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동] 삼성역 모구모구 돈부리 후기~! 정갈하고 깔끔한 돈부리 점심 맛집 추천!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7. 15. 07:00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은!ㅋ 여기도 제가 좋아하는 맛집중 한 곳인데요! 바로 삼성역의 모구모구 돈부리 입니다!ㅎ

     

    회사에서 가깝기도 하고! 모구모구 돈부리는 진짜ㅜ 맛있고 정갈한 집이에요ㅎㅎ 다만 단점이 있다면,,, 조금 좁다는점?ㅜㅜ

     

    하지만! 진짜 깔끔하고 맛있게 요리해 주셔서ㅎㅎ 자주 찾게되는 맛집이에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삼성역 맛집 모구모구 돈부리! 정갈하고 깔끔한 덮밥 돈부리 맛집! 시작합니다ㅎㅎ

     

     

     

    ㅋㅋ캐릭터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 모구모구 돈부리라고 일본어와 한글로 써있네용ㅎㅎ

     

    그리구 입구!진짜 제스타일인것 같은,,, 아무 디자인 하지 않았어요 그냥 하얀 바탕에 나무 문이에요,,, 그런데 이렇게 깔끔한 느낌,,, 대박이죠?

     

    모구모구 돈부리는 입구부터 정말! 정갈하고 깔금하다는 느낌을 많이 줘요ㅎㅎ 좀 미니멀리즘? 느낌도 나죠?ㅎㅎ

     

     

    밖에는 그날그날 바뀌는 메뉴판이 있어요!ㅎ

     

    어느날은 규동이 없는 대신에 김치 가츠동이 있을때도 있구요!ㅎ 소소하게 변하고 돈부리는 유지하고 있답니다ㅎㅎ

     

    오늘 저는! 규동을 주문! 친구는 사케동을 주문했어용ㅎㅎ 추가로 고구마 고로케도 하나 주문했답니다!ㅎㅎ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제가 왜! 좁다고 했는지 아시겠죵ㅎㅎㅎ 공간이 조금 협소하지만! 옆사람과 함께 이야기를 많이 나눌 수 있다는 장점! 을 가지고 있는 가게랍니다ㅎㅎ

     

    인테리어도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용ㅎㅎ

     

    앉으면 이렇게 물을 가져다 주시구요!ㅎ 귀여운 명함이ㅋㅋ 눈에 들어오네용ㅎㅎ 너무 귀엽죠?!ㅎㅎ

     

     

    이렇게 앉으면! 따끈한 국물을 준비해 주신답니다ㅎㅎ 바지락이 들어있는 국물인데! 뜨끈한 국물이 얼어붙은 몸을 녹여준답니다ㅎㅎ

     

    젖가락 받침은! 오리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그 뒤에는 김치와 단무지까지! 정갈하게 준비해 주신답니다ㅎㅎ 모구모구 올때마다 항상! 깔끔함에 반하고 맛에 반하는 것 같아용ㅎㅎ

     

    조금 기다리시면,,,!

     

     

     

    쨔잔~!~! 오늘의 규동이 나왔어용!ㅎㅎ 모구모구의 규동은! 계란 노른자까지 함께 준비해 주시네용!ㅎㅎ 위에는 초생강까지 함께!ㅎ

     

    정말 깔끔하죠?!ㅎㅎ 맛도 정말깔끔해용ㅎㅎ 그래서 항상 찾는 모구모구! 진짜 삼성역 점심으로 추천드려용ㅎㅎ

     

     

     

    같이 나온 고구마 고로케도!! 안에는 치즈가 들었네용ㅎㅎ 고소하니 맛있었어용ㅎㅎ

     

    고로케는 정말 잘 튀기는게 중요한데! 정말 알맞게 튀겨서 나온 집이었어요ㅎㅎ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ㅎㅎ 정말 맛있었어용ㅜㅜ

     

    담백한 고구마에 ㅎㅎ 치즈까지!ㅜㅜ 진짜 꿀조합ㅜㅜ

     

    요건! 친구가 시킨 사케동이에요ㅎㅎ 같이 나오는 와사비는!! 연어를 덜어먹으셔도 좋구ㅎㅎ 아니면 같이 얹어서 드셔도 좋아요!ㅎ

     

    오늘은 왠지 카츠동이 땡기지 않아서 카츠동을 먹진 않았지만! 모구모구 카츠동 진짜 드셔보세용ㅎㅎ

     

    제가 생각했을땐,,, 모구모구는 로스카츠를 이용해서 카츠동을 만드는 것 같았는데! 왠만한 프렌차이즈 보다는 정말 잘 만들고 계셨어용! 진짜 강추,,,

     

    에비동도 맛있는데!ㅜㅜ 매일 매뉴가 바뀌어서ㅜㅜ 꼭 한번 가보세용!ㅎㅎ

     

    그럼! 오늘의 삼성동 점심 맛집! 돈부리 추천맛집 모구모구 포스팅은 여기까지!

     

    추운 겨울 따듯하게 몸을 녹이고 싶으신 분이라면! 강추 드려용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선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용~ㅎㅎ

     

    2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