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교]시그널 헌터 - 쥬라기 프로젝트 방탈출 후기!
    Daily 2020. 12. 1. 23:59

     

    출처 : 시그널 헌터 공식 홈페이지

     

    광교 방탈출 카페 시그널 헌터! 쥬라기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ㅎ

     

    오늘은!! 광교에 있는 방탈출 카페를 다녀왔어요!!

     

    제가 방탈출을 진짜 좋아하는데요ㅠ 언젠가는 정말 대탈출같은 프로도 한 번 해보고싶어요...ㅠㅠ

     

    기회가 있다면 말이죠ㅠㅠ 아무튼!ㅎ 광교에 방탈출 카페중에 색다른 테마가 있어 도전해보았답니다!!ㅎㅎ

     

    바로 쥬라기 프로젝트!!! 너무 흥미진진하자나요~ㅎㅎㅎ 그래서 도전했던 후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당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광교 방탈출 카페 시그널헌터! 쥬라기 프로젝트! 시작합니다ㅎㅎ

     

    외관 & 내관

     

     

    시그널 헌터 입구인데요!!! 입구부터 심상치 않죠?!ㅎㅎ

     

    광교 중앙점에만 있는지 몰라도! 다른 방탈출과는 뭔가 다르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어용ㅋㅋ

     

    처음 들어갈때부터 이렇게 비밀스럽게~ 들어간답니다ㅎㅎ

     

    신분당선 광교 중앙역에서 3번출구쪽으로 나오셔서 조금 걸어오시면 보여용!!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런 비밀스러운 전화기가!!

     

    뭐지...? 하고 당황했는데ㅋㅋ 수화기를 들면 음성이 나오면서!! 방탈출이 시작됩니다ㅎㅎ

     

    간단한 문제를 푸시면 바로 입장이 가능해요!! 너무 신박한 아이디어 아닌가요ㅎㅎㅎ

     

    헐... 나는 입구부터 못들어가나 하시는 분들은 없을 문제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

     

    문제를 풀게되면 바로 입장하게 됩니당!!!ㅎㅎ

     

     

    문제를풀고 들어가면!! 요런 프론트를 보실 수 있답니다!!

     

    주차는 무료이니!! 걱정하시지 말구 차 가져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매니저분이신지 주인 분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ㅎㅎ

     

    정말 감사합니당ㅎㅎ 꾸벅~~

     

     

    광교 중앙점의 테마는 총 5개로 만들어져 있어요!!

     

    서대문형무소 / 더 머미 / G 갤러리 / 쥬라기 프로젝트 / 추적자! 이렇게 5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제가 선택한 테마는 바로 쥬라기 프로젝트!!!!

     

    근데.. 홈페이지에서 볼때는 3단계였는데 이게 리뉴얼이 되서 4.5정도래요!!!

     

    꼭!! 참고하시구 가세요!! 리뉴얼되었어도 테마가 신박하니 저와 친구는 도전~~ㅎㅎ

     

    시작하시기 전에는 짐을 꼭!! 여기 보관해 주시구용ㅎㅎ

     

    아시죠?! 핸드폰도 꼭 넣어주셔야해요ㅠㅠ 방탈출 카페는 보안과 비밀이 생명!!

     

    어디가서도 스포하면 안된답니다... 물론 촬영도 금물!!

     

     

     

    벽을 보니!! 어마어마하게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어요!!

     

    이걸로도... 이미 시그널 헌터의 인기는 직감하셨나요?!ㅎㅎ

     

    특히 다른 방탈출과는 색다른 테마들로 구성되어져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았어요!!

     

    다녀가신 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테마를 설명드리자면요!!

    테마 : 쥬라기 프로젝트

     

     

     

    출처 : 시그널 헌터 공식 홈페이지

     

    코스타리카 서해안의 한 섬에 세워진 테마 파크 ‘쥬라기파크’

    최신 복제 기술로 살아난 공룡들이 활보하는 이곳에 공룡학자를 비롯한 각계의 전문가들이 연구를 진행중이었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사고로 공룡들이 폭주하게 되고, 절친한 동료 박사가 사고사를 당하며 쥬라기 프로젝트는

    정부로부터 폐쇄 당하였다.

    공룡 배아 연구에 각별한 애정을 갖던 박사인 당신은, 새끼 공룡 구출을 위해 몰래 잠입하려 하는데…

    과연 한 시간 동안 공룡의 침입을 피해 폐허된 연구실에서 새끼 공룡을 구해내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을것인가?

    (출처 : 시그널 헌터 공식 홈페이지)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쥬라기 공원의 설정과 비슷한데요!

     

    공룡이 폭주하고 프로젝트는 폐쇄당햇고... 박사인 저는 새끼 공룡 구출을 위해 몰래 잠입하는 내용이에요!!

     

    두둥... 흥미롭지 않으신가요!?ㅎㅎ

     

    방탈출 안의 내용은 설명드리기 어렵지만! 제가 느낀점을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쥬라기 프로젝트 후기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내용은 설명을 못드려요!!

     

    하지만~ 개략적인 느낌을 설명드리면 조금 어려웠어요... 처음에 뭐부터 해야되지?! 멘붕도 오구요ㅠ

     

    하지만 풀어가다 보면! 오?! 하는 점들이 많구요!

     

    매니저 분께서 설명해주실때 테마 중에서 가장 활동이 많은 테마에요! 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왜 인지는^^ 직접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공포 별점이 2점이어서 뭐지...? 싶었는데 공포스럽게 무서운 테마는 아니라!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럼!! 시그널 헌터 광교 중앙점!! 한 줄 평은요!!

     

    시그널 헌터 광교 중앙점 한 줄평!

     

    "몰입도, 테마, 장치! 삼박자가 갖추어진 방 탈출!!"

     

    저도 생각보다 많은 방탈출을 다녀봤는데 우선 테마가 신박해서 좋았어요!!

    그리구 힌트를 주실때 '김연구원~'이렇게 불러주셔서ㅋㅋ 더 몰입했던 것 같아요

    장치도 막 어려운건 아니어서!! 도전해볼만 하답니다!ㅎㅎ

     

    저는 정확하게 딱 1시간 걸려서 풀고 나왔구요!!

     

    진짜ㅠㅠ 못푸는줄 알아서 너무 심장떨렸던ㅎㅎ

     

    자세한 내용은 링크 걸어드릴게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https://www.signalhunter.co.kr/gwanggyo/jurassic_project/?v=38dd815e66db

     

    가시기 전에 꼭!! 예약은 필수겠죠?!ㅎㅎ

     

    잊지마세용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그널헌터 광교중앙점 쥬라기 프로젝트는 여기까지!!

     

    다음에 더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당ㅎ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