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arriott] 메리어트 프로모션 - 2021/1Q 더블 포인트 적립!
    Hotel/Hotel News 2021. 1. 18. 07:07

     

    출처 :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입니다!

     

    오늘은 호텔의 3대장 중 하나라고 불리우는!

    메리어트에서!!

     

    2021년도 새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였어요!

    그래서 그 내용을 알려드리려구해용!ㅎㅎ

     

    힐튼, 하얏트 등에서는

    핫한 프로모션을 선보였구요!

     

    이번 메리어트 프로모션은 어땟는지!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ㅎㅎ

     

    그럼!

    어떤 내용인지

    같이한 번 알아볼까요?!

     

    오늘의 포스팅!

    메리어트 프로모션

    2021/1Q 더블 포인트 적립!

    시작합니다!

     

    1. Bonus Elite Night

    출처 : Point Guys

    우선 첫번째!

    바로 엘리트 등급에게

    보너스 QN을 선물해 주는데요!

     

    2019년도와 동일해서!

    가져와보았습니다!

    등급에 따라서!

     

    실버 - 5박

    골드 -13박

    플래티넘 - 25박

    티타늄 - 38박

    앰배서더 - 50박

    을 추가로 부여한다고 해요!

     

    메리어트 프로모션의 추가 숙박일은!

    2020년도 마지막 등급 기준이니!

    해가 넘기셨으면 못 받는답니다ㅠㅠ

    그리고!

    공식적으로는 20년도에

    Status Match를 신청하여

    등급을 부여받은 분들은!!

     

    아쉽게도...

    받을 수 없다고 되어져 있습니다!

    보너스 적립은 2월 5일까지 된다고 하네요!

     

    혹시나!

    적립이 되는지 기다려봐야겠네용~ㅎㅎ

     

    2. Double QN & Point Promotion

    출처 :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두 번째 소식은!

    바로 더블 숙박 적립과

    더블 포인트 적립입니다!

     

    2월 16일부터!

    유효하다고 적혀져있구요!

    프로모션 등록 후에

    이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숙박 기간은 2월 16일 ~ 4월 27일까지!

    그리고 조건이! 2박 이상 진행했을때!

    포인트 2배, 유효숙박 2배로

    적립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한국에는 없지만

    리츠칼튼 호텔도 포함이 된다고 하니!

    외국에 계신분들은

    리츠칼튼에서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2022년 티어를 유지하기에

    좋은 프로모션 같네요!ㅎㅎ

     

    하지만!

    Status Match를 도전하고

    계신 분들에게 적용될지는!

    아직 미지수인데요~ㅠㅠ

     

    공식적으로는

    안된다고 적혀있지만!

    또 어떻게 될지

    열어봐야 아는거니까요!ㅎㅎ

     

    3. Point Discount

    출처 :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재 메리어트 포인트는

    비수기, 평수기, 성수기로

    운영되는데요!

     

    2021년 비수기 숙박 예약에 대해서

    10% 할인을 진행시켜준다고 합니다!

     

    2021년 2월 21일까지

    예약을 해야하구요!

    숙박은 2021년 9월 30일까지

    마쳐야합니다!

     

    아직은 어플리케이션에

    적용이 안되었던데!

    2월중에 적용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앰배서더를 유지하기 위한 금액이

    14,000달러로 낮아졌는데요!

     

    이 프로모션 보다는

    2QN프로모션이

    더 크게 와닿아서

    조그맣게 써 봅니다!

    출처 : JW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은!

    푸꾸옥의 jw메리어트인데요!

    꼭!

    코로나가 풀리면 한 번 가보고싶어서ㅎㅎ

    가져와보게 되었습니다ㅎㅎ

     

    메리어트 프로모션이 공개되서

    2022년도 티어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메리어트 1Q 프로모션

    더블 나이트와 포인트는 여기까지!ㅎ

     

    다음에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2만!

     

    본 게시물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비방하는 글은 자유지만!

    열심히 포스팅한 저를 생각해 주세요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