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전] 신세계 경기점 한식 맛집 한우리 후기~!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7. 24. 15:26

     

    신세계 경기점 한식 맛집 한우리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은! 신세계 경기점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뎅ㅎㅎ

     

    한식이 먹고싶어서,,, 그래서 찾아간곳! 바로 한우리 입니다ㅎㅎ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ㅎㅎ 그래두 맛있는거 먹고 친절해서 좋았던 한우리!

     

    포스팅 시작합니당ㅎㅎ

     

     

    가게는 생각보다 안이 컷어요! 진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던 매니저님!

     

    포스와 목소리가,,, 장난이 아니시더라구요!ㅎ 진짜 멋지셨어용ㅎㅎ

     

    저희도 안내를 받구! 자리에 착석!ㅎㅎ 웨이팅이 조금 있었지만 빠르게 치워주셔서 5분 정도 기다리니 안내해 주셨어용ㅎㅎ

     

     

     

     

     

     

    메뉴판은 요렇게!ㅎ 준비되어져 있었어용ㅎㅎ

     

    가격이 조금 잘렷네용,,,ㅜㅜ 저희는! 고기가 먹구싶엉ㅎㅎ 불고기 전골을 주문했답니당ㅎㅎ

     

    자세한 가격은,,,ㅜ 네이버 검색! 잊지마세용ㅋㅋ

     

     

    .

    ㅎㅎ컵도 너무 예쁘죠?! 한식에 어울리는 자기를 쓰시는 것 같았어용!ㅎㅎ

     

    거기에 동치미까지,,,ㅎㅎ 시원하게 들이키구!ㅎ

     

     

     

    밑반찬도 이렇게 준비해 주세요!ㅎ 땅콩에 김치에 콩나물! 그리구 된장에 젓갈을 조금 섞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또 나눔접시까지 이렇게 준비해 주시니!ㅎㅎ 기대가 됩니당ㅎㅎ

     

    꼭,,, 한국의 전통 비취색이 나는 접시였는데! 은근히 또 잘 어울리네요!ㅎㅎ

     

    쨔잔~ㅎㅎ 저희가 주문한! 불고기 전골이에요!ㅎㅎ

     

    고기 진짜 많아보이죠!?ㅎㅎ 대박이었어용ㅎㅎ

     

    그리구 직원분들이 진짜 너무 친절하게 다 구워주셔서,,, 저는 손 놓고 기다렸던ㅜㅜ 너무 감사해용ㅜㅜ

     

     

     

    보이시죠?! 조금 흔들리긴했지만! 직접 구워주시고! 또 손수 나누어 주시는ㅜㅜ

     

    진짜 친절 그 자체...ㅜㅜ 감동했어용 마치 어머니가 손수 먹여주시는 것 처럼ㅜㅜ

     

    저희가ㅋㅋ 어려보여서 그랫낭,,, 헿ㅋㅋㅋㅋ 착각은 자유라지유,,,

     

    손수 이렇게 담아주셔서! 밥이랑 같이ㅜ 정말 맛있는 한 끼 먹구왔어용!ㅎㅎ

     

    진짜 야채들과 버섯, 고기 당면까지! 모두 조화를 이루워서 너무 맛있었구용ㅜㅜ

     

    조랭이 떡도 들어있어서! 즐길 수 있었어용ㅎㅎ

     

    진짜 거하게 다 먹고나면! 식사 후에!!

     

     

    이렇게 수정과를 준비해 주신답니다!ㅎㅎ

     

    진짜ㅜ 감동,,,ㅜㅜ 딱 식사 거의 마칠때 되니까 알아서 준비해 주셨어요!

     

    요새 식당들은 그냥,,, 땅 놓고ㅋㅋ 이런데 직원분들도 다 경력이 있으셔서! 진짜 어머니가 해주시는 것 처럼 느껴지는,,,ㅜㅜ

     

    진짜 감동받고 너무 맛있었던! 한우리였답니다ㅜㅜ

     

    진짜 다음에 또 가고싶을 정도였어요!ㅎㅎ 접시도 너무 이쁘궁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한우리는 여기까지! 신세계 경기점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용!ㅎㅎ

     

    아직도,,, 시원한 동치미 국물과 불고기 전골이 생각나네요ㅜㅜ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신세계 경기점 한식 맛집 한우리는 여기까지!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용ㅎㅎ 2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