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yatt] 2021 하얏트 포인트 프로모션 - 보너스 30% 지급!
    Hotel/Hotel News 2021. 2. 2. 07:05

     

    출처 :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2021 하얏트 포인트 프로모션

    보너스 30% 지급!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

     

    오늘은!

    5대 호텔체인 중 하나죠!

    바로 하얏트의 포인트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거의 방문해보지 않아서...!ㅠ

    아직은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는 브랜드이지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인천 등

    굵직한 호텔들과

    파크하얏트, 안다즈 같은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죠!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방문해보고싶네요!ㅎ

    포인트로 가면 더 좋겠죠?!ㅎㅎ

     

    그럼!

    오늘은 포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2021 하얏트 포인트 프로모션!

    시작합니다ㅎㅎ

     

    Introduction

    출처 :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우선 평수기 평일 기준으로 보았을때!

    서울지역에 총 5곳의 호텔이 보이는데요!

     

    명동에도

    호텔 28을 새로 오픈한다고해요!ㅎㅎ

    기대되네용~ㅎㅎ

     

    그랜드 서울 같은경우

    (세금 불포함) 20만원 ~

    파크 하얏트

    (세금 불포함) 37만 5천원까지!

     

    가격대는

    거의 인천 빼고

    20만원 선으로

    생각이 되어지네요!ㅎㅎ

     

    만약!

    포인트를 사용하게 되면!

    약 20만원짜리 호텔이

    15,000포인트 정도네요!ㅎ

     

    아직 이정도는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는데요!ㅎ

     

    포인트가 얼마인지

    바로 알아볼까요!?ㅎㅎ

     

    Point Purchase

    출처 :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해당 페이지 링크는

    아래 전달드릴게요!

     

    포인트를 사세요!

    라는 프로모션으로 시작하는데요!ㅎㅎ

     

    주의하실점은!

    포인트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회원 가입 후 60일이 지난 회원

    대상이라는 점 입니다!

     

    회원 가입만 해놓으시고

    한 박도 안 주무신 분들도

    구매는 하실 수 있으시구요!

     

    이번 하얏트 포인트 프로모션의 기간은

    2021년 1월 20일 ~ 2월 23일까지 입니다!

    출처 :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힐튼과 비슷하게!

    5,000포인트부터 30%씩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이 되네용!ㅎㅎ

     

    그렇게 된다면

    6,500포인트가 약 120달러!

    한화 132,000원 정도네요!

    (1월 27일 기준)

     

    그렇게 된다면

    1포인트는 약 20원 정도의 가격이네요!

     

    아까 보여드렸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15,000 포인트!

     

    그렇게 된다면

    하얏트 포인트 프로모션으로

    15,600포인트를 288달러에

    구매해서 진행하면!

     

    오히려...!

    효율이 안좋을 수 있는점도 주의하세용!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의 호텔이

    가격을 내려져 있으니!

     

    꼭!

    비교해보고 사용하세용ㅎㅎ

     

    https://storefront.points.com/world-of-hyatt/en-US/buy

     

    위의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시구요!

     

    여행만 가능했다면...

    발리의 좋은 호텔에서

    포인트로 저렴하게 숙박해보고싶네요ㅠㅠ

     

    하얏트는 약 40%의 보너스 포인트 행사가

    최대 보너스 포인트였다고 해요!

     

    하얏트는 포인트를 사용해도

    숙박 카운트를 인정해주고 있구요!

     

    추가 현금이 들지 않는점이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니다!

     

    1인당

    연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한도는

    55,000포인트까지!

    꼭 주의하세용!ㅎㅎ

    출처 :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여긴 코로나가 끝나면

    꼭 한 번 가보고싶은 비세로이 발리인데요!

     

    포인트 모아놓았다가!!

    꼭 써보고 싶네요ㅠㅠ

     

    코로나가 종식되는 그날...!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ㅠ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