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nboxing] 삼성 BT PLUS Pen& 무선 충전기 후기~! 무선 전화 펜과 충전기! 충격,,,
    Unboxing 2020. 7. 10. 07:00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흔히들 아시는 무선 충전기와! 충격의,,, BT PLUS PEN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ㅎㅎ

     

    왜,,, 제목에 충격이 들어가냐구요? 하핳,,, 후기를 보시면 아실거에요ㅎㅎ

     

    진짜,,, 열어보고 충격먹었거든요ㅋㅋㅋㅋ,,, 무선 충전기는 다들 아시지만! BT PLUS BEN,,, 삼성에서 정말 특이한 혼종을 내 놓았거든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BT PLUS PEN & 무선 충전기 언박싱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우선! 흔히들 아시는 무선 충전기! 후기! 설명해 드릴게요ㅎㅎ

     

    사실 사무실에서 쓰려고 하나 구매했는데요! 너무 좋아서 집에서 쓰고ㅋㅋ 사무실 용으로 하나 더 사는걸루,,,

     

    저는 아이폰 8을 쓰고 있구요! 무선충전이 가능한 모델이라 삼성 무선충전기도 호환이 가능하답니다ㅎㅎ 정말 좋아요 무선충전,,, 편하다는ㅜㅜ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UFO같은 모양의 무선 충전기와! 패스트 차지 중전기가! 이렇게 들어있답니다ㅎㅎ

     

    충전 속도도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요! 대박,,, 전 무선충전이라 느릴 줄 알았는데 고속 충전이 되고 있었어용!ㅎ

     

    아이폰과 에어팟 모두 충전하기 좋아요ㅎㅎ 에어팟도 무선충전 2세대를 쓰시는 분들에게도 강추!ㅎㅎ

     

     

     

     

    이렇게! 간단한 설명서도 뒤에 동봉되어져 있구요,,,! 딱히 설명서가 필요 없을 것 같아요ㅎㅎ 연결하고~ 그 위에 올려두기만 하면되니깐요!ㅎㅎ

     

    뒷 부분! 전압은! 참고하세용ㅎㅎ

     

    그리고 문제의,,, 삼성 BT PLUS PEN,,, 너는 누구이고 또 무엇이니,,,,

     

     

     

    네네,,, 삼성에서 끔찍한 혼종을 만들어 놓았어요,,,

     

    행사를 해서! 무선 충전기와 BT PLUS PEN을 세트로 주시길래 바로 겟,,,!

     

    근데 얘는 뭐지? 했는데,,, 세상에 맙소사 ㅋㅋㅋㅋㅋ 저희들이 자주 사용하는 펜! 맛습니다,,, 근데요,,,,

     

    충전도 되구요,,, 어라? 충전이 왜,,,? 볼륨도 키울 수 있어요ㅋㅋㅋ 예?ㅋㅋㅋ

     

    펜 맞나요...?

     

     

     

    오픈! 박스를 오픈해보니,,, 사용 설명서와 함께! 펜이 중앙에 떡 하니,,, 와우ㅋㅋㅋ 거기에 충전기까지 같이 동봉되어져 있었어용!ㅎㅎ

     

    너는 누구니 도대체,,,ㅋㅋㅋ 펜인데! 전화기가 되는 펜이에요,,,

     

     

     

    저렇게ㅋㅋㅋ 충전하는 부분 도있구요! 설명서에 친절하게,,, 와우우우,,,

     

    수화기 부분이 윗 부분, 볼륨도 조절할 수 있다고 써있네요!

     

    ㅋㅋㅋ대박아닌가요,,, 돌리면 밑에쪽에서 펜도 나오는데,,, 펜으로만 쓰지 이걸 궂이,,,, 무선 이어폰도 있는데 넌 왜,,,

     

    음,,, 사무실에서 펜으로 쓰다가 전화 받기도 좀 애매하구용,,, 사실 어디에 써야할 지 모르겟어요!

     

    쿠팡에서ㅋㅋ 무려 4만원에 팔고 있네요! 얼리 어답터 분들이나 사무실 외에 주머니 안에 펜을 꼽아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지 않을 까하는데요!ㅋ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나름이니,,, 제가 뭐라 말을 못드리겠네요 하지만! 저는 굳이... 사용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핳,,,

     

    무선충전기는 진짜! 추천드려용ㅎㅎ 역시 삼성,,, 패스트 차지까지 시켜주시는군요ㅜ 애플 무선패드는 나온다 그랫다가,,, 쏙 들어가버린ㅜㅜ

     

    그래두! 호환이 모두 되니까 삼성 무선충전기 써도 될 것 같아용ㅎㅎ

     

    가격! 잘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용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삼성 무선 충전기 & BT PLUS PEN 언박싱 후기는 여기까지!!

     

    좀 충격을 먹긴 했지만,,,ㅎㅎ 다음포스팅은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올게요ㅎㅎ

     

    2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