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켄싱턴] 2021 켄싱턴 호텔 서포터즈 1기 모집!
    Hotel/Hotel News 2021. 2. 19. 13:30

     

    출처 : 켄싱턴 호텔 공식 홈페이지

    2021 켄싱턴 호텔 서포터즈 1기 모집!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ㅎㅎ

     

    오늘은!

    한국 호텔 브랜드 중에서

    이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죠~ㅎ

    바로 켄싱턴 브랜드의

    소식이 있어 가져와봤습니다!ㅎㅎ

     

    켄싱턴 호텔에서

    2021년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하는데요?!ㅎㅎ

     

    어떤 혜택이 있을지

    바로 한 번 알아볼까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2021 켄싱턴 호텔 서포터즈 1기 모집!

    지금 시작합니다ㅎㅎ

     

    모집 기간 및 방법

    출처 : 켄싱턴 호텔 공식 홈페이지

    우선!

    가장 궁금해하실

    켄싱턴 호텔 서포터즈 1기

    모집 기간과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모집 기간

    2021년 2월 15일(월) ~ 2월 28일 (일)까지!!

     

    모집 방법

    자신의 SNS를 이용해 서포터즈 모집 내용을

    공유 후 아래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되요!ㅎㅎ

     

    [서포터즈 신청하기]

    https://docs.google.com/forms/d/1agXHNrt8mp6yfwPlF0mgaKd0eXJc0ErVbHDe1SOyg8I/viewform?edit_requested=true

     

    투숙일은 3월 중이구요!

    투숙 후 포스팅은 필수라고 합니다!ㅎㅎ

     

    참 간단하죠!?ㅎㅎ

     

    그럼 가장 궁금해하실 체험들!!

    어떤게 있나 살펴볼까요!?ㅎㅎ

     

    체험 지점 및 혜택

    출처 : 켄싱턴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너무 많아서!ㅋㅋ

    조금 나누어서 설명드리자면!!

     

    우선 서울권의 여의도 지점!

    가장 특별한 날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개로 나뉘네요!ㅎ

     

    저도 '브로드웨이'라고

    여의도 지점의 뷔페를 다녀왔는데

    좋더라구요!

     

    곧 포스팅도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ㅎ

     

    거기에 부산 광안리, 평창, 설악까지!!

    진짜 지점도 많고 혜택도 좋네용ㅎㅎ

     

    출처 : 켄싱턴 호텔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남원에 이런 고급 한옥 호텔이

    있는줄은 저도 몰랐어요!ㅎㅎ

     

    경원재만 생각했었는데

    켄싱턴 호텔도 한옥계열이 있었군요!

    나중에 한 번 들러봐야겠어용ㅎㅎ

     

    경주 지점도 있구요 설악, 남원도 보이네요ㅎㅎ

    지리산 하동은 스파가 고파ㅋㅋ

    이름이 너무 귀엽네용ㅎㅎ

    출처 : 켄싱턴 호텔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반려동물을 키우시고 계시면

    충주 펫룸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주도의 봄 미식 여행도 좋을 것 같고ㅠㅠ

    너무 선택지가 많아서 고르기 힘드네요ㅠㅠ

     

    저도 이 중 한 곳을 픽 하고 신청했답니다ㅎㅎ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용!!ㅎㅎ

     

    켄싱턴 호텔 서포터즈 1기에

    선정되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용ㅎㅎ

    선정된다면 후속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용!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알아보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