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동] 삼성역 닭으로가 닭갈비 후기~! 매콤달콤 닭갈비 맛집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7. 16. 07:00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은! 예ㅋㅋ 삼성역 선릉역 맛집 제가 다 알려드릴거에요ㅋㅋㅋ

     

    닭갈비 집을 또! 제가 기가 막히게 찾아버렸다는 거죠 하하하!

     

    죄송합니다,,, 네! 닭으로가!!! 라는 닭갈비 집인데요ㅎㅎ 어떻게 닭으로 가죠,,,

     

    집으로 가고싶은 1인,,,, 하핳 두번째 죄송합니다...

     

    진짜 어느날 점심시간에 닭갈비가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근데 근처에 가장 가까운집이라 우선 픽!

     

    근데 맛있었어요ㅋㅋ 네~! 오늘의 닭갈비 맛집ㅎㅎ 삼성 무역센터점! 닭으로가 소개해 드릴게용ㅎㅎ

     

     

     

    닭으로 가는요! 사실 프랜차이즈 에용ㅎㅎ 전 몰랏어요ㅋㅋㅋ 가게 분위기가 뭔가,,, 프렌차이즈 느낌까지는 아니었지만!

     

    압구정에 본점이 있다구 하네용ㅎㅎ 제가 방문한곳은! 삼성 무역센터점 이었답니다ㅎㅎ

     

    점심시간이라그런지 손님분들이 많았어요!ㅎ 1시정도에 방문했답니당ㅎㅎ 100% 국내산 생 닭다리만 사용한다구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믿음직 스럽죵ㅎㅎ

     

     

     

    오~ 닭갈비만 하는게 아니구! 부대찌개도 같이 하고 있네용ㅎㅎ 저희는! 오늘 닭갈비가 너무 먹고싶었기때문에,,, 고춧가루 닭갈비 2인분을 주문합니당!

     

    점심시간에 가시면요! 라면사리가 서비스로 나와요!ㅎㅎ 너무 좋졍,,,헿

     

    뭐든 주면 맛있게 먹는 스무스랍니당ㅎㅎ

     

    한 5분 기다렸을때! 딱! 밑반찬과 닭갈비를 가져다 주셨어용!ㅎㅎ

     

     

     

     

    빠밤~~ 오늘의 주인공! 닭갈비 랍니다ㅎㅎ 닭이 너무 작아보이는거 아니야? 라고 하실 순 있지만! 밑에 숨겨진 닭을 못보셔서 그래용ㅋㅋㅋ

     

    포스팅 하면서 다시 먹고싶은ㅜ 상추쌈과 마늘, 쌈장, 고추도 함께 준비해 주시구요! 같이 곁들여 먹을 양상추와 김치! 그리구 오이 냉국까지 같이 준비해 주셨어용ㅎㅎ

     

    매우면 같이 먹으면 되겠죠?!ㅎㅎ

     

     

     

     

     

    제가 말 했죠ㅋㅋ 안에 닭이 숨겨져 있다구용ㅎㅎㅎ

     

    이렇게! 점점 익어가는 닭갈비,,, 하ㅜ 너무 맛있겠죠 침고이네용ㅎㅎ

     

    닭으로가는요! 제가 안구워도 다! 알아서 직원분께서 해주세요ㅋㅋ 저는 그냥 가만히,,, 앉아있었더니 하나부터 열까지 다! 해주시더라구용ㅎㅎ

     

    회사 막내인 저는 너무 편하고 좋았던,,,ㅎㅎ 감사합니당ㅎㅎ

     

     

     

    다 익어갈때쯤엔! 이렇게 라면을 준비해 주시는데요ㅎㅎ 특제 소스와 함께 나왔네용ㅎㅎ

     

    라면도! 쉐이크잇!!! 같이 버무려 주니 정말,,, 와우,,,, 진짜 포스팅 하는데 다시 군침이ㅜㅜ

     

    제 취향에는 정말 맛있었어요!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가 캬,,,! 땀 흘리면서 먹게되는,,, 무슨맛인지 아시죠!?

     

     

    ㅎㅎ이렇게! 쌈도! 마늘 닭갈비 양배추와 함께! 싸서 먹구요ㅎㅎ 하,,, 얼마나 맛있게용ㅜㅜㅜ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전!ㅎㅎ 같이 간 제 사수분께서도 정말 맛있다궁,,,ㅎㅎ

     

    이렇게 닭갈비를 다 먹으면!? 예~! 볶음밥 타임이죠ㅎㅎ 볶음밥 안먹으면 섭하쥬ㅎㅎㅎ

     

     

    볶음밥에 저희는 치즈를 추가해서!ㅎㅎ 먹었답니당ㅎㅎㅎ 볶음밥도! 저희가 안하구! 직원분께서 쉐이크잇!ㅎㅎ

     

    근데! 저희는 저희가 먹은 양념을 가지고 밥을 볶을 줄 알았는데!

     

    그래서 사실 조금 남았을때 직원분을 불렀거든요! 근데 새로운 양념에 비벼주시더라구요!ㅎ 조금 남기실 필요 없으실 것 같아용!ㅎㅎ

     

    그리구 약한불로 치즈까지 녹여주고,,, 핫!ㅎㅎㅎㅎ 다 녹으면 그때 크~~~~ 이맛이죠ㅜ

     

    정말 닭갈비 먹고 볶음밥 안먹으면 섭해용ㅎㅎㅎ 배를 든든히 채우는 한끼! 삼성역 닭갈비 닭으로가! 추천드려용ㅎㅎ

     

     

    ㅋㅋ그리고 회사로 돌아가려는데 냄새나잖아요?! 너무 재미있어서 이거 찍어왔어용ㅎㅎ

     

    명품 향수들이,,,ㅋㅋ 버버리 바바투스가ㅋㅋ 떡하니ㅋㅋㅋㅋ 여기 있더라구요ㅋㅋㅋ

     

    마치 집에서 쓰던 향수ㅋㅋ 아까우니까 가게 가져와서 손님들 뿌리게 해야겠다 ㅋㅋ 이런 느낌이었어요ㅋㅋㅋ

     

    너무 정겨운 느낌이죠ㅋㅋ 저도 한 번 칙! 뿌리구ㅎㅎ 회사로 다시 복귀했답니다ㅎㅎ 정말 든든하게 한 끼 했는데요!ㅎ

     

    삼성역에서 닭갈비 먹고싶을땐 닭갈비집! 닭으로가 추천드립니당ㅎ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매콤달콤 삼성역 닭갈비집 닭으로가는 여기까지!!

     

    다음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용~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