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수동] 성수동 온량 돈까스 파스타 맛집 후기~! 기다림도 맛있는 시간!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6. 22. 07:00

     

     

    안녕하세요~!ㅎ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ㅎ

     

    오늘 포스팅에서는!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다른 곳이죠!ㅎ 바로 성수동을 가 보았는데요!ㅎ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중에서도! 맛있기로 소문난ㅎㅎ 온량을 방문했답니다ㅎ

     

    저녁시간에 맞추어 갔는데! 대기가,,, 어마어마했어요ㅜㅜ

     

    저희는 꼬박 30분을 기다려서 먹었답니다~! 하지만 저희 뒤로 오신 분들은,,, 재료가 소진되서 발걸음을 뒤로 하셨는데요ㅜ

     

    얼마나 맛있길래?! 이러는거야! 하시고 계시죠?!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게요!ㅎ 그럼 오늘의 성수 맛집 포스팅! 온량 생생 후기! 들려드릴게요ㅎㅎ 시작합니다ㅎ

     

     

     

     

     

    온량에 딱 가면! 이렇게 멋진 그림자가 온량을 나타내고 있답니다ㅎㅎ

     

    그림자로 비추는 글씨가 너무 멋있지 않나요?!ㅎ 왜 유명한가 했더니,,, 특급 호텔 출신의! 요리사 분들께서 요리해주신다고 하네요ㅎㅎ 어쩐지,,, 맛있었거든요ㅎㅎ

     

    온량 외부에는이렇게 대기하는 공간도 있구요! 오른쪽에도 공간이 있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ㅎ

     

    2호점도 냈다는 소식이네요?!석촌호수에 온량 2호점이 오픈했데요!ㅎ 거긴 사람이 더 없을까요,,,?

     

    저희는 30분정도 대기하구 입장했구요! 저희 뒤에도 몇몇분이 있었지만! 재료 소진 표시때문에,,,ㅜ 돌아가셨답니다ㅜㅜ

     

    한 7시쯤 방문했구요! 사람은 조금있었어용ㅎㅎ

     

     

     

     

     

     

     

     

    그럼 궁금해 하시는 메뉴판!!ㅎ 온량의 대표 메뉴는 바로!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인데요!ㅎ

     

    이게 진짜 유명하다구 해요ㅎㅎ 그리구 저희는 만조 크림 파스타를 시켰어요!ㅎ 둘다 맛있었지만,,, 후에 설명드릴게요ㅋㅋㅋ 둘의 만남은 그렇게 유쾌하지만은 않았답니다,,,

     

     

     

     

     

     

     

    드디어 입성!ㅎㅎ 안의 분위기는 이렇게 생겼답니다ㅎㅎ 가게가 많이 크지는 않아요!ㅎ

     

    그래도 맛있으니,,, 기다림마져 맛있는 집! 진짜 추천드려용ㅎㅎ

     

    앞접시도 다 폴란드 도자기를 쓰고 계셨어요! 도자기에 관심이 많은 저는ㅎㅎ 대박,,, 을 연발했죠ㅋㅋ

     

    사실 플레이팅도 눈을 즐겁게 하는 요소중에 하나인데요! 그래서 전 플레이팅도 항상 신경써서 본답니다ㅎㅎ

     

    중요한게 바로 접시!!! 온량은 고급 접시들만 사용하는 듯 했어요! 이따 메뉴와 함께 보여드릴게용ㅎㅎ

     

     

     

    이렇게!ㅎ 피클도 이쁜 폴란드 자에 담아주시구용ㅎㅎ 피클이 정말 특이햇어요!

     

    제가 봤을땐 직접 담그신것 같았어요! 물론 모양을 일정하게 자를 수 도 있겠지만,,,

     

    모양을 각각 다르게 썰어서 담그신 다음에ㅋ 직접 담갔습니다~ 라고 선전하는게 보이는것 같은,,,ㅎㅎ

     

    물론 제 생각이구요! 너무 달지도 않고 시큼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알맞은 피클이라 합격~! 진짜 맛있었어용ㅎㅎ

     

     

     

     

     

    드디어!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는데요!ㅎㅎ

     

    파스타는 빌보 접시에,,, 대박ㅋㅋ 저거 비싼 접시거든용,,,ㅎㅎ 그리구 메인인 토마호크는! 폴란드 접시에 나왔답니다ㅎㅎ

     

    사실 파스타를 저렇게 응용해서 담으니 너무 플레이팅이 이뻐서 눈으로 한 번 먹었어용,,, 커틀렛도! 플레이팅이 너무 예뻣구요!

     

    제가 도자기를 좋아하는 이유가 요리를 좋아하기 때문인데! 이 토마호크 요리는! T본 부위를 돈까스 처럼 튀겨서 나온 음식이었어요!

     

    티본 부위를 튀기게 되면?! 등심과 안심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돈까스가 되겠죠?! 식감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소스! 진짜 저 소스는 집에 가져가서 담가두고 먹고싶었어요,,, 과일향이 조금나면서 깊고 풍부한 맛이! 진짜 먹어본 돈가스 소스중에서 제일 맛잇는 집이었습니다! 스무스 피셜이에요,,,

     

     

    .

    이렇게! 뼈가 있는 부위를 발라 드시면 되구요! 돈까스 안의 살은 등심 부위네요!

     

    등심보다 안심 부위가 좀 더 두툼하구용! 그리구 식감도 나쁘지 않았어요ㅎ 바로 튀겨 나오니깐요ㅎㅎ

     

    파스타도! 말할것 도 없습니다,,, 진짜 크림 파스타를 느끼한 맛을 잡기란 쉽지가 않은데요,,, 정확한 정량을 딱 맞춰야 느끼하지 않으면서 적당하게 맛있는! 표현할 수 없네요 사실,,,

     

    그런 맛이나오는데! 딱 알맞게 맞추셨어요! 근데 주의할점이,,, 이 토마호크와 함께 크림 파스타를 시키시면,,,

     

    매우,,, 느끼하답니다! 둘의 궁합은 좀 안맞는것 같앗어요! 대표 메뉴인 토마호크 시키시면 조금 매콤한 메뉴를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근데 진짜,,, 제가 먹어본 돈까스와 파스타 중에선 여기를 따라갈 곳이 아무데도 없네요,,, 이래서 웨이팅도 많고 정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나봐요!

     

    이쁜 그릇에도 먹을 수 있어서,,, 기분도 좋아지고 맛도 정말 좋은집! 성수의 온량이랍니다,,, 배터졌어요ㅋㅋㅋ

     

     

     

    ㅎㅎ정말 이쁜 접시들,,, 또 연구를 하시는 것 같았어요! 어떤 플레이트가 어떤 음식에 잘 맞는지!

     

    진짜,,, 리스펙! 두번째 사진은ㅋㅋ 저희 뒤에 기다리시는 분들,,, 못드시고 돌아가실 때 사장님께서 문에 붙이시더라구요!

     

    준비된 재료 소진,,, 청천병력이겠죠,,,? 저희도 못먹고 돌아갓으면 진짜ㅜ 후회할뻔한 집이에요!

     

    정말 양도 든든하게 잘 먹고 맛도! 진짜 맛있었던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파스타 돈까스의 맛집다운 맛집이었습니다!

     

    만약 성수 가시게 된다면 꼭!! 꼭~~~! 추천드려요!!

     

    성수 온량! 돈까스는 쵝오,,, 니까요ㅎㅎㅎ 오늘의 포스팅~! 성수동 돈까스 파스타 맛집! 온량은 여기까지~! 사람이 많을 수 있고 재료가 빨리 떨어질 수 있으니! 꼭 주의하세용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ㅎㅎ 2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