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포동] 자주 테이블 덴비 세트 생생 후기~! 고터 신세계 강남점 맛집! 여러 그릇도 구경하며 맛있는 점심먹기ㅎ
    Restaurant/Casual Dining 2020. 6. 12. 18:30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마케터 스무스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자주테이블 인데요ㅎㅎ 이번에 신메뉴도 나와서! 바로 가서 먹어보았지요ㅎㅎ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식당가는 1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하지만,,, 자주테이블은 9층에 주방 가전 제품들과 함께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아주 유명하죠~~ㅎㅎ 다양한 그릇도 전시되어져 있고 다양한 브랜드의 접시를 이용해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구 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신세계 강남점 자주테이블! 여러 그릇들도 구경하고 분위기도 좋은 맛집! 시작합니다ㅎ

     

     

     

     

    9층에 식기 코너 쪽 옆에! 이렇게 자리하고 있었답니다ㅎㅎ

     

    얼핏 봣을때는 그릇 전시장 같았어요! 포트메리온, 빌레로이 엔 보흐 등 다양한 제품들이 바깥쪽에 전시되어져 있구요!ㅎ

     

    제가 갔을때는 점심시간? 조금 넘어서 라고 생각했는데,, 한 1시쯤이어서 손님 좀 없겠지 했는데,,,

     

    그래도 대기가 걸려있었어요!ㅜㅜ 와,, 여기 정말 인기 맛집이다 싶었죠ㅜㅜ

     

    그래도! 한 15분 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테이블도 대리석으로 멋스럽게 처리되어 있어서ㅎㅎ 멋지죠?!

     

     

     

     

     

    딱!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덴비 제품들이네요ㅎㅎ

     

    이번에 자주테이블에서 덴비와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덴비 제품들이 전시되어져 있나봐요!ㅎ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서 인스타에 업로드 하면 무료로! 아메리카노도 주네요ㅎㅎ 저희도 업로드 해서 한 잔 무료로 마셨어용ㅎㅎ

     

    테이블 세팅도 모두 덴비 임페리얼 블루 제품들로 구성되어져있네요,,,ㅎㅎ

     

    테이블 메트에 보니 덴비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신메뉴들도 나와있구요! 덴비 세트메뉴도 있었어요ㅎㅎ

     

     

     

     

     

     

     

    메뉴판은 요로코롬!ㅎ 누르시면 확대가 되니! 눌러서 천천히 살펴보세요!ㅎ

     

    가격대는 조금 있네용ㅎㅎ 그래도 참고하시구요! 데코와 맛은,,,! 너무 이쁘구 맛있더라구용,,,ㅎㅎㅎ

     

    뭘 먹다가 고민하다가 테이블 메트를 보고 희는 신메뉴 2가지 와 덴비 세트를 주문해 보았답니다!ㅎㅎ

     

    신메뉴는 리가토니 로제 파스타와! 아보카도 연어 샐러드에요ㅎㅎ 덴비 세트는 4.9이니 참고하세용!

     

    덴비 세트는 1인 세트메뉴이니 주문하실때 주의하세요!ㅎㅎ 같이 곁들여 먹을 레몬에이드까지 주문하구!

     

    또 시그니쳐 메뉴인! 팬케이크!! 안 시켜 볼 수 없겠죠?!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용ㅎ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요렇게 따듯한 식전 빵을 가져다 주셨어요ㅎㅎ

     

    피클과 오일 소스도 임페리얼 블루네요,,, 라메킨과 종지에 귀엽게 담아주셨어요ㅎㅎ

     

    테이블 메트에 나와있는 메뉴가 바로! 덴비 세트메뉴에요!ㅎ 레모네이드도 함께 곁들여 마시니 캬~ㅎ 금상첨화군요ㅎㅎ

     

    덴비 세트메뉴는 메뉴를 고르실 수 있는데요! 샐러드는 브리타 치즈 샐러드와 쉬림프 샐러드! 파스타는 봉골레와 토마토 해산물 둘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ㅎㅎ

     

    저희는 신메뉴의 샐러드와 파스타를 하나씩 시켜서! 샐러드는 쉬림프 샐러드, 파스타는 봉골레 파스타를 선택했어요!ㅎㅎ 그리구 후식 메뉴로는 말차 케이크까지 나온답니다!ㅎㅎㅎ

     

     

     

    차례대로 소개해 드리면!! 우선 아보카도 연어 샐러드!! 너무 맛있게 보이죠?!ㅎㅎ

     

    덴비 그릇중에 저런 특이한 모양도 있네요,,, 샐러드와 함께 어우러딘 치즈와 연어들!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레몬도 저렇게 구워서 나오고,,, 신기방기ㅎㅎ 그리구 리가노틱 로제 파스타! 안에 새우가 숨겨져있답니다ㅎㅎ

     

    파스타가 면이 아니어서 조금 특이했구요! 같이 곁들여진 치즈와 함께 먹으니,,,ㅎㅎ 정말 맛있엇어용ㅎㅎㅎ

     

     

     

    조금,,,ㅎ 지저분하긴 하지만! 요런식으로 먹었답니다ㅎㅎ 같이 어우러져 먹으니 맛있었어요ㅎㅎㅎ

     

    연어가 살도 실하구,,, 너무 맛있었던ㅎㅎ 그리구 비싼 그릇에다 먹으니,,, 기분이 좋아지는건 무엇때문일까요ㅎㅎㅎ

     

    임페리얼 블루 앞접시가 특히 멋스럽죠?!ㅎ 음식의 맛을 더 돋아주게 만드는건 눈도 즐겁게 해줌이 아닐까요!?ㅎㅎ

     

     

     

     

    그리고 나온 덴비 세트!!ㅎㅎ

     

    1인세트 치고는 양이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랏어요ㅎㅎ 봉골레 파스타와!쉬림프 샐러드!!ㅎㅎ

     

    특히 봉골레 파스타가 전 엄청 맛있었어요ㅎㅎ 면이 너무 푹 익히면 흐물흐물해서 맛이 없고, 덜익히면 딱딱하자나요! 근데 자주테이블은 딱 알맞게 면을 잘 만들어 주셨어요ㅎㅎㅎ

     

    쉬림프 셀러드도 같이 나온 베이컨과 곁들여 먹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ㅎㅎ

     

     

    데코가 정말 예쁘게 나오죠?!ㅜㅜㅜ 진짜 데코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것 같아요 ㅎㅎ

     

    식사만 하러 저희가 급하게 간거라,,,ㅜㅜ 말차 케익은 이렇게 포장을 해서 먹었는데요!

     

    깨끗하게 장갑을 착용해 주시고! 포장을 해주셔서 믿을 수 있게ㅎㅎ 맛잇게 먹었답니다ㅎ

     

    말차케이크는 녹차맛과 함께 조금 김,,,? 맛이 낫는데요ㅎㅎ 기분탓인가요ㅎㅎ

     

    생크림 안에 말차 쉬폰케익이 있어서 한층 더 녹차맛을 볼 수 있었어요!ㅎ

     

     

     

    마지막으로! 팬케이크!! 무화과와 함께 블루베리 등 다양한 과일들과 함께 나왔는데요!

     

    시그니쳐 메뉴 답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부들부들하고 촉촉,,,ㅎ 요근래 먹어본 팬케이크 중에서는 최고였어요!ㅎㅎ

     

    입구에는 이렇게 전시되어져 있는 덴비! 새로 나온 임페리얼 브루헤이즈도 전시되어져있네요ㅎㅎ

     

    이외에도 웨지우드 티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구 하네요ㅎㅎ 정말 다양한 브랜드들을 볼 수 있는 곳이죠!ㅎㅎ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람이 많아서ㅜ 대기가 좀 있다는거! 하지만 맛있는걸 먹으려면ㅎㅎ 기다림도 즐거운 시간이겠죠?!ㅎ

     

    신세계 강남점을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꼭 한 번 들러보세요ㅎ

     

    단순이 밥을 먹는 것이 아니라 그릇도 써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경험같아요ㅎㅎ

     

    어떤 제품이 좋은지 서로 비교도 해보고ㅎㅎ 맛있는 밥도 먹을수 있구! 1석 2조겠죠?!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고터 신세계 강남점 맛집! 자주테이블 리뷰는 여기까지!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ㅎ 2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