이구요!

    브런치 플레이트와 프렌치 토스트

    포크 보울이나 오픈 샌드위치도 보이네요!

     

    밖에서는 몰랐었는데 이게

    오픈 샌드위치더라구요!!

     

    바깥에도 설명을 추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용ㅠ

    또 호밀빵과 크로와상을 이용한

    샌드위치도 보였구요!!

     

    세트메뉴시에는 음료와 식사메뉴를 합한 금액의

    1,500원을 할인해주시고 계셨어용!

    그리고 샐러드류!!

    토핑도 추가할 수 있고 야채류도 밑에 깔렸는데

    요리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는점이 아쉽네요ㅠㅠ

    마지막으로 음료까지!!

    사실 메뉴판을 처음 보고는

    이해하기가 어려웠던...ㅠㅠ

    스무스였답니다ㅠㅠ

     

    조금 더 간결하게 이미지화 시키면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용!

    워딩이랑 이미지가 섞이다보니

    조금 정신없다는 느낌도 없지않아 있었네용!

     

    친구와 저는

    수비드 닭가슴살 호밀빵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 오픈 샌드위치

    를 주문했구요!

     

    음료는

    오렌지 유자 에이드와 토마토 주스

    주문했답니다!ㅎㅎ

     

    친구가 쉬림프는 먹고싶은데

    아보카도를 싫어해서ㅋㅋ

    아보카도는 빼달라고 요청드렸더니 빼주셨어요!

     

    그럼 어땠는지 한 번 볼까요?!ㅎㅎ

     

    수비드 닭가슴살 호밀빵 샌드위치

    우선 주문한 음식이 이렇게!!

    정갈하게 포장되어서 나왔구요!!

     

    친환경 포장을 해주셔서 좋네용ㅎㅎ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 좋습니다ㅎㅎ

    우선 첫번째 메뉴는

    호밀빵 샌드위치였는데요!

    호밀빵은 진짜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용!!ㅎㅎ

     

    크기도 속이 꽉꽉 채워져 있어서!

    편의점과는 비교할 수 없네용ㅎㅎ

     

    하지만 빵만 맛있고

    속 재료들과 밸런스가 잘 안맞다는 점이

    좀 아쉽구요...

    닭가슴살도 크게 한 덩이씩 들어가 있었구용!

    양파, 토마토, 계란, 양상추도 함께 보이네요!!

     

    근데ㅠㅠ 물론 좋은 재료를

    많이 주신 마음은 좋지만!!ㅠㅠ

    닭가슴살이 한쪽으로 쏠려있다보니

    한 쪽을 먹으면 닭가슴살이 없는

    부분도 먹게 되더라구요ㅠㅠ

    바로 이렇게...

    풀만 먹을 수도 있게된답니다ㅠㅠ

    그리고 너무 커서

    저도 한입에 다 못넣겠더라구요ㅠㅠ

     

    먹기 진짜 불편...

    차라리 닭가슴살도 계란처럼

    조금 썰어주셔서 넣으면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의견입니당ㅠ

     

    쉬림프 아보 오픈 샌드위치

    사실 오픈 샌드위치는 처음 들어봐서!!

    조금 궁금하기도 했는데요!!

     

    도시락을 열어보고선...

    비쥬얼은 깜짝 놀랐습니다!!ㅎ

     

    비쥬얼은 물론 예쁘지만

    샐러드가 풍성하지 못해 보이구용ㅠ

    이거 저나 친구가 먹은걸 찍은게 아니라ㅋㅋ

    그냥 그대로 오픈하자마자 찍은거에요...

     

    진짜 샐러드가 너무 부족했구요ㅠㅠ

    오죽하면 이런말 잘 안하는 친구가

    샐러드가 너무 없었다고....

    하지만 감자는 비쥬얼 굿이죵!!

    옆에는 피클도 함께 준비되어져 있구요!

     

    맛은 감자, 피클 모두 나름 괜찮았어요!

    메인 메뉴인 쉬림프나 빵도 맛은 있었구요!!

     

    통통하게 맛있게 익혀진 새우였습니다!

    하지만 오픈 샌드위치도 먹기 불편했구요ㅠㅠ

     

    맛이 따로 노는 느낌...?

    친구가 쉬림프를 진짜 좋아하는데

    빵이랑 새우 맛이 좀 따로 논다고 했어요ㅠㅠ

     

    음료

    그리고 주문한 토마토 주스와 청포도 에이드인데요!

     

    음료는 딱히 특별한 건 없고~

    토마토 주스는 생과일 갈아서

    설탕 조금 넣은 맛이었어요!

     

    에이드도

    와... 진짜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구용~

    전반적으로 좋았던 부분도 있지만

    실망한 부분도 있어서!

    재방문 의사는 1도 없습니다ㅠ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애즈라이크 캐주얼 한 줄 평!

     

    "요즘 트렌드는 따라가려고

    노력은 하지만

    기본이 조금 아쉬운 집"

     

    트렌드를 따라가더라도 식당은

    맛, 양, 친절도 3가지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F&B 회사 친구한테 들었는데요!

     

    맛도 밸런스가 아쉽고

    양도 가격에 비하면 조금 아쉽고

    직원분이 메뉴를 잘 모르고 계시고

    소비자를 배려하는 메뉴도 아니고...

     

    기대했는데 실망감이 좀 큰 집이었습니다ㅠ

    전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 없어용...

     

    매장에서 먹을 땐 어떨지 모르겠지만

    가격대비 조금 실망했던 한 끼 였습니다...

     

    차라리 이 가격이면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먹을껄...

    이 생각도 할 정도여서ㅠ 아쉽네요

     

    맛집을 다니고 솔찍한 리뷰를 진행하다보니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쉬운 소리를

    많이 남겨봅니다ㅠ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