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nboxing]산돌호빵 - 산돌구름과 삼립호빵 콜라보!
    Unboxing 2020. 12. 13. 19:32

     

    산돌구름과 삼립호빵의 콜라보레이션! 산돌 호빵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은!ㅋㅋ 코엑스 디자인 페어에 다녀왔다가 너무 신기한 제품을 봐서 보여드리려구해요!ㅎ

     

    그 이름은 무려! 두둥ㅎㅎ 산돌호빵!!ㅋ 이름 귀엽죠?!ㅎㅎ

     

    폰트 플랫폼 기업인 산돌 구름과 삼립 호빵이 콜라보를 해서 출시한 리미티드 제품인데요!ㅎㅎ

     

    간식에 진지한 제가... 안먹어볼 수 없겠죠?! 그럼! 오늘의 포스팅!!

     

    산돌구름과 삼립호빵의 콜라보레이션 산돌 호빵 후기!ㅎ 시작해 보겠습니다!ㅎ

     

    Packaging

     

    우선 외관을 먼저 보여드리자면!!ㅎㅎ

     

    흰 바탕에 파랑색과 흰색으로 디자인 해 놓았어요! 위쪽에는 산돌구름과 삼립호빵의 로고가!

     

    중앙에는 산돌호빵 이라고 포토샵 처럼 이름이 위치해 있네요!ㅎㅎ

     

    맛이 산돌 구름맛,,,?!ㅋㅋ 어떤 맛인지 너무 기대가 되는거 있죠?!ㅎㅎ

    뒷면은 평범하게 호빵처럼 기재가 되어져 있구요!ㅎㅎ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그런지 여러개가 한 번에 묶여있는게 아니고 1개씩 소포장 되어있었어요!ㅎㅎ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는데요! 산돌구름에서 삼립호빵체를 출시했나봐요ㅋㅋ

     

    이름도 귀엽네요ㅋㅋ 근데 호빵처럼 진짜 귀여운 폰트라서ㅋㅋ 저도 한 번 사용해보고싶네요!

     

    그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식시간!!ㅎㅎ

     

    Unpacking

     

    저는 보통 호빵은 여러개 포장되어져 있으면 해체해서 하나만 물 묻혀서!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리는데요! 산돌호빵은 그냥 봉지를 통째로! 45초 돌려주라고 나와있네요!

     

    45초동안 전자레인지 찜질 하고 나오니! 두둥~ㅎㅎ

    외관은 평범하답니다!ㅎㅎ 일반 호빵과 다를게 없어요!ㅎㅎ

     

    너무 돌렸나... 생각도 들었는데!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ㅎㅎ

     

    그럼 맛있게 즐겨봐야겠죠!?ㅎㅎ

    그리하여 두둥~! 반으로 쪼개니 오잉...?!

     

    노랑색도 아니고 팥 색도 아닌 파란색...?!ㅋㅋ 넌 누구니...?ㅋㅋ

    ㅋㅋㅋ적잖게 당황했는데요! 파란색 커스터드라니!!ㅋㅋㅋㅋ

     

    근데 진짜 모양은 구름같아요! 단지 파란하늘에 하얀 구름이 아닌 하얀 하늘에 파란 구름이랄까요...?ㅋㅋ

     

    그래도 제 눈에는 너무 귀여운데요ㅋㅋ

    이 커스터드의 맛이 다들 궁금하실텐데요!ㅎㅎ

     

    구름의 맛이라는 산돌 호빵의 커스터드는! 달달한 소다 맛이났답니다ㅎㅎ

     

    일반 커스터드보다 조금 달아서 달콤한 걸 좋아하는 저는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그릇도 파란색이라ㅋㅋ 깔맞춤이네요ㅎㅎ

     

    근데 기대했던것 보다 맛있어서! 오히려 출시해도 좋겠는데?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ㅋㅋ

     

    참고로 전 붕어빵도 슈크림 붕어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개인의 취향일 수 있습니다ㅋㅋ

     

    ㅎㅎ이런 콜라보레이션 너무 재미있네요!ㅎㅎ 그럼! 산돌 호빵!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ㅎㅎ

     

    산돌 호빵 한 줄 평!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에 한 번,

    생각보다 괜찮은 맛에 두 번 놀람...!"

     

    저와 생각이 다른 분들도 계시겠지만!ㅋㅋ

    저에게는 맛있어서~ㅎㅎ

    출시 해 주시면 한 박스는 살 것 같은데요?ㅋㅋ

    두고두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ㅎㅎ이런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저는 너무 좋아합니다!ㅎ

     

    마구마구 만들어주세요ㅋㅋ 제가 마구마구 사먹을게요ㅎㅎ

     

    산돌구름과 삼립호빵의 콜라보레이션 응원합니다!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ㅎ 2만!!ㅎ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페어에 방문하여 받은 제품으로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