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수동] 탐광 - 성수동 카츠동 맛집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12. 3. 07:00

     

     

    성수동 카츠동 맛집 추천! 탐광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에서는! 성수동에 핫한 맛집이 있다그래서! 다녀와봤는데용ㅎㅎ

     

    바로 탐광이라는 곳이에요! 처음에는 탄광인줄알고ㅋㅋ 이름이 왜저래 이랫는데ㅋㅋ

     

    탐광이랍니다...!ㅋㅋ 탐광의 메인메뉴는 바로 에비 카츠동인데요!

     

    그 외에도 대창 카레 츠케멘 대창 소고기 카레 누들까지 함께 먹어서!!

     

    배 터지는줄 알았어용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ㅎㅎ

     

    탐광 외관 & 내부

    탐광은요! 성수역 3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간판도ㅋㅋ 레트로 느낌이네요!ㅎ 브레이크 타임이 15시부터 17시까지!!

     

    꼭 잘 피해서 가세용!!

    17시에 딱 줄 섰을때 줄입니다...

     

    15분정도 전에 줄이 없어서 그냥 이따 와도 되겠다~ 해서 편의점가서 물 사왔는데...

     

    그 사이에 줄이 이렇게 서있더군요ㅠㅠ 역시 맛집을 알아보시는...ㅠㅠ

    그래도 내부는 생각보다 커서!!

     

    줄이 금방금방 빠졌답니다!!ㅎㅎ 왜 이렇게 줄을 서 계시는줄 아세요!?

     

    왜냐하면... 입구에 키오스크가 1개 있어요!!

     

    주문을 받는건 그 키오스크 1개가 전부라... 줄을 설 수밖에 없었어요ㅠㅠ

     

    그래도 금방금방 줄이 빠져서! 다행이었답니다ㅎㅎ

     

    내부가 정말! 생각보다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밖에서 볼때는 자리 얼마 없어서 기다려야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는데!!

     

    이정도로 넓을줄은ㅋㅋ 몰랐답니다ㅎㅎ

     

    이렇게 혼자 오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도 있으니!!

     

    혼자라고 걱정하지 마세용~ㅎㅎ 자리가 없을때는 2분이서 함께 앉기도 하더라구요!!

     

    제가 앉자마자 다른 분들도 와르르... 보이시나요ㅠㅠ 5시에 풍경이랍니다...

     

    거의 만석이었구요! 저 코너 돌면 1인자리가 더 있는데 거기도 만석...

     

    조금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자리에 앉았는데ㅋㅋ 수저통 보고 빵 터졌어요ㅋㅋㅋ

     

    사람 얼굴 형상으 수저통이...ㅋㅋㅋ 젖가락이 꽂혀있어서 꼭 인디언 같네용ㅋㅋㅋ

     

    앞접시와 티슈도 정갈하게 준비해 주셨구요!

     

    워터보틀도 함께 준비해주셨는데!

     

    색이 너무 이쁘네용ㅎㅎ 가운데에는 레몬도 떠 있어요!

     

    청량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구요! 컵에는 꼭 소주잔 디자인처럼ㅋㅋ

     

    탐광이라고 한문으로 쓰여있었어요ㅋㅋ 뭔가 추구하시는 디자인이 특이하셔서 매력적이네용ㅎㅎ

     

    그럼 메뉴를 한 번 봐볼까요?!

     

    탐광 Menu

     

    출처 : 탐광 네이버 플레이스 이미지 검색

     

    탐광의 메뉴들인데요!! 심플하죠?!ㅎㅎ

     

    여기서 추천 써있는메뉴들! 당연히 먹어봐야겠죵ㅎㅎ

     

    양이 좀 적을 것 같아서! 저희는 에비카츠동, 대창 소고기 카레 누들, 대창 카레 츠케맨을 주문했어요!ㅎㅎ

     

    양이 좀 적어보였는데... 두명이서 먹기에는 2메뉴가 충분합니다...ㅋㅋㅋㅋ

     

    그럼! 메뉴를 설명드릴게요!ㅎㅎ

     

    탐광_Menu 에비 가츠동

     

    크... 탐광의 대표메뉴! 바로 에비 카츠동 입니다!

     

    진짜 맛있어보이죠?!ㅎ 위에는 큼지막한 에비 카츠가 올라가져있어요!

     

    그리고 밑에는 계란으로 화룡 점정!!!

     

    찬은 에비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 장국, 단무지와 특이하게 부추가 함께 나오네요!

     

    느끼할때 부추와 함께 먹으니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양도 많았구요! 위에 에비 먹으면 끝인가...?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안쪽에는 밥과 함꼐 카츠가 들어있었어요!

     

    이정도면 가성비 갑 아닌가요...? 진짜 저도 대식가에 들어가는데ㅋㅋ

     

    이거 하나 시켜서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용!! 대박 추천드리는 가성비 갑 메뉴입니다!ㅎㅎ

     

    그럼! 다음메뉴로 넘어가 볼까요!?

     

    탐광 Menu_대창 카레 츠케멘

     

     

    두번째로 나온 메뉴! 바로 대창 츠케멘 입니다!!

     

    면이 나오고 옆에는 찍어먹을 수 있도록! 국물이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밥까지~! 준비되어져 있어서ㅋㅋ 진짜 풍족하게 드실 수 있으세요!!

     

    저는 이 국물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안에는 곱창이 들어있고 면을 찍어먹는데 크...!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용~ㅎㅎ

     

    찍먹파와 부먹파로 나뉘자나요!ㅋㅋ 그럼 이번에 부먹파!

     

    대창 소고기 카레 누들! 한 번 볼까요?!ㅎㅎ

     

    탐광 Menu_대창 소고기 카레 누들

     

     

    마지막으로 나온! 대창 소고기 카레 누들입니다!

     

    안에 벌써 곱들 보이시나요?!ㅎㅎ 진짜 군침돌죠?!ㅎㅎ

     

    우선 앞에 츠케멘과는 면 종류가 다르더라구요! 부먹 찍먹이 아닌! 면 종류도 다르니 참고하세용!ㅎㅎ

     

    면이 조금더 라면 면발같은? 꼬들꼬들한 면이었어요!

     

    면에 양념도 잘 베어서 맛있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츠케멘보다 이 부먹쪽이 맛있었는데!

     

    친구는 찍먹이 더 나았다고 하더라구용ㅎㅎ

     

    밥도 함께나오니!! 완전 풍족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진짜 풍족한 한상!!ㅎㅎ 둘이서 갔는데 양 너무많이 나와서...! 배 터지게 먹고왔습니다ㅎㅎ

     

    1인 1메뉴 하셔도 충분할 것 같아용!ㅎㅎ

     

    상에 모두 세팅하니 공간이 없어서ㅋㅋ 완전 잘 먹구왔습니당ㅎㅎ

     

    그럼! 탐광!! 스무스의 한 줄 평은요!!

     

    탐광 한 줄 평!

     

    "시그니쳐 에비 카츠동은 꼭 먹어보세요!

    부먹이냐 찍먹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사실 탐광 메뉴중에서 실패한 메뉴가 하나도 없어서...!

    그냥 제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에비카츠동 > 부먹 카레누들 > 찍먹 츠케멘

    이렇게 될 것 같아요! 근데 진짜 다 존맛탱... 맛있어용!!!ㅎㅎ

     

    ㅎㅎ진짜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오랜만에 나만 알고싶은 맛집이 나타났네요...

     

    이 포스팅 쓴 이후에도 성수동 가면 꼭 방문한답니다ㅠㅠ 그정도로 맛있어요!

     

    특히 에비 카츠동은 꼭 드셔보세용!!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요^^!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