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nboxing] 홍콩 제니 쿠키 - 카카오 선물하기 후기!
    Unboxing 2020. 12. 27. 07:33

     

    홍콩 제니 쿠키 카카오 선물하기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은! 두둥~ 여행을 가지 못해서 우울한 저에게 동생이 선물을 보내주었어요ㅠㅠ

     

    감동스... 홍콩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명물을! 이제는 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동생이 생일 겸 크리스마스라고 보내줬네요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 홍콩 제니 쿠키 카카오 선물하기 후기! 시작합니다!

     

    포장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이 와서! 너무 다행이었어용ㅎㅎ

     

    밖의 틴 케이스는 항상 바뀐다고 하던데! 이번 시즌에는 스케이트를 타는 곰이네용ㅎㅎ

     

    사이즈는 S로 4가지 맛이 들어있는 사이즈를 보내주었네용!ㅎㅎ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테이프로 씰링이 잘 되어져 있어서!!

     

    만약 씰링이 안되어져있으면 불안하더라구요ㅠㅠ 꼭!! 확인하세요!!

     

    아래쪽에도 귀여운 곰돌이가 스케이트를 타고있네용ㅎㅎ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나봅니당ㅎㅎ

    뒷 면에는 한국말로 식품 위생법에 의한 표기사항이 적혀져 있구요!!

     

    메이드인 홍콩!! 너무 가고싶습니다ㅠㅠ 진짜 여행 못가서 여행병 걸리기 일보 직전이라구요...ㅠㅠ

     

    그럼! 바로 오픈 해 볼까요?!ㅎㅎ

     

    4가지 맛 (버터, 커피, 숏브래드, 건포도)

     

    틴 케이스를 오픈하면 짜자잔!!! 너무 예쁘게 포장되어져 있네요!ㅎㅎ

     

    마치 꽃이 핀 것 처럼 되어져 있어서! 눈이 즐거워 져용ㅎㅎ

     

    맛을 1가지씩 살펴보자면!!

    꽃 처럼 데코가 되어져 있는 이 친구는 버터맛!!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 중 하나인데요! 다른 맛 보다 순하고 너무 부드러워서~ㅎ 좋아한답니당ㅎㅎ

    그리고 그 옆으로는 숏 브래드 맛!

     

    식감은 버터맛 보다는 조금 딱딱하구요!

     

    일반쿠키와 가장 유사한 식감이지만 맛은 버터맛과 거의 유사합니다!ㅎ

    세번째 친구는 커피 맛인데요!!

     

    버터맛과 동일한 디자인이네용~ㅎㅎ 이 친구도 엄청 부드럽고! 조금 달콤하면서 쓴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오히려 더 집어먹게 된 것 같아요! 느끼한 맛을 잡아주니까요ㅎㅎ

    마지막으로 건포도 맛!

     

    처음 맛은 커피 맛과 거의 유사한데 건포도가 조금 씩 씹히면서 달달해지더라구요!

     

    건포도는 제가 조금 싫어해서ㅠㅠ 저희 할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셨던 맛 입니다!ㅎㅎ

    버얼리에서 나온 티 팟 트레이 라고 해서 원래는 티백을 올려놓는 트레이인데!

     

    쿠키를 올려놔도 이쁘네요ㅎㅎ 데코 한 번 해봤어요!

     

    달달한 홍콩 제니 쿠키! 거기에 커피가 빠질 수 없겠죠ㅎㅎ

     

    커피와 함께 먹으니 달짝지근 하면서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이렇게 먹고 있으니 예전에 여행가서 줄 서서 사먹었던 기억도 나고ㅠㅠ

     

    그 맛을 또 집에서 느끼니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ㅎㅎ 얼른 여행 가고싶어요!ㅎ

     

    요새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주문해서 받아볼 수 있으니! 진짜 세상 좋아졌네요~

     

    그럼!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홍콩 제니 쿠키 한 줄 평!

     

    "꽃 모양은 촉촉~

    비스킷 모양은 바삭~

    커피와 마시면 금상첨화!"

     

    역시~ 홍콩의 명물인 이유가 있죠!

    이 맛이 너무 그리웠었는데ㅠㅠ

    오랜만에 먹으니 가고싶고 너무 좋네요!

    커피와 함께 마시면 너무 좋으니!

    한 번 즐겨보세요!ㅎ

     

    ㅎㅎ오랜만에 추억의 맛을 맛 본것 같네요!ㅠㅠ

     

    선물 할때도 편하게 선물할 수 있을것 같아서! 저도 다음번에 친구한테 선물해 보려구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